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스포주의) 지배의 성소 던전 도감.
지배의 성소는 9.1의 신규 레이드로 총 10마리 보스가 있으며, 대지공포, 간수의 눈, 실바나스의 아홉 발키르, 넬쥴, 가로쉬(보스는 아님), 켈투자드, 실바나스 등 친숙한 인물들이 많이 나옵니다. 막보스는 실바나스입니다. 아직 그녀가 죽을지 살지는 모릅니다.
일부 스샷과 설명이 안맞을 수 있습니다. 아직 미완이라서 그렇습니다. 번호는 도감순입니다. 기준은 영웅입니다.
역할별 주의 사항은 생략합니다. 템렙 및 드랍템은 이걸 클릭해주세요.
(*미완인 대표 이미지의 모습.)
설명 미완.
1. 대지공포.
(*대지공포의 모습.)
(임시)대지공포는 다시 토르가스트의 안개 속으로 사라지기 전에 침입자들을 분쇄합니다.
개요 -
대지공포는 포식자의 울부짖음으로 적을 방해하는 한편 영원의 사슬을 사용하여 반항하는 적을 하나하나 처치해 나갑니다. 생명력이 10% 이하로 떨어지면 간수가 모든 플레이어의 령 능력을 제거하고 대지공포를 난폭한 광란에 휩싸이게 합니다.
능력.
대지공포 - 나락 마력과 갑옷이 융합된 대지공포는 영원히 토르가스트를 돌아다니며 침입자를 찾습니다.
제압(방어 담당 주의) - 대지공포가 대상을 강타하여 82,749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이 공격은 뭉개진 방어구를 부여합니다.
- 뭉개진 방어구 - 20초 동안 받는 물리 피해가 200%만큼 증가합니다.
영원의 사슬(중요) - 대지공포가 플레이어에게 영원의 사슬을 겁니다. 8초 후에 사슬이 날아가 첫 번째 대상을 기절시키고 20,687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그들을 죽음으로 내몹니다.
- 영원의 황폐(치명적) - 대지공포가 영원의 사슬에 휘말린 대상을 으깨어 413,268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3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포식자의 포효(마법 효과) - 대지공포가 포효를 내질러 21초 동안 플레리어 주위에 두려움의 오라를 형성시킵니다. 이 오라는 각각의 대상이 3초마다 확고한 공포를 발산하게 합니다.
- 확고한 공포(마법 효과) - 5미터 내의 다른 플레이어를 8초 동안 공포에 질려 도망가게 합니다.
굶주린의 안개(치명적) - 대지공포가 토르가스트의 안개에 녹아들어 여러 개의 환영을 생성합니다. 이 환영들은 분출을 일으켜 25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82,749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잊힌 고통의 잔재(영웅 난이도 이상) - 간수가 잊힌 고통의 기억을 불러 내려 흡수될 때까지 플레이어를 공격하도록 합니다.
- 잔재: 상층부의 권능 - 상층부의 권능이 간수의 병력의 물리 공격력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플레이어가 고통을 흡수하면 이 효과가 완화되지만 1.5분 동안 받는 물리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잔재: 모르트레가르의 메아리 - 모르트레가르의 메아리가 간수의 병력의 마법 공격력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플레이어가 고통을 흡수하면 이 효과가 완화되지만 1.5분 동안 받는 마법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잔재: 영혼 제련실의 열기 - 영혼 제련실의 열기가 주기적으로 모든 플레이어에게 10,344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플레이어가 고통을 흡수하면 이 효과가 완화되지만 1.5분 동안 5초마다 2,069의 화염 피해를 받습니다.
죽음의 손아귀(방해 가능, 치유 담당 주의) - 간수의 손아귀가 플레이어를 옥죄어 40초 동안 2초마다 10,35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시대의 분노(치명적) - 시전자가 메아리치는 분노로 차올라 30초 동안 공격력이 25%만큼, 가속이 25%만큼 증가합니다.
간수의 시선(중요) - 생명력이 10% 이라로 떨어지면 대지공포가 간수에게 도움을 청합니다. 플레이어의 모든 령 능력이 제거되고, 대지공포은 죽을 때까지 공격력이 추가로 500%만큼 증가합니다.
2. 간수의 눈.
(*간수의 눈의 모습.)
(임시) 오래 전 오딘은 어둠땅을 들여다보기 위해 무에잘라와 눈을 바꿨고, 간수는 자신의 고통의 가학적인 영역을 볼 수 있기 위해 그 눈을 자신의 목적에 맞게 비튼 지 오래되었습니다.
개요 -
간수의 눈은 자신을 돕는 나태추적자 눈과 부식추적자 눈의 도움을 받으면서 전장에서 플레이어를 직접 공격합니다. 생명력이 25% 감소할 때마다 군수의 눈은 저승 사출을 시전하여 부식추적자 눈과 나태추적자 눈을 보내고 자신은 전장을 이탈합니다. 이 두 작은 눈이 쓰러지면 간수의 눈은 다시 전장에 와서 전투를 벌입니다.
생명력이 25%가 되면 간수의 눈은 전장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를 말살하기 위해 즉시 박멸을 시전합니다.
능력.
저승석 납치범(중요)(영웅 이상 난이도)- 간수의 눈이 저승석 납치범을 소환하여 플레이어를 플렛폼 밖으로 떨어뜨려 그들의 영혼을 나락에서 비명지르게 합니다.
- 잡아끄는 사슬(치명적) - 사슬이 대상과 주변 모든 적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납치범은 사슬에 묶인 플레이어를 플렛폼 밖으로 떨어뜨리려 하는데, 많은 대상이 걸리면 끌고가는 속도가 느려지고 적은 수의 플레이어가 걸리면 빨리 떨어질 위험이 있습니다.
- 습격의 창(치명적) - 지상에 추락한 저승석 납치범이 현재 대상에게 창을 던져 16,55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출혈을 일으켜 15초 동안 1.5초마다 3,31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저승석 납치범의 모습.)
영혼 붕괴 - 쇄도하는 영혼 마력이 대상에게 20,687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영혼을 세 개로 분열시킵니다. 산산이 조각난 영혼의 조각은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와 공격력 및 치유량을 감소시킵니다. 대상이 자신의 조각난 영혼을 모을 때까지 지속됩니다.
1단계: 그분께서 지켜보신다.
관통의 시선 - 간수의 눈이 대상에게 날카로운 힘을 가해 16,550의 물리 피해를 입ㅎ비니다.
분쇄의 사슬(치명적, 방어 담당 주의) - 간수의 눈이 현재 대상에세 49.649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흡수하지 않은 피해는 공격대 규모의 최대 50%를 연쇄적으로 가격합니다.
간수의 진노(치명적) - 간수의 눈이 강력한 마력의 광선을 집중하여 그 시선으로 단상을 가로지르며 휩쓸어 버립니다. 광선 안에 서 있는 모든 대상에게 1초마다 62,062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영혼 찢기 - 간수의 눈이 전방에 있는 무작위 대상에게 13,771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2단계: 두 개의 시야.
저승 사출 - 간수의 눈이 부식추적자 눈과 나태추적자 눈을 내보내고 자신은 저승 보호막에 감싸여 숨은 뒤, 눈이 착지하는 위치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62,062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간수의 눈 -
- 광대한 죽음의 시선(치유 담당 주의) - 간수의 눈이 마력을 집중해 막대한 폭발을 일으켜 모든 플레이어에게 16,55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쏟아지는 사슬(치명적) - 간수의 눈이 대상의 영혼을 관통하여 8,275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8미터 내의 대상에게 연쇄되어 점점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나태추적자의 눈 - 나태추적자의 눈이 주변의 모든 영혼의 기쁨과 희망을 앗아갑니다.
- 뒤섞이는 괴로움(방어 담당 주의) - 활성화된 부식추적자 눈의 30미터 내에 있는 동안, 나태추적자의 눈은 3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나태의 타락을 시전합니다.
- 짓이기는 피로(방어 담당 주의) - 나태추적자 눈이 피호의 압도적인 힘으로 전방에 있는 지역을 강타하여 24,825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적중당한 적의 이동 속도를 10%만큼 감소시키고 받는 피해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 절망의 무기력(중요) - 15초 동안 11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의 이동 속도가 8%만큼 감소합니다.
- 나태의 타락(마법 효과) - 나태추적자 눈이 무작위 대상을 무기력과 피로로 지치게 하여 21초 동안 1,5초마다 2,482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주문 시전, 원거리 공격 및 이동 속도를 40%만큼 감소시킵니다.
- 죽어가는 타락(중요) - 부식추적자 눈이 살아있는 동안, 나태추적자 눈은 8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나태의 타락을 시전합니다.
(*나태추적자 눈의 모습.)
부식추적자의 눈 - 부식추적자 눈이 주변의 세계를 타락시키고 간수의 불행으로 비틀었습니다.
- 뒤섞이는 괴로움(방어 담당 주의) - 활성화된 나태추적자 눈의 30미터 내에 있는 동안, 부식추적자의 눈은 3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전이되는 불행을 시전합니다.
- 간수의 비극 - 간수의 비극이 해당 지역 내에 서 있는 플레이어에게 4,551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전이되는 불행- 부식추적자 눈이 무작위 대상의 영혼에 불행을 전이시켜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1초마다 4,551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효과가 제거되면 불행은 대상 발밑의 지면으로 이전되어 간수의 비극 웅덩이를 남깁니다.
- 죽어가는 불행(마법 효과) - 나태추적자 눈이 살아있는 동안, 부식추적자 눈은 8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전이되는 불행을 시전합니다.
(*부식추적자 눈의 모습.)
3단계: 즉시 말살.
간수의 눈이 격노하여 모든 필멸자의 영혼에게서 생명을 빼앗기 시작해 모두를 나락에서 영원히 고통받게 합니다. 간수의 눈은 1단계 능력을 시전하면서 새로운 능력을 얻습니다.
즉시 말살(중요) - 간수의 눈이 주변 모든 필멸자의 생명을 없애, 자신의 공격 속도를 50%만큼 증가시키고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모든 플레이어가 받는 치유량을 10%만큼 감소시킵니다.
쏟아지는 사슬(치명적) - 간수의 눈이 대상의 영혼을 관통하여 8,275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8미터 내의 대상에게 연쇄되어 점점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3. 아홉수.
(*아홉수의 세 보스의 모습.)
설명 미완.
개요 -
키이라와 시그니가 전투에 돌입합니다. 이들의 기력이 100에 도달하면 분노의 날개와 반향의 후렴을 시전합니다.
키이라 또는 시그니의 생명력이 20% 이하로 떨어지면 스키아가 착지하여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능력.
1단계: 끝 없는 목소리.
키이라와 시그니가 침입자가 침범하는 것을 막기 위해 첫 번째 방어선을 지킵니다.
무한한 자 키이라 - 키이라는 칼날을 들고 적을 쓰러뜨릴 준비를 마쳤습니다.
무한의 일격(방어 담당 주의) - 키이라가 검으로 적을 베어 31,031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5초 동안 대상이 받는 피해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영혼의 칼날은 모든 플레이어를 베어 중첩당 4,9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연속 베기 - 영혼의 칼날로 플레이어를 베어 4,9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형체 없는 흉물(공격 담당 주의) - 키이라가 나락의 힘으로 뭉친 형체 없는 흉물을 불러냅니다. 이들은 오직 생명을 집어삼키기 위해 존재합니다.
활력 착취(방해 가능) - 100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12,412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만큼 형제 없는 흉물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분노의 날개 - 키리아의 기력이 100에 도달하면 7초 동안 날개를 펄럭여 모든 플레이어를 끌어당깁니다. 이후 분노의 날개로 10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49,649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키이라의 모습.)
목소리의 시그니 - 시그니가 길 잃은 영혼들에게 말을 해 그들의 사고를 왜곡합니다.
영혼의 강타(방해 가능) - 시그니가 어둠의 힘으로 대상을 강타하여 12,412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소멸의 노래(방해 가능) - 시그니가 파쇄의 노래를 불러 6초 동안 1.5초마다 소멸을 부여합니다. 이 효과는 5초 동안 1초마다 1,655의 암흑 피해를 입히며 중첩됩니다.
반항의 후렴 - 시그니의 기력이 100에 도달하면 7초 동안 종말의 노래를 불러 모든 플레이어를 뒤로 밀쳐냅니다. 이후 반항의 후렴으로 10미터보다 멀리 있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49,649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공포에 질러 도망가게 합니다.
(*시그니의 모습.)
발키르의 부름(중요) - 스키야가 쓰러진 동료들을 불러내어 그 중 일부를 다시 전투에 끌어들입니다.
- 아가타의 영원한 칼날 - 아가타가 해당 지역까지 일직선으로 베어 적중당한 대상에게 33,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 대슐라의 권능의 모루 - 대슐라의 거대한 망치가 위에서 떨어져 충격 지점으로부터 20미터 내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24,79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안힐드의 눈부신 방패 - 안힐드가 보호의 마력으로 방벽을 생성해 40초 동안 아군을 보호하여 받는 피해를 90%만큼 감소시킵니다.
- 아라드네의 몰락의 일격 - 아라드네가 여러 위치에 낙하 베기의 징표를 남깁니다. 8초 후에 그녀는 해당 위치에 일격을 날려 14,481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각 위치에 적중한 플레이어가 없으면 아라드네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28.962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브리냐의 음울한 진혼곡 - 브리냐가 죽음의 노래로 플레이어에게 징표를 남겨 6초 동안 1초마다 2,482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노래가 끝나면 5미터 내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26,903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아투라의 분쇄의 시선 - 아투라가 얼음왕관의 한기를 플레이어에게 집중합니다. 8초 뒤 땅을 내리쳐 165,498의 냉기 피해를 10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게게 고루 나누어 입힙니다.
2단계: 첫 번째 나락살이.
키이라 또는 시그니의 생명력이 20% 이하로 떨어지면 스키야가 전투에 본격적으로 개입니다.
첫 번째 존재 스키야 - 스키야는 처음으로 나락의 힘에 충성을 맹세한 존재입니다.
영혼 꿰뚫기(방어 담당 주의) - 스키야가 대상의 영혼을 꿰뚫어 31,031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30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10%만큼, 받는 치유량을 10%만큼 감소시키고 중첩됩니다.
운명의 파편(마법 효과) - 무작위 플레이어주위에 얼음 파편이 형성되어 1초마다 2,896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효과가 무효화되면 파편이 가장 가까운 플레리어에게 옮겨갑니다. 모든 파편이 한 플레이어에게 옮겨지면 파편을 사라지고 운명의 조각이 형성됩니다.
- 운명의 조각 - 운명의 조각의 10미터 내에 있으면 1초마다 6,206의 냉기 피해를 받고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원한 - 스키야가 부정적인 감정을 방출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3,31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정수 연결(영웅 난이도 이상) - 스키야가 플레이어들의 영혼을 연결합니다. 그 중 한 명이 피해를 입으면 피해량의 150%를 방출하며 연결된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나누어 입힙니다.
(*스키야의 모습.)
발키르의 부름(중요) - 스키야가 쓰러진 동료들을 불러내어 그 중 일부를 다시 전투에 끌어들입니다.
- 아가타의 영원한 칼날 - 아가타가 해당 지역까지 일직선으로 베어 적중당한 대상에게 33,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 대슐라의 권능의 모루 - 대슐라의 거대한 망치가 위에서 떨어져 충격 지점으로부터 20미터 내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24,79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안힐드의 눈부신 방패 - 안힐드가 보호의 마력으로 방벽을 생성해 40초 동안 아군을 보호하여 받는 피해를 90%만큼 감소시킵니다.
- 아라드네의 몰락의 일격 - 아라드네가 여러 위치에 낙하 베기의 징표를 남깁니다. 8초 후에 그녀는 해당 위치에 일격을 날려 14,481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각 위치에 적중한 플레이어가 없으면 아라드네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28.962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브리냐의 음울한 진혼곡 - 브리냐가 죽음의 노래로 플레이어에게 징표를 남겨 6초 동안 1초마다 2,482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노래가 끝나면 5미터 내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26,903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아투라의 분쇄의 시선 - 아투라가 얼음왕관의 한기를 플레이어에게 집중합니다. 8초 뒤 땅을 내리쳐 165,498의 냉기 피해를 10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게게 고루 나누어 입힙니다.
4. 넬쥴의 잔재.
(*보스인 암흑스컬지의 모습.)
어둠철에 갇힌 이 방황하는 영혼은 고문 속에서 영겁의 세월을 보냅니다.
개요 -
플레이어는 자신이 추락하지 않도록 악의 저주의 효과를 관리하는 한편, 고문의 보루를 운반하여 단상 바깥으로 던져버려야 합니다.
암흑스컬지의 파편에서 방출되는 다른 능력은 플레리어가 이와 같은 효과에 대처하지 못하도록 방해아며, 방어구의 각 조각이 풀려날 때마다 능력의 행동 양식이 변합니다.
능력.
원한의 오라 - 모든 플레이어에게 3초마다 3,30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암흑스컬지의 방어구가 제거될수록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고문의 보주(중요) - 역병에 적중당하기 전까지 피해에 면역이 됩니다. 고문의 보주의 생명력이 1 이하로 떨어지면 무자비한 고문으로 플레이어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힙니다. 보주를 단상 끝자락으로 운반하여 던져버릴 때까지 지속됩니다.
- 영원한 고통 - 이 보호막이 역병으로 제거되기 전까지 고문의 보주는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됩니다.
- 고문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암흑 마력을 발사하여 15초 동안 3초마다 8,248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무자비한 고문 - 고문의 보주가 치명적인 마력으로 고동쳐 모든 플레이어에게 1초마다 8,248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고문의 보주는 생명력이 0이 되면 이를 시전합니다. 보주가 단상 끝자락에서 버려질 때까지 지속됩니다.
(*고문의 보주의 모습?)
악의 저주(저주, 치명적) - 무작위 대상에게 악의 저주를 내려 21초 동안 1초마다 2,893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가 끝날 때 대상의 위치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가 뒤로 밀쳐집니다. 폭발이 일어나면 잔존하는 악 웅덩이가 생성되며, 그 안에 머무르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악의 저주의 지속 시간은 대상의 수에 따라 다양합니다.
- 잔존하는 악 - 잔존하는 악 안에 서 있으면 1초마다 12,417의 암흑 피해를 받습니다.
고문(방어 담당 주의) - 대상을 강타하여 12,417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30초 동안 대상이 역병으로 받는 피해가 50%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역병의 투구(방어 담당 주의) - 역병은 항상 역병의 투구가 있는 곳에서 발생합니다.
- 역병(방어 담당 주의) - 대상까지 일직선 상의 모든 플레이어를 강타하여 12,41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30초 동안 대상이 고문으로 받는 피해가 추가로 50%만큼 증가합니다. 역병의 투구의 기력이 100에 도달하면 역병은 자동으로 방어 담당을 대상으로 지정합니다. 역병의 이동 경로에 있는 고문의 보주는 영원한 고통 효과가 제거됩니다.
(*역병의 투구의 모습?)
악의의 건틀릿 - 암흑스컬지는 여전히 악의의 건틀릿을 착용하지만, 악의의 손아귀는 모든 방향을 바깥쪽으로 향하게 합니다. 건틀릿이 제거되면 악의의 손아귀가 방원 모양으로 바깥쪽으로 향합니다.
- 악의의 손아귀 - 실체 없는 악의의 손을 소환하여 서서히 조여들게 합니다. 손아귀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10초 동안 1초마다 4,133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악의의 건틀릿이 창조된 방어구에서 떨어지면 무작위 위치로 이동한 후 바깥쪽으로 향합니다.
(*악의의 건틀릿의 모습.)
고뇌의 견갑 - 고뇌의 견갑의 희생자는 현재 위치에서 고뇌의 폭발로부터 달아나야합니다.
- 고뇌의 폭발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고뇌의 씨앗을 심어 3초마다 8,248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12초 후에 대상은 모든 플레이어에게 41,327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의 중심에서 멀리 떨어질수록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대상이 시전자에게서 멀리 떨어질수록 폭발의 치명적인 범위는 감소합니다. 고뇌의 견갑이 분리되면 대상은 고뇌의 견갑에서 멀리 떨어져 치명적인 폭발 범위를 감소시켜야 합니다.
(*고뇌의 견갑의 모습?)
5. 영혼분리자 도르마잔.
(*영혼분리자 도즈마잔의 모습.)
고통장이를 섬기는 영혼분리자 도르마잔은 토르가스트이 극악무도하고 난폭한 죄수로부터 풍부한 령을 추출해 간수의 군대에 연료를 공급하는 과제를 받았습니다. 고문의 그릇 내부에서 그는 진정한 강철 호드의 대족장이었던 가로쉬 헬스크림에게서 령을 뽑아내며 임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개요 -
도르마잔은 가로쉬 헬스크림을 고문하여 기력을 얻습니다. 기력이 100에 도달하면 도르마잔은 고문의 재연을 선보입니다.
능력.
영혼분리자 도르마잔 - 가로쉬가 극한의 한계에 달해 지옥의 절규로 반향을 일으켜 고문실과 그 안의 모든 것을 파괴하기 전에 도르마잔을 처치해야 합니다.
고문 - 도르마잔이 가로쉬를 고문하여, 령을 원뿔형으로 방출하여 45,514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6초동안 2초마다 10,344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고문의 재연(중요) - 도르마잔이 이전에 가로쉬에게 부여한 고문을 되짚습니다. 고문에 적중당한 마지막 위치에서 이전에 시전한 순서대로 분출을 일으키도록 합니다.
나락살이 고통인도자 -
- 고통의 쐐기(방해 가능) - 고통인도자가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고뇌의 쐐기를 쐐도시켜 8,284의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5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를 느려지게 합니다.
- 저항 - 가로쉬의 령이 시전자를 압도하여 모든 종류의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되게 하고, 모든 공격력을 200%만큼 증가시킵니다.
(*나락살이 고통인도자의 모습.)
고문의 낙인 - 도르마잔이 플레이어에게 낙인을 찍어 고문당함 효과를 부여합니다. 고문당함은 2초마다 25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 및 나락살이에게 2,89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고문당함에 걸린 나락살이는 받는 피해가 50%만큼 증가합니다.
- 고문당함 - 5미터 내의 나락살이가 피해를 50%만큼 증가시키고, 5미터 내의 아군과 나락살이에게 2초마다 8,27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황폐의 검(방어 담당 주의) - 도르마잔이 현재 대상에게 황폐의 검을 떨어뜨려 49,649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0초 동안 받는 물리 피해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전투사의 족쇄 - 고문관이 전쟁의 희생자로 연결된 유령 족쇄에 가로쉬를 속박하여 풀려날 때까지 지옥의 절규를 내지르게 합니다. 전투사의 족쇄로부터 40미터 이상 떨어지면 끊어집니다. 모든 전투사의 족쇄를 끊어내면 지옥의 절규가 차단됩니다. 전투사의 족쇄를 끊으면 폭압이 방출됩니다.
- 방출된 폭압(치유 담당 주의) - 전투사의 족쇄를 끊어내면 사슬을 연결하던 영혼들이 일제히 보복에 나서 폭압의 회오리를 방출해 모든 플레이어에게 24,824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지옥의 절규(중요) - 전투사의 족쇄에 영향을 받는 동안, 가로쉬는 전투사의 족쇄가 풀려야지만 시전이 끊기는 치명적인 포효를 내지릅니다.
- 지옥의 절규(치명적) - 절멸의 가장자리로 밀린 가로쉬가 모든 플레이어에게 1초마다 n의 물리 피해를 입히는 무시무시함 고함을 지릅니다. 록타 오가르! 영웅 및 신화 난이도에서는 지옥의 절규가 모든 플레이어를 공포에 질리게 합니다.
- 유령 족쇄(영웅 난이도 이상) - 전투사의 족쇄를 풀 때마다 플레이어의 영혼을 결속하여 1.5분 동안 전투사의 족쇄와 상호작용하지 못하게 하고 2초마다 2,89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가로쉬 헬스크림 - 가로쉬의 고통을 목도할 때가 다가왔습니다. 그는 강력한 령의 격류를 방출하여 전장에 영향을 끼치는 것을 물론이고, 지독한 방식으로 나락살이를 강화합니다.
지옥의 절규(중요) - 전투사의 족쇄에 영향을 받는 동안, 가로쉬는 전투사의 족쇄가 풀려야지만 시전이 끊기는 치명적인 포효를 내지릅니다.
- 지옥의 절규(치명적) - 절멸의 가장자리로 밀린 가로쉬가 모든 플레이어에게 1초마다 n의 물리 피해를 입히는 무시무시함 고함을 지릅니다. 록타 오가르! 영웅 및 신화 난이도에서는 지옥의 절규가 모든 플레이어를 공포에 질리게 합니다.
조각난 영혼(영웅 난이도 이상) - 가로쉬에 가해진 고통이 그의 영혼을 산산조각내서 주기적으로 전장에 흩뿌려저 충격 지점 5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24,82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가로쉬 헬스크림의 모습.)
고문의 그릇 - 나락살이 고통인도자가 가로쉬와 접촉하여 저항심으로 강화되도록 합니다. 영혼의 강은 주위 플레이어의 생명력을 시들게 하여 0.2초마다 6,20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공격력과 치유량을 100%만큼 감소시킵니다.
- 저항 - 가로쉬의 령이 시전자를 압도하여 모든 종류의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되게 하고, 모든 공격력을 200%만큼 증가시킵니다.
6. 고통장이 라즈날.
(*고통장이 라즈날의 모습.)
설명 미완.
개요 미완.
능력.
쐐기의 전장.
고통장이 라즈날은 주위를 에워싼 방을 무기 삼아 플레이어를 공격하며, 쐐기 바닥을 다양한 양식으로 활성화합니다. 적중당한 플레이어는 쐐기 상처에 걸립니다.
쐐기 상처 - 바닥에서 쐐기가 발사되어 대상에게 12,412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1단계: 준비 되었냐?
전투가 시작될 때 고통장이 라즈날은 저승 구체 능력을 얻습니다.
저승 구체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시선을 고정하고 뒤쫓는 저승 구체를 소환합니다. 저승 구체에 적중당한 플레이어는 8,275의 물리 피해를 받고 3초 동안 기절합니다. 구체가 대상과 접촉하면 저승 폭발을 시전합니다. 저승 구체에게 공격을 적중시키면 뒤로 밀쳐집니다.
- 돌진 중 - 저승 구체는 암흑 마력으로 충만하여, 공격받으면 암흑 마력을 방출하고 구체가 공격자에게서 뒤로 밀쳐집니다.
- 분쇄 - 저승 구체에 짓뭉개져 8,275의 물리 피해를 받고 3초 동안 기절합니다.
- 저승 폭발 - 저승 구체가 폭발하여 모든 적에게 14,481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공포의 절단(방어 담당 주의) - 대상에게 암흑의 징표를 찍습니다. 5초 후에 우두머기가 대상에게 유령 낫을 던져 82,749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우두머리에게서 멀리 떨어질수록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추가로 공포의 절단이 모든 플레이어에게 14,481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황폐(중요) - 기력이 100에 도달하면 우두머리는 무작위 적에게 돌진합니다. 대상의 6미터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330,995의 암흑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추가로 쐐기 바닥이 활성화되어, 충격 지점에서 쐐기의 물결이 퍼져 나가데 합니다.
가시 박힌 철관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고문의 손아귀를 시전하는 가시 박힌 철관을 소환합니다.
- 고문의 손아귀 - 무작위 플레리어를 가시 박힌 철관으로 끌어당깁니다. 끌어당기는 강도를 점점 증가합니다. 끌어당겨진 플레이어는 쐐기의 파멸에 걸립니다. 가시 박힌 철관을 파괴하면 플레이어의 고문의 손아귀와 쐐기의 파멸이 제거됩니다.
- 쐐기의 파멸 - 플레이어에게 1초마다 62,06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사잇단계: 미로 타임.
생명력이 66% 이하로 떨어지면 고통장이 라즈날은 자신의 연단으로 물러나고 고문관의 조수의 도움으로 그의 무기를 강화하기 시작합니다. 조수가 쓰러지면 처치하면 고통장이 라즈날이 돌아와 공격대와 교전합니다. 그러나 조수에게 도달하려면 공격대가 쐐기 함정의 미로를 통과해야만 합니다. 미로는 숨겨져 있으며, 잘못된 벽돌바닥을 밟으면 물리 피해를 입고 기절합니다.
암흑의 샘(중요) - 전장에 암흑의 샘이 나타납니다. 암흑의 샘은 접촉하는 플레이어에게 암흑의 힘을 부여합니다.
- 암흑의 힘 - 플레이어를 암흑 마력으로 채워 고문관의 조수의 영혼의 방벽을 해제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고문관의 조수 -
- 영혼의 방벽 - 영혼의 방벽이 시전자를 감싸 모든 피해에 면역으로 만듭니다.
- 울려퍼지는 발구르기 - 강하게 땅을 울려 모든 플레이어어게 12,412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울려퍼지는 발구르기를 시전할 때마다 다음 시전 시 밀쳐내는 힘이 증가합니다.
(*고문관의 조수의 모습.)
영혼 강타 - 우두머리가 6초마다 자신의 무기에 영혼을 주입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1,034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할 때마다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부정확한 찌르기 - 미로 내에서 잘못된 벽돌바닥을 밟으면 쇄기가 솟구쳐 올라와 플레이어에게 827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불타는 포탑 -
- 저승 불꽃 - 어둠에 물든 불꽃이 플레이어를 후려갈겨 10,344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불타는 포탑의 모습.)
2단계: 네 것이 아냐, 영혼 광산이야!
이 단계가 지속되는 동안 고통장이 라즈날은 저승 구체 시전을 중단하고 영혼 지뢰를 얻습니다.
영혼 지뢰 - 우두머리가 무작위 적에게 여러 개의 폭발물을 던집니다. 영혼 지뢰를 밟거나 저승 구체로 깔아뭉개너가, 그 아래 있는 쐐기 바닥을 활성화시키면 영혼 지뢰가 폭발하여 5,172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영혼 지뢰로 받는 피해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공포의 절단(방어 담당 주의) - 대상에게 암흑의 징표를 찍습니다. 5초 후에 우두머기가 대상에게 유령 낫을 던져 82,749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우두머리에게서 멀리 떨어질수록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추가로 공포의 절단이 모든 플레이어에게 14,481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황폐(중요) - 기력이 100에 도달하면 우두머리는 무작위 적에게 돌진합니다. 대상의 6미터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330,995의 암흑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추가로 쐐기 바닥이 활성화되어, 충격 지점에서 쐐기의 물결이 퍼져 나가데 합니다.
가시 박힌 철관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고문의 손아귀를 시전하는 가시 박힌 철관을 소환합니다.
- 고문의 손아귀 - 무작위 플레리어를 가시 박힌 철관으로 끌어당깁니다. 끌어당기는 강도를 점점 증가합니다. 끌어당겨진 플레이어는 쐐기의 파멸에 걸립니다. 가시 박힌 철관을 파괴하면 플레이어의 고문의 손아귀와 쐐기의 파멸이 제거됩니다.
- 쐐기의 파멸 - 플레이어에게 1초마다 62,06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사잇단계: 나는야 미로광!
생명력이 33% 이하로 떨어지면 고통장이 라즈날은 두 번째 사잇단계를 시작하고, 두 번째 미로를 만들어 냅니다.
3단계: 난 둘 다.
일반적인 능력에 더해, 고통장이 라즈날은 저승 구체와 영혼 지뢰 두 가지 능력을 추가로 시전합니다.
저승 구체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시선을 고정하고 뒤쫓는 저승 구체를 소환합니다. 저승 구체에 적중당한 플레이어는 8,275의 물리 피해를 받고 3초 동안 기절합니다. 구체가 대상과 접촉하면 저승 폭발을 시전합니다. 저승 구체에게 공격을 적중시키면 뒤로 밀쳐집니다.
- 돌진 중 - 저승 구체는 암흑 마력으로 충만하여, 공격받으면 암흑 마력을 방출하고 구체가 공격자에게서 뒤로 밀쳐집니다.
- 분쇄 - 저승 구체에 짓뭉개져 8,275의 물리 피해를 받고 3초 동안 기절합니다.
- 저승 폭발 - 저승 구체가 폭발하여 모든 적에게 14,481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영혼 지뢰 - 우두머리가 무작위 적에게 여러 개의 폭발물을 던집니다. 영혼 지뢰를 밟거나 저승 구체로 깔아뭉개너가, 그 아래 있는 쐐기 바닥을 활성화시키면 영혼 지뢰가 폭발하여 5,172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영혼 지뢰로 받는 피해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공포의 절단(방어 담당 주의) - 대상에게 암흑의 징표를 찍습니다. 5초 후에 우두머기가 대상에게 유령 낫을 던져 82,749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우두머리에게서 멀리 떨어질수록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추가로 공포의 절단이 모든 플레이어에게 14,481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황폐(중요) - 기력이 100에 도달하면 우두머리는 무작위 적에게 돌진합니다. 대상의 6미터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330,995의 암흑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추가로 쐐기 바닥이 활성화되어, 충격 지점에서 쐐기의 물결이 퍼져 나가데 합니다.
가시 박힌 철관 -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고문의 손아귀를 시전하는 가시 박힌 철관을 소환합니다.
- 고문의 손아귀 - 무작위 플레리어를 가시 박힌 철관으로 끌어당깁니다. 끌어당기는 강도를 점점 증가합니다. 끌어당겨진 플레이어는 쐐기의 파멸에 걸립니다. 가시 박힌 철관을 파괴하면 플레이어의 고문의 손아귀와 쐐기의 파멸이 제거됩니다.
- 쐐기의 파멸 - 플레이어에게 1초마다 62,06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사잇단계: 미로 2탄.
(*이는 잘못 넣은 것 같습니다.)
생명력이 66% 이하로 떨어지면 고통장이 라즈날은 자신의 연단으로 물러나 음흉한 술수를 부러 공격대가 대처해야 하는 미로를 만들어 냅니다. 미로 내의 포탑을 처치하면 고통장이 라즈날이 돌아와 공격대와 교전합니다.
불타는 포탑 -
- 저승 불꽃 - 어둠에 물든 불꽃이 플레이어를 후려갈겨 10,344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나락 연기 - 시전자 주위로 검게 물든 연기가 휘몰아치며 시야를 가립니다.
영혼 강타 - 우두머리가 6초마다 자신의 무기에 영혼을 주입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1,034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할 때마다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부정확한 찌르기 - 미로 내에서 잘못된 벽돌바닥을 밟으면 쇄기가 솟구쳐 올라와 플레이어에게 827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영혼 우리.
용암의 심연에서 괴로워하는 영혼이 갇혀 있는 영혼 우리를 꺼냅니다.
괴로워하는 영혼 -
- 괴로운 절규(방해 가능) - 끔찍한 비명을 내질러 모든 플레이어를 2초 동안 공포에 질리게 합니다.
(*괴로워하는 영혼의 모습.)
7. 태초의 존재의 수호자.
(*태초의 존재의 수호자의 모습.)
설명 미완.
개요 -
수호자는 마력 핵에 의해 안정화됩니다. 수호자의 마력이 0이 되면 마력 핵에 연결될 때까지 정화 프로코톨을 시전합니다.
능력.
마력 핵 -
충만한 연결(방어 담당 주의) - 수호자는 근처에 있는 마력 핵과 연결하여 1초마다 4의 마력을 얻습니다.
광휘의 마력(중요) - 활성화 된 동안 마력 핵이 광휘의 마력 장을 방출합니다. 해당 지역 안에 서 있는 플레이어는 불안정한 마력으로 받은 피해가 90%만큼 감소합니다.
- 불안정한 마력(치유 담당 주의) - 수호자와 연결되어 있는 동안, 마력 핵이 불안정한 마력을 방출하여 1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28.962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붕괴(치명적) - 핵이 맹렬한 분출을 일으켜 15미터 내의 플레이어에게 57,924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15미터보다 멀리 떨어진 플레이어에게는 28.962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마력 핵의 모습.)
수호자 -
정화 프로토콜(중요, 치명적) - 마력이 0이 되면 수호자는 5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20,687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정화 프로토콜의 공격력을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섬멸의 양식(방어 담당 주의) - 수호자가 주 대상에게 두 번에 걸쳐 공격을 가합니다.
- 산산조각(방어 담당 주의) - 수호자가 대상을 강타하여 62,062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0초 동안 받는 물리 피해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 절멸(방어 담당 주의) - 수호자가 대상을 강타하여 91,02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분해 - 수호자가 전방 일직선 상의 플레이어를 분해합니다. 적중당한 플레이어에게 28,962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킨 후 6초 동안 1초마다 4,137의 추가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순찰기 생성 - 수호자가 파수기를 창조하여 수호자 주위를 순찰하도록 합니다. 파수기는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0.5초마다 8.257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파수기 개체는 활성화된 동안 억제장을 유지합니다.
- 억제장 - 파수기는 발 아래 억제장을 생성하여 해당 지역 내에 서 있는 플레이어에게 2초마다 2,482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평정 상태로 만듭니다.
위협 무효화 - 수호자가 여러 플레이어를 표시하고 폭발시켜 각 대상 10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18,618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8. 운명필경사 노칼로.
(*대장정 중 만나게 되는 적이 되기 전 노칼로의 모습.)
영겁의 세월 동안 코르시아의 수 많은 비밀을 관리하였던 운명기록자 노칼로는 나락살이에게 잡힌 후 간수의 의지에 사로잡혔습니다. 토르가스트의 힘을 마음껏 이용한 노탈로는 어둠땅에서 새로운 운명을 짓고자 합니다.
개요 -
운명필경사 노칼로는 운명의 굴레를 이용하여 감히 자신을 공격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암울한 운명을 만들어냅니다. 빠르게 운명의 굴레를 재정렬하면 운명필경사의 계획을 망칠 수 있습니다.
능력.
1단계: 운명 조사.
운명필경사 노칼로는 운명 자체를 무기로 만들어 플레이어와 주문을 읽어 예측 가능한 약점을 악용합니다.
영웅의 운명(방어 담당 주의) - 운명필경사 노칼로가 현재 위협 대상의 운명을 뒤틀어 8초 동안 2초마다 6,20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가 만료되면 운명의 실타래가 격렬하게 반동하여 운명의 무게를 만들고 모든 플레이어에게 39.30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량은 폭발 범위에서 멀리 떨어질수록 감소합니다.
- 운명의 무게 -
- 운명의 무게 - 플레이어의 치부가 생성되어 플레이어를 고정하여 2초마다 6,206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받는 피해를 75%만큼 증가시킵니다. 대상이 치부 5미터 내에 들어가면 거대한 치부가 발동합니다. 치부를 죽이면 효과가 제거됩니다.
- 거대한 치부(치명적) - 10초 동안 2초마다 16,55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운명의 무게의 모습.)
운명 조사(방어 담당 주의) - 운명필경사 노칼로가 새로운 주요 위협 수준 대상과 마주하면 약점을 찾기 위해 그의 운명을 열심히 조사하기 시작합니다. 운명 조사는 현재 위협 대상에게 26,893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운명의 결합(치명적) - 운명필경사 노칼로가 운명의 결합을 시전하여 6초 후 4개의 마력 광선을 뿜어냅니다. 광선에 맞으면 35,168의 암흑 피해를 입고 1분 동안 운명의 결합으로 받는 피해가 50%만큼 증가합니다.
영원의 부름 - 8초 동안 2초마다 3,31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만료 시 대상은 폭발하여 20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를 강타해 22,75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폭발은 영원한 메아리를 남깁니다.
- 영원의 메아리 - 플레이어가 영원의 부름에 걸리고 8초가 지나면 모든 영원의 메아리가 폭발며여, 이 과정에서 파괴됩니다. 메아리는 20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33,1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2단계: 운명을 거스르다.
운명필경사 노칼로가 운명의 물레를 활성화하여 그에게 힘을 부여하여 적의 죽음을 증폭시키는 실타래를 뽑아냅니다.
운명의 물레 -
- 재정령: 시계 방향 - 활성화된 룬 내에 홀수의 플레이어가 서 있으면 연결된 고리가 시계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 재정령: 반시계 방향 - 활성화된 룬 내에 짝수의 플레이어가 서 있으면 연결된 고리가 반시계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운명 정렬 - 운명필경사 노칼로가 운명의 물레를 활성화하여 자신의 운명을 나타내는 룬을 새롭게 정렬합니다. 이 동안 그가 받는 피해는 99%만큼 감소합니다. 이 단계에서 나온 힘은 노칼로가 모든 플레이어를 위해 암울하디 암울한 운명을 찾을 때까지 진행됩니다. 룬을 원해 방향으로 재정렬하면 노칼로가 그의 진정한 운명에 다시 닿게 됩니다.
- 운명이 낳은 변형체 -
- 기이한 작렬 - 주변 한 명의 적에게 즉시 10,344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8초 동안 2초마다 4,96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운명의 파편 - 운명필경사 노칼로가 자신의 운명을 재조정함에 따라 운명의 파편이 전장에 나타납니다. 이 파편 중 하나라도 닿으면 찢어진 운명이 발동합니다.
- 찢어진 운명 - 플레이어의 운명의 실타래가 운명의 파편에 닿으면 즉시 28,962의 암흑 피해를 입고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33%만큼 느려집니다.
- 암울하디 암울한 운명(치명적) - 운명이 자신에게 유리하도록 재조정된 운명필경사 노칼로는 가능한 가장 암울한 운명을 불러 일으켜 모든 플레이어에게 신속하고 비극적인 죽음을 내립니다.
(*운명이 낳은 변형체의 모습.)
불안정한 운명 - 모든 플레이어에게 3초마다 5,792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3단계: 운명의 종착지.
자신이 계속 우위를 점유하기 위해 운명필경사 노칼로가 공격을 하는 동안 적의 운명에 개입하기 시작합니다.
운명의 물레 -
- 재정령: 시계 방향 - 활성화된 룬 내에 홀수의 플레이어가 서 있으면 연결된 고리가 시계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 재정령: 반시계 방향 - 활성화된 룬 내에 짝수의 플레이어가 서 있으면 연결된 고리가 반시계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즉흥적인 운명(중요) - 운명필경사 노칼로가 급하게 운명의 물레를 조정하여 즉흥적인 운명을 불러옵니다. 30초 후에로 룬이 제자리에서 벗어나면 노칼로가 암울하디 암울한 운명을 발현합니다.
- 암울하디 암울한 운명(치명적) - 운명이 자신에게 유리하도록 재조정된 운명필경사 노칼로는 가능한 가장 암울한 운명을 불러 일으켜 모든 플레이어에게 신속하고 비극적인 죽음을 내립니다.
영웅의 운명(방어 담당 주의) - 운명필경사 노칼로가 현재 위협 대상의 운명을 뒤틀어 8초 동안 2초마다 6,20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가 만료되면 운명의 실타래가 격렬하게 반동하여 운명의 무게를 만들고 모든 플레이어에게 39.30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량은 폭발 범위에서 멀리 떨어질수록 감소합니다.
- 운명의 무게 -
- 운명의 무게 - 플레이어의 치부가 생성되어 플레이어를 고정하여 2초마다 6,206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받는 피해를 75%만큼 증가시킵니다. 대상이 치부 5미터 내에 들어가면 거대한 치부가 발동합니다. 치부를 죽이면 효과가 제거됩니다.
- 거대한 치부(치명적) - 10초 동안 2초마다 16,55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운명 조사(방어 담당 주의) - 운명필경사 노칼로가 새로운 주요 위협 수준 대상과 마주하면 약점을 찾기 위해 그의 운명을 열심히 조사하기 시작합니다. 운명 조사는 현재 위협 대상에게 26,893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운명의 결합(치명적) - 운명필경사 노칼로가 운명의 결합을 시전하여 6초 후 4개의 마력 광선을 뿜어냅니다. 광선에 맞으면 35,168의 암흑 피해를 입고 1분 동안 운명의 결합으로 받는 피해가 50%만큼 증가합니다.
영원의 부름 - 8초 동안 2초마다 3,31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만료 시 대상은 폭발하여 20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를 강타해 22,75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폭발은 영원한 메아리를 남깁니다.
- 영원의 메아리 - 플레이어가 영원의 부름에 걸리고 8초가 지나면 모든 영원의 메아리가 폭발며여, 이 과정에서 파괴됩니다. 메아리는 20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33,1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9. 켈투자드.
(*켈투자드의 모습.)
영혼의 강 끝자락에는 악독한 캘투자드가 기다립니다. 이곳에서 리치는 무한한 샘에서 힘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이 대망의 결전은 그의 모든 음모와 계략이 쌓이고 쌓여 탄생한 소산이며, 용사의 궁극적인 최후를 획책하고 있기도 합니다.
개요 -
그의 성물함이 남아있는 한 죽음은 켈투자드를 건들일 수 없으며, 리치를 물리치면 성물함이 열리고 그는 힘을 얻습니다. 이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성물함이 닫히기 전에 켈투자드의 영혼의 마지막 잔재를 파괴하기 위해 성물함으로 들어갈 수 있지만, 그렇게하는 동안 켈투자드의 군대가 영혼의 흐름에서 나와 공격대를 공격합니다.
성물함이 켈투자드를 강화할 때마다 괴저 쇄도 중첩을 얻습니다.
성물함이 파괴된 후 켈투자드는 마침내 죽음이 자신에게 오기 전에 공격대를 제거하여 그의 모든 힘과 하수인을 부립니다.
능력.
1단계: 사슬과 얼음.
켈투자드가 플레이어에게 냉기와 어둠의 힘을 퍼붇습니다. 죽음을 다스리는 그의 명령으로 인해, 그의 힘에 굴복한 자들도 그의 분노를 피하지는 못합니다.
울부짖는 눈보라(중요) - 마나가 고갈되면 켈투자드가 얼음 조각을 만드는 눈보라를 소환합니다. 얼음 조각에 서 있으면 5초마다 36,237의 냉기 피해를 입습니다. 얼음 조각은 폭발하기 전에 20초에 걸쳐 성장하며,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49,649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어둠의 환기 - 리치가 죽은 플레이어를 소환하여 자신의 편으로 싸우게합니다.
영혼 골절(방어 담당 주의) - 켈투자드가 33,1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내고 영혼의 조각을 생성합니다.
- 영혼의 조각 - 영혼 골절로 생성됩니다.
- 꿰뚫는 절규 - 조각이 절규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12,412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영혼 방출 - 소환된 각 영혼의 조각은 대상에게 영혼 방출 중첩을 남겨 받는 치유 효과를 20%만큼 감소시키고 얼음 파편으로 받는 피해를 8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혹한의 분노(공격 담당 주의) - 켈투자드가 플레이어의 위치에 혹한의 쐐기를 소환하여 6미터 내의 플레이어에게 4,137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 혹한의 쐐기 -
- 산산조각 - 소환 시 혹한의 쐐기는 2초마다 5%의 생명력을 잃습니다. 사망 시 쐐기는 산산히 조각나 모든 플레이어에게 16,549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1초마다 2,069의 추가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죽은 자의 부름 - 전투에 헌신하는 서리결속 헌신자를 소환합니다.
- 서리결속 헌신자 - 죽음 자의 부름으로 소환됨.
- 시체 폭발 - 서리결속 헌신자에 닿으면 5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24,824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서리결속 헌신자의 모습.)
망각의 메아리 - 켈투자드가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약화 효과를 걸어 10초 동안 주위 10미터 내의 아군을 침묵 상태로 만들게 합니다. 효과가 만료되면 대상은 자신의 위치에 침묵 지대를 생성합니다.
냉기 폭발(마법 효과) - 켈투자드가 적에게 얼음 덩어리를 던져 8미터 내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62,062의 냉기 피해를 나누어 입히고, 6초동안 발을 묶고 1초마다 4,965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얼음 파편 - 대상에게 얼음 조각을 던져 10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2단계: 성물함 개방.
켈투자드가 패배하면 성물함이 열리고 다시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성물함이 열린 상태에서 플레이어는 성물함에 들어가 켈투자드의 영혼의 마지막 잔재와 싸울 수 있습니다.
괴저 독기(중요) - 플레이어가 성물함 안에 있는 동안 2초마다 414의 암흑 피해를 입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괴저 쇄도(중요) - 켈투자드가 성물함으로 부활할 때마다 괴저의 힘이 넘쳐흘러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중첩될 때마다 망각의 메아리와 혹한의 분노의 대상으로 지정되는 플레이어의 수가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괴저 파괴(치명적) - 성물함이 켈투자드를 강화하여 생명력을 완전히 회복시킵니다. 성물함이 열려있는 동안 켈투자드는 힘을 모아 모든 플레이어에게 49,649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버림받은 자의 행진 - 켈투자드가 파멸에서 영혼을 끌어내 전장에 소환합니다.
- 무시무시한 누더기골렘(방어 담당 주의) -
- 파괴 - 누더기골렘이 대상을 강타해 8,27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무시무시한 누더기골렘의 모습.)
- 영혼 약탈자 -
- 밴시의 비명(방해 가능) - 1초마다 영혼이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투사체를 발사하여 6,32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 약탈자의 모습.)
- 서리결속 헌신자(공격 담당 주의) -
- 시체 폭발 - 서리결속 헌신자에 닿으면 5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24,824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켈투자드의 잔재 -
- 암흑의 틈 - 잔재는 지속적으로 무작위 목표 지점에 균열을 열어 4미터 내의 적에게 31,031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 혹한 작렬 - 전방 일직선 상에 있는 플레이어들에게 솟구치는 얼음을 일으켜 10,408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켈투자드의 잔재의 모습.)
3단계: 최후의 저항.
성물함이 파괴되면 진정한 죽음이 리치를 기다립니다. 야수처럼 궁지에 몰린 켈투자드는 죽은 자의 군대를 소환하여 마지막까지 맹렬하게 저항합니다.
저주받은 자의 맹공(중요) - 켈투자드가 저주받은 군대를 불러내 자신을 돕게 합니다. 사망한 플레이어는 리치의 하수인이 되어 군대에 합류합니다.
- 무시무시한 누더기골렘(방어 담당 주의) -
- 파괴 - 누더기골렘이 대상을 강타해 8,27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영혼 약탈자 -
- 밴시의 비명(방해 가능) - 1초마다 영혼이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투사체를 발사하여 6,32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서리결속 헌신자(공격 담당 주의) -
- 시체 폭발 - 서리결속 헌신자에 닿으면 5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24,824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괴저 말살(치명적) - 생명력이 10% 이하로 떨어지면 켈투자드는 힘을 모아 모든 플레이어에게 49,649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 골절(방어 담당 주의) - 켈투자드가 33,1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내고 영혼의 조각을 생성합니다.
- 영혼의 조각 - 영혼 골절로 생성됩니다.
- 꿰뚫는 절규 - 조각이 절규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12,412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영혼 방출 - 소환된 각 영혼의 조각은 대상에게 영혼 방출 중첩을 남겨 받는 치유 효과를 20%만큼 감소시키고 얼음 파편으로 받는 피해를 8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혹한의 분노(공격 담당 주의) - 켈투자드가 플레이어의 위치에 혹한의 쐐기를 소환하여 6미터 내의 플레이어에게 4,137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 혹한의 쐐기 -
- 산산조각 - 소환 시 혹한의 쐐기는 2초마다 5%의 생명력을 잃습니다. 사망 시 쐐기는 산산히 조각나 모든 플레이어에게 16,549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1초마다 2,069의 추가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망각의 메아리 - 켈투자드가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약화 효과를 걸어 10초 동안 주위 10미터 내의 아군을 침묵 상태로 만들게 합니다. 효과가 만료되면 대상은 자신의 위치에 침묵 지대를 생성합니다.
냉기 폭발(마법 효과) - 켈투자드가 적에게 얼음 덩어리를 던져 8미터 내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62,062의 냉기 피해를 나누어 입히고, 6초동안 발을 묶고 1초마다 4,965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얼음 파편 - 대상에게 얼음 조각을 던져 10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마지막. 실바나스 윈드러너.
(*실바나스 윈드러너의 모습.)
설명 미완.
개요 -
플레이어는 토르가스트 정상에서 실바나스와 전투를 벌이며, 그렇게 격전의 무대는 중계지로, 최후의 순간에는 어둠땅 그 자체가 수렴하는 정점으로 확대됩니다.
1단계: 증오의 굴레.
"우린 강해지는 법은 잊었다." 간수가 행적을 감춘 사이, 플레이어는 토르가스트 정상에서 실바나스와 전투를 벌입니다.
공명의 화살(방어 담당 주의) - 플레이어에게 공포가 주입된 화살을 발사하여 12,412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다른 모든 플레이어에게 최대 41,374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충격 지점으로부터 멀리 떨어질수록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바람길잡이 - 실바나스 윈드러너는 아제로스 역사상 가장 특출난 전투원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그렇기에 여러 능력을 빠르게 연속으로 구사하거나 전투 상황에 맞춰 신속하에 위치를 바꾸는 것이 가능합니다. 바람길잡이의 효과를 받는 동안에는 주문 및 능력이 실바나스가 바람길잡이를 시전하는 위치에 적중합니다.
- 메마른 사격 - 화살을 퍼부어 영향을 받는 플레이어에게 6,20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날카로운 화살(출혈 효과) - 메마른 사격이 대상에게 날카로운 화살을 남기고 출혈을 일으켜 3초마다 1,65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날카로운 화살 중첩은 지배의 사슬의 위력을 증가시킵니다.
파멸의 사격 - 마력이 주입된 화살을 연달아 발사하여 충격 지점 5미터 내의 플레이어에게 24,824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어둠의 비수(치유 담당 주의) - 타락한 비수를 던져 맞은 모든 대상에게 9초 동안 1초마다 8,27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지배의 사슬(중요) - 실바나스가 대상 위치에 지배의 화살을 연사하여 6미터 내의 적에게 12,412의 암흑 피해를 입힌 뒤, 플레이어를 사슬로 묶습니다. 사슬은 플레이어를 끌어당기며 파괴되기 전까지 1초마다 1,65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대상에게 박힌 날카로운 화살의 수에 따라 중첩되고, 날카로운 화살의 효과를 대체합니다.
죽음의 안개(중요) - 해당 지역을 어둠으로 감쌉니다. 치명적인 구름 내에 있는 적에게 12,412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28.926의 치유량을 흡수하게 합니다. 또한 3초마다 1,65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치유량의 25%는 이 흡수 효과를 무시합니다. 이 효과는 5번 중첩되면 발동하며, 주기마다 5미터 내의 주위 플레이어에게 중첩 하나를 전이시킵니다.
순찰자의 심장파괴자(방어 담당 주의) - 실바나스는 5초마다 순찰자의 심장파괴자 중첩을 얻습니다. 3번 중첩되면 실바나스는 사격을 3연발 순찰자의 심장파괴자로 대체하여 대상을 공격합니다. 각각의 화살을 20,687의 물리 피해와 16,55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밴시의 징표를 부여합니다.
- 밴시의 징표 - 15초 동안 1초마다 1,241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사잇단계: 우리 고통의 기억.
"넌 그 왕관을 쓸 자격이 없어." 생명력이 80%에 도달하면 실바나스는 모든 플레이어를 지배의 사슬로 묶은 후 박살을 시전하여 탑을 부숩니다.
지배의 사슬(중요) - 실바나스가 대상 위치에 지배의 화살을 연사하여 6미터 내의 적에게 12,412의 암흑 피해를 입힌 뒤, 플레이어를 사슬로 묶습니다. 사슬은 플레이어를 끌어당기며 파괴되기 전까지 1초마다 1,65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대상에게 박힌 날카로운 화살의 수에 따라 중첩되고, 날카로운 화살의 효과를 대체합니다.
박살(치명적) - 토르가스트의 일부를 부셔 해당 방향으로 보내 경로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124,12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분열된 잔해 - 이동 경로에 흉측한 부산물을 방출하여 충격 지점 5미터 내의 대상에게 41,374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밴시의 통곡 - 날카로운 비명을 질러, 대상 플레이어의 8미터 내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각 대상 플레이어의 남은 생명력 비율에 따라 6,206~20,587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주문 시전을 방해합니다. 또한 1초 동안 침묵 상태로 만듭니다.
2단계: 밴시 여왕.
"우리는 뼈저린 고통의 노예다." 실바나스가 밴시의 형상으로 변신해 하늘로 날아올라, 승천하는 간수를 뒤쫓는 플레이어를 막아섭니다. 스랄과 제이나가 각각 대지 부르기와 얼음 집중을 시전하여 힘을 보태는 동안 방해받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실바나스 윈드러너 -
밴시의 통곡 - 날카로운 비명을 울부짖어, 대상 플레이어의 8미터 내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각 대상 플레이어의 남은 생명력 비율에 따라 6,206~20,587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주문 시전을 방해합니다. 또한 1초 동안 침묵 상태로 만듭니다.
유령의 파도 - 굴러가는 마력을 방출하여 접촉하는 적을 밀쳐내고 0.5초마다 6,20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죽음의 안개(중요) - 해당 지역을 어둠으로 감쌉니다. 치명적인 구름 내에 있는 적에게 12,412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28.926의 치유량을 흡수하게 합니다. 또한 3초마다 1,65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치유량의 25%는 이 흡수 효과를 무시합니다. 이 효과는 5번 중첩되면 발동하며, 주기마다 5미터 내의 주위 플레이어에게 중첩 하나를 전이시킵니다.
밴시의 형상 - 비행 능력을 얻습니다.
- 밴시의 장막 - 어둠이 실바나스를 감싸 받는 피해를 99%만큼 감소시킵니다.
나락의 군대 -
- 나락 수호병 -
- 저주의 힘 - 저주받은 마법으로 시전자를 강화하여 공격력을 50%만큼, 최대 생명력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막을 수 없는 힘 - 지면을 강타하여 충격 지점 5미터 내의 적에게 12,412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락 수호병의 모습.)
- 나락 쐐기 수호병 -
- 격분 - 시전자에게 불타오르는 분노를 주입하여, 근접 공격 적중 시 현재 대상에게 16,55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60미터 내의 다른 모든 플레이어에게 4,137의 추가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불안정 -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불안정화의 마법을 집중하여 기절시키고 1초마다 207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6초 동안 대상의 생명력의 10%에 해당하는 치유량을 흡수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나락 쐐기 수호병의 모습.)
- 나락 키리안 -
- 채찍 강타(방어 담당 주의) - 적에게 돌진한 다음 공격을 날려 33,099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채찍 상처를 부여합니다.
- 채찍 상처 - 플레이어에게 9초 동안 0.5초마다 2,069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또한 회피하거나, 방패로 막거나, 무기로 막을 수 없으며 빗나가지 않습니다.
- 분쇄의 공포(마법 효과, 치유 담당 주의) - 대상에게 가공할 불안감을 심어 분출을 일으켜 가장 가까운 5명의 대상에게 30초 동안 3초마다 4,137의 암흑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또한 분쇄의 공포의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효과가 제거되면 또 다른 플레이어에게 전이되며, 시전자가 쓰러지기 전까지 지속됩니다.
(*나락 키리안의 모습.)
- 나락 쐐기 마법사 -
- 쇠악의 보주 소환(중요) - 사망 시 폭발하는 쇠악의 보주 5개를 소환합니다. 폭발 시 보주는 100미터 내의 적에게 1,241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보주는 6초마다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무기력의 저주 -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저주를 내려 6,206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3초 동안 0.5초마다 1,241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30%만큼 감소시킵니다. 시전할 때마다 무기력한 힘이 부여되어 이 저주의 지속 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나락 쐐기 마법사의 모습.)
- 나락살이 피조물 -
- 격노(방어 담당 주의) - 대상에게 맹목적인 분노를 표출합니다. 같은 적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는 동안에는 공격력이 4%만큼, 근접 공격 속도가 5%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나락살이 피조물의 모습.)
- 나락살이 피조물 거인 -
- 재앙(중요) - 영향을 받는 플레이어에게 3초 동안 3초마다 령을 집중합니다. 3초 후에 령은 폭발하여 8미터 내의 플레이어에게 28,962의 암흑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 비통(방어 담당 주의) - 대상 방향으로 일제히 비통을 방출하여, 전방 부채꼴 범위 내의 플레이어에게 28.962의 암흑 충격 피해를 입히고 30초 동안 비통으로 받는 피해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또한 회피하거나, 방패로 막거나, 무기로 막을 수 없으며 빗나가지 않습니다.
(*나락살이 피조물 거인의 모습.)
3단계: 선택의 자유.
"누구도 다가올 미래를 막을 순 없으리라." 흔적을 뒤쫓아온 실바나스가 플레이어들을 맞이합니다. 그렇게 죽음과 간수의 필연적인 대계 사이의 마지막 결전이 펼쳐집니다.
실바나스 윈드러너 -
밴시의 저주(저주 효과) - 1초마다 2,069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효과가 무효화되면 바닥에 웅덩이가 남습니다. 웅덩이에 닿은 모든 적은 밴시의 저주에 걸리며 이때 웅덩이가 사라집니다.
- 저주받은 화살 - 화살을 퍼부어 영향을 받는 플레이어에게 6,206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밴시의 저주를 부여합니다.
- 저주받은 심장추적자(방어 담당 주의) - 실바나스는 7초마다 저주받은 심장파괴자 중첩을 얻습니다. 3번 중첩되면 실바나스는 사격을 3연발 저주받은 심장파괴자로 대체하여 대상을 공격합니다. 각각의 화살을 18,618의 물리 피해와 14,481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밴시의 저주를 부여합니다.
공명의 화살- 플레이어에게 공포가 주입된 화살을 발사하여 12,412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다른 모든 플레이어에게 최대 41,374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충격 지점으로부터 멀리 떨어질수록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죽음의 안개(중요) - 해당 지역을 어둠으로 감쌉니다. 치명적인 구름 내에 있는 적에게 12,412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28.926의 치유량을 흡수하게 합니다. 또한 3초마다 1,65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치유량의 25%는 이 흡수 효과를 무시합니다. 이 효과는 5번 중첩되면 발동하며, 주기마다 5미터 내의 주위 플레이어에게 중첩 하나를 전이시킵니다.
밴시의 비명 - 날카로운 비명을 울부짖어, 대상 플레이어의 8미터 내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각 대상 플레이어의 남은 생명력 비율에 따라 6,206~20,587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9초 동안 주문 시전을 방해합니다. 또한 1초 동안 침묵 상태로 만듭니다. 밴시의 저주 중첩마다 밴시의 분노가 방출하고 밴시의 저주 웅덩이를 깝니다.
- 밴시의 분노 - 40미터 내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12,412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어둠의 비수(치유 담당 주의) - 타락한 비수를 던져 맞은 모든 대상에게 9초 동안 1초마다 8,27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말살(치명적) - 죽음으로 강화된 화살을 발사하여 충격 지점 위치를 파괴하고 30미터 내의 적에게 16,549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0.5초마다 8,27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오염된 지역과 정화 지역을 파괴합니다.
정화 지역(중요) - 전장에서 플레이어가 이동할 수 있는 방어 구역을 만듭니다. 이곳을 지나가면 모든 저주 효과가 제거되고 플레이어를 정화합니다.
(IP보기클릭)110.70.***.***
음?? 아홉수?? 는 실바나스를 구하기 위해 희생한 발키르 들이네요.
(IP보기클릭)121.67.***.***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59.26.***.***
(IP보기클릭)114.29.***.***
(IP보기클릭)110.70.***.***
음?? 아홉수?? 는 실바나스를 구하기 위해 희생한 발키르 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