직업.
악마 사냥꾼.
영혼 분쇄(특성)의 기본 생흡 증가치가 5%에서 10%로 증가하지만, 탈태 시 생흡 증가치가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파멸 -
필사적인 본능(특성)의 생명력이 35% 아래로 떨어지면 발동하는 흐릿해지기의 쿨 및 지속 시간이 50%만큼 감소합니다.
황천걸음(특성)의 지속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던전 및 레이드.
고문 어픽스가 쐐기돌 단수에 영향을 끼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흑마법사.
시전 마법진(PvP 특성)의 범위가 3미터에서 5미터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이제 시전 시 흑마법사 자리에 생성됩니다.
만연한 고통(PvP 특성)을 선택했을 시 불안정한 고통이 영혼 흡수에 영향을 주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고통 -
정수 흡수(PvP 특성)의 지속 시간이 5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