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북미 공홈.
매주 토요일~일요일 사이에 이번주 빌드에 따라 나온 직업 변경점(PvP, 도관 포함) / 전설 / 영혼결속 변경점에 대해 적겠습니다.
이번주에 영혼결속은 바뀐게 없어서 새로 올리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9.1 직업 변경점.
이 글은 직업, PvP, 도관에 대해 다룹니다. 툴팁 변경점은 생략합니다.
죽음의 기사.
혈기 -
모든 능력 및 주문의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냉기 -
겨울의 장막 (신규 PvP 특성) - 8미터 내의 모든 적이 겨울의 장막에 싸여 주문 및 능력의 사정거리가 30%만큼 감소합니다.
(*겨울의 장막의 모습.)
심정지 오라 - 삭제됩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악마의 이빨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악마의 칼날(특성)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혼돈의 일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풀려난 혼돈(특성)의 다음 지옥 돌진 공격력 증가치가 600%에서 500%로 감소합니다.
(*풀려난 혼돈의 모습.)
벗어나기(신규 PvP 특성) - 복수의 퇴각이 군주 제어 효과에 면역 효과를 부여하고 착지시까지 받는 모든 피해를 75%만큼 감소시킵니다.
(*벗어나기의 모습.)
마나 파괴가 삭제됩니다.
드루이드.
공용 -
강풍(PvP 특성)이 이제 대상의 치유량도 감소시킵니다.
(*강풍의 모습.)
조화 -
초승달(특성)의 재충전 시간이 25초에서 20초로 감소합니다.
(*초승달의 모습.)
지점(특성)의 일월식 시 유성 발동율 증가치가 300%에서 200%로 감소합니다.
(*지점의 모습.)
항성 이동(특성)이 재설계됩니다. 별똥별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별똥별이 활성화된 동안 이동 중 주문을 시전할 수 있지만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항성 이동의 모습.)
Owlkin Adept(신규 PvP특성) - 올빼미야수의 광기가 다음 회오리 바람이나 휘감는 뿌리의 시전 시간을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Owlkin Adept의 모습.)
천공의 수호자(PvP 특성)가 재설계됩니다. 곰 변신 시 받는 마법 피해가 10%만큼 감소하고, 곰 변신 시에도 달빛섬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천공의 수호자의 모습.)
야성 -
뾰족한 발톱(신규 PvP특성) - 감염된 상처가 최대 2번까지 중첩되고 대상이 받는 받는 모든 치유량이 중첩 당 12%만큼 감소합니다.
이제 도려내기로도 감염된 상처를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뾰족한 발톱의 모습.)
흉포한 상처(PvP 특성)의 최대 중첩 숫자가 3회에서 2회로 감소합니다.
(*흉포한 상처의 모습.)
상처 도려내기가 삭제됩니다.
수호 -
에메랄드의 단잠(신규 PvP특성) - 에메랄드 꿈에서 깊은 잠을 잡니다. 수면 중에 모든 쿨이 400% 더 빨리 회복되고 40미터 내 아군을 8초에 걸쳐 n만큼 치유합니다.
쿨 2분.
(*에메랄드의 단잠의 모습.)
숲의 보호(신규 PvP특성) -숲을 생성하여 8초 동안 지역 내 아군을 보호하여 숲 밖 적 플레이어가 입히는 피해를 40%만큼 감소시킵니다.
(*숲의 보호의 모습.)
수호자의 포효가 삭제됩니다.
회복 -
숲의 수호자(신규 PvP특성) - 평온의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하고 차단되지 않습니다.
(*숲의 수호자의 모습.)
사냥꾼.
생존 -
랩터의 일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살상 명령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살쾡이의 일격(특성)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측방 강타(특성)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펫 -
맘모스 - 밟아 뭉개기가 6초의 정신 집중에서 즉시 시전으로 변경됩니다.
테러닥스 - 신규 능력: 비상 - 펫이 강력한 날갯질을 하여, 30초 동안 자신과 사냥꾼의 낙하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클래식 태리덕스 및 판다리아 뱀의 크기가 더 커집니다.
마법사.
비전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비전 작렬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비전의 구슬(신규 PvP 특성) - 비전 마력으로 구슬를 만들어 4초에 걸쳐 힘을 축적합니다.
방출 시 구슬은 모든 방벽을 통과하며, 적을 밀쳐내고 최대 주문력의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60미터, 정신 집중 필요, 쿨 45초.
(*비전의 구슬의 모습.)
도벽(PvP 특성)이 이제 비전 전용 특성이 됩니다.
화염 -
불기둥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화염 파편(특성)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덧불(특성)의 발화 쿨 감소치가 1.5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덧불의 모습.)
쏟아지는 지옥불(도관)의 화염 피해 추가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피해량 증가치 - 7%, 7.7%, 8.4%, 9.1%, 9.8%, 10.5%, 11.2%, 11.9%, 12.6%, 13.3%, 14%, 14.7%, 15.4%, 16.1%, 16.8%.
화염 고리(신규 PvP 특성) - 대상 위치에 8초 동안 화염 고리를 소환합니다. 고리에 들어서는 적은 불타올라 6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24%에 해당하는 피해를 받습니다.
사거리 30미터, 시전 시간 2초, 쿨 30초.
(*화염 고리의 모습.)
열기 제어(PvP 특성)이 재설계됩니다. 발화가 활성화되어 있지 않을 때, 작열이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열기 제어의 모습.)
불타는 세계(PvP 특성)의 불기둥 시전 시간 감소치가 1.25초에서 50%로 변경되고, 공격력 증가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하지만 3초 동안 증가합니다.
(*불타는 세계의 모습.)
냉기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 화살의 추가 피해량이 15%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얼음 벽(신규 PvP 특성) - 시야를 가리는 30미터 길이의 얼음 벽을 생성합니다. 벽은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40%애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지며, 최대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시전 시간 1.5초, 사거리 30미터, 쿨 1.5분.
(*얼음 벽의 모습.)
깊은 갈라짐(PvP 특성)의 얼음 화살이 얼어붙은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150%에서 75%로 감소합니다.
(*깊은 갈라짐의 모습.)
냉기 폭발(PvP 특성)이 증가시키는 냉기 돌풍의 공격력이 400%에서 600%로 증가합니다.
(*냉기 폭발의 모습.)
수도사.
양조 -
민활주(신규 PvP 특성) - 대상 지역에 있는 아군에게 민활주를 뿌려, 8초 이내 다음 군중 제어 효과를 방지합니다. 쿨 ?.
(*민활주의 모습.)
양조:민활주가 삭제됩니다.
운무 -
Peaceweaver(신규 PvP 특성) - 재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만큼 감소하며, 대상을 2초 동안 마법 피해와 해로운 마법 효과에 면역으로 만듭니다.
(*Peaceweaver의 모습.)
비물질화(신규 PvP 특성) - 기절 중일 때 안개로 화하여 받는 피해를 40%만큼 감소키십니다. 3초에 걸쳐 다시 형상을 찾습니다.
(*비물질화의 모습.)
집중의 천둥 차(임시이름, 신규 PvP 특성) - 집중의 천둥 차가 추가로 짜릿한 비취 번개의 밀쳐내기 효과를 즉시 발동시키거나
정수의 샘이 시전자의 이동 속도를 70%만큼 증가시키고 이동 방해 효과에 면역으로 만들도록 합니다.
(*T집중의 천둥 차의 모습.)
마법 상쇄(PvP 특성)가 재설계됩니다. 대상에게서 해로운 마법을 제거하면 10초 동안 자신에게 받는 치유 효과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마법 상쇄의 모습.)
상쾌한 산들바람(PvP 특성)이 재설계됩니다. 위안의 안개의 정신 집중이 지속되는 동안, 해악 추출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하고 대상에게서 마법, 질병, 또는 독 효과 하나를 무효화합니다. 위안의 안개로 대상을 치유할 때마다 중첩됩니다.
(*상쾌한 산들바람의 모습.)
명성(PvP 특성)이 재설계됩니다. 기절 상태에서 해탈: 전환 시전이 가능합니다. 기절 강태가 아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명성의 모습.)
번데기(PvP 특성)의 기의 고치의 재사용 대시기간 감소치가 40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번데기의 모습.)
쇄도의 안개 - 삭제됩니다.
성기사.
공용 -
계절의 축복(나이트 페이 능력)의 겨울의 축복이 여러 대상에게 동시에 걸릴 수 있습니다.
신성 -
PvP 상황에서 신성한 빛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여명 전의 암흑(PvP 특성)의 여명의 빛 치유량 증가치가 10%에서 20%로, 최대 중첩 수가 10회에서 5회로 감소합니다.
(*여명 전의 암흑의 모습.)
신의 은총(PvP 특성)의 다음 성스러운 빛 또는 빛의 섬광 치유량 증가치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신의 은총의 모습.)
빛의 은혜(PvP 특성)의 성스러운 빛 치유량 증가치가 5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빛의 은혜의 모습.)
보호 -
광채(PvP특성)가 재설계되어서, 아군을 치유하면 5초 동안 오라 범위 내 아군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광채의 모습.)
징벌 -
광채(PvP특성)가 재설계되어서, 아군을 치유하면 5초 동안 오라 범위 내 아군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광채의 모습.)
심판권(PvP 특성)이 기존 효과에 추가로 정의의 칼날의 사거리가 10미터 만큼, 천상의 폭풍의 범위가 4미터 만큼 증가합니다.
(*심판권의 모습.)
집행의 오라(PvP 특성)의 집행 50번 중첩 시 추가 피해량이 250%에서 200%로 감소합니다.
(*집행의 오라의 모습.)
사제.
공용 -
상급 대규모 무효화(신규 PvP 특성) - 대규모 마법 무효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로 감소하고, 시전 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상급 대규모 무효화의 모습.)
맑은 정신(도관)의 효과가 25%만큼 감소합니다.
수양 -
혼의 너울(특성)의 쿨이 60초에서 90초로 증가합니다.
(*혼의 너울의 모습.)
신성 -
희망의 상징이 재설계됩니다. 40미터 내에 있는 공격대원의 사기를 북돋습니다, 각 공격대원은 주요 방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만큼 감소하고 5초에 걸쳐 잃은 마나의 12%만큼을 회복합니다. 정신 집중 필요, 쿨 5분.
(*희망의 상징의 모습.)
(*희망의 상징 사용 모습.)
암흑 -
어둠의 권능: 고통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흡혈의 손길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파멸의 역병의 공격력이 18%만큼 감소합니다.
암흑불길 분광경(전설)의 암흑불길 공격력이 16%만큼 감소합니다.
탈바다르의 전략(전설)의 정신 분열 공격력 증가치가 8%만큼 감소합니다.
불화의 메아리(도관)이 증가시키는 공허의 화살의 피해량이 3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영속의 약병 - 삭제됩니다.
도적.
공용 -
교란의 지속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교란의 모습.)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일급 암살자의 징표(전설)의 지속 시간이 40%만큼 감소합니다.
어둠의 은신(도관)의 흡수량이 50%만큼 증가하고 은신에서 벗어나도 흡수량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4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장비 분해(PvP 특성)가 공용 PvP 특성이 됩니다.
도둑의 배짱(PvP 특성)이 공용 PvP 특성이 됩니다.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대신 더 이상 도적의 공격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도둑의 배짱의 모습.)
기동성(PvP 특성)이 모든 이동 방해 효과 및 이동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기동성의 모습.)
도둑의 명예가 삭제됩니다.
암살 -
맹독(신규 PvP 특성) - 독칼이 9초 동안 대상이 받는 치유량을 40%만큼 감소시킵니다.
(*맹독의 모습.)
살상의 의지(PvP 특성)가 원한 대상에게 그림자 밟기 사용 시 쿨감이 66^에서 90%로 증가합니다.
(*살상의 의지의 모습.)
정신 마취 독이 삭제됩니다.
신경독이 삭제됩니다.
무법 -
Float Like a Butterfly(신규 PvP 특성) - 잠들지 않는 칼날이 회피와 교란의 쿨도 감소시킵니다.
(*Float Like a Butterfly의 모습.)
Enduring Brawler(신규 PvP 특성) - 전투 중 3초마다 체력이 1%마다 증가하고 사악한 일격이 추가타를 칠 확률이 1%만큼 증가합니다.
전투 중이 아니면 1초마다 중첩을 잃습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Enduring Brawler의 모습.)
제어의 기세(PvP 특성)가 재설계됩니다. 비열한 습격 사용 시 15초 동안 난도질 효과가 부여됩니다. 또한 급소 가격은 소모한 연계 점수 당 15의 기력을 회복시킵니다.
(*제어의 기세의 모습.)
주욱 들이키라고(PvP 특성)이 재설계됩니다. 진홍빛 약병이 최대 생명력의 5%만큼 더 치유하고 15미터 내 아군의 생명력을 이 치유량의 60%만큼 회복시킵니다.
(*주욱 들이키라고의 모습.)
폭풍의 칼날이 PvP 전투에서 단일 대상 공격으로 전이되는 피해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승선 부대(PvP 특성)의 적용 범위가 10미터에서 15미터로, 이속 증가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승선 부대의 모습.)
각자의 몫(PvP 특성)이 재설계됩니다. 뼈주사위가 8초 동안 15미터 내 아군의 가속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뼈주사위의 모습.)
비열한 속임수가 삭제됩니다.
방어구 약탈이 삭제됩니다.
잠행 -
표창 폭풍(2등급) 효과에 추가로, 표창 폭풍의 치명타율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표창 폭풍 2등급의 모습.)
검은 화약의 연계 점수당 공격력이 33%만큼 증가합니다.
검은 화약(2등급)의 약점 포착에 걸린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 증가치가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그림자 기술이 더 자주 발동합니다.
기습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칼날(특성)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Distracting Mirage(신규 PvP 특성) - 혼란에 영향을 받는 적이 30%만큼 느려지고, 8초 동안 적을 따라가는 환영을 만듭니다.
혼란을 다시 사용하면 환영의 위치로 이동합니다.
(*Distracting Mirage의 모습.)
도둑의 거래(PvP 특성)가 재설계됩니다. 어둠의 칼날, 소멸, 교란의 쿨이 33%만큼 감소합니다. 하지만 이 중 하나를 사용 시 6초 동안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도둑의 거래의 모습.)
어둠의 결투(PvP 특성)의 지속 시간이 6초에서 5초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결투의 모습.)
윤곽(PvP 특성)의 그림자 밟기를 아군에게 사용 시 쿨감이 50%에서 67%로 증가합니다.
(*윤곽의 모습.)
냉혈이 삭제됩니다.
주술사.
정기 -
Static Field Totem(신규 PvP 특성) - 6초 동안 대상 지역의 시전자의 생명력의 5%를 가진 전기 장막 토템을 설치하여 적이 통과할 수 업게 합니다.
즉시 시전, 사거리 30미터, 쿨 1분.
(*Static Field Totem의 사용 모습.)
정령의 조율이 삭제됩니다.
흑마법사.
공용 -
어둠의 서약(특성)의 추가 흡수량이 316%만큼 증가합니다.
그림자 균열(신규 PvP 특성) - 대상 위치에 10미터의 반지름을 가지고 2초 동안 지속되는 암흑 균열을 생성합니다.
만료 시 균열 안에 있는 모든 적은 자신의 악마의 소환진으로 순간이동합니다.
(*그림자 균열의 모습.)
(*그림자 균열의 사용 모습.)
고통 -
고통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사악한 환희의 공격력이 18%만큼 감소합니다.
부패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부패의 씨앗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고통 흑마법사 특성의 모습.)
어둠의 선물이 더 이상 58레벨에 배우는 지속 효과가 아니고, 45레벨 특성이 됩니다.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16초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소환사가 더 이상 특성이 아니고, 이제 58레벨이 되면 배우는 지속 효과가 됩니다.
(*어둠의 소환사의 모습.)
신규 도관: 메마른 화살 - 어둠의 화살(또는 영혼 흡수)의 공격력이 대상에게 걸린 자신의 주기적인 주문 1개 당 33%만큼 증가합니다.
차디찬 손아귀(도관)가 삭제됩니다.
집중된 악성(도관) - 효과가 53%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사악한 환희의 추가 피해량 - 7%. 8%, 8%, 9%, 10%, 11%, 11%, 12%, 13%, 13%, 14%, 15!%, 15%, 16%, 17%.
영혼 붕괴가 삭제됩니다.
악마 -
지옥 방첨탑(신규 PvP 특성) -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5%를 가진 지옥 방첩탑을 소환합니다.
이 흑요석은 40미터 내의 자신과 펫을 강화하여 15초 동안 공격 속도를 20%만큼 증가시키고, 시전 시간을 20%만큼 감소시킵니다.사거리 20미터 쿨 45초.
(*지옥 방첨탑의 모습.)
(*지옥 방첨탑 사용 모습.)
지옥 군주 부르기(PvP 특성)의 피해량이 대상 최대 생명력의 5%에서 주문력의 200%로 변경됩니다. 쿨이 1.5분에서 2분으로 증가합니다.
(*지옥 군주 부르기의 모습.)
마법 태우기가 삭제됩니다.
파괴 -
혼돈의 화살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지옥의 결속(신규 PvP 특성) - 지옥의 결속 지대를 형성하여 6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적이 지옥 결속 지대를 벗어나면 벗어난 적 주변 8미터 내 모든 적에게 주문력의 480%의 화염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사거리 30미터, 시전 시간 1.5초, 쿨 30초.
(*지옥의 결속의 모습.)
(*지옥의 결속의 모습.)
집중된 혼돈이 삭제됩니다.
전사.
무기 -
플레이어 간 전투가 아닌 상황에서 필사의 일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가 아닌 상황에서 치명상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제압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간 전투가 아닌 상황에서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규탄(벤티르 능력)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분노 -
도축장(PvP 특성)이 재설계됩니다. 광란의 피해가 5초 동안 대상이 받는 치유량을 15%만큼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도축장의 모습.)
(IP보기클릭)112.222.***.***
(IP보기클릭)175.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