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9.1 코르시아의 숙제 - 주간 퀘스트, 일일 퀘스트.
코르시아는 9.1 대장정을 하면 열리는 신규 필드입니다.
(*코르시아의 모습.)
코르시아가 열리면서 자연스럽게 신규 평판 세력 및 주간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가 추가됩니다. 아직 희귀몹, 보물 상자, 업적 등은 거의 만들어 진게 없습니다.
코르시아는 격아 8.3에 업데이트된 영원꽃 골짜기 및 울둠과 비슷하게 작동합니다.
주간 퀘스트.
처음 코르시아에 도착하면 2개의 주간 퀘스트를 줍니다.
처음 것은 A Unified Effort 입니다. 이 퀘스트는 성약의 단 습격을 하는 퀘스트입니다.
(*A Unified Effort 의 모습.)
아직 데이터가 부족하긴 하지만, 성약의 단 습격은 3일 반마다 바뀝니다. 즉 매주 2개가 3일 12시간 동안 뜨는데, 아무거나 하면 됩니다.
(*성약의 단 습격 중 키리안 습격의 모습.)
이에 대해서는 아래 글을 봐주십시오.
이 주간 퀘스트의 경우 아직 특출난 보상이 없습니다.
두 번째 주간 퀘스트는 막대기 채우기 퀘스트입니다.
(*운명을 빚다 퀘스트의 모습.)
보상은 죽음의 진군 전쟁 상자라는 것입니다. 죽음의 진군은 9.1 신규 평판 세력인데, 아직 정확한 보상을 알 수 없습니다.
(*보상의 모습.)
이 막대기 채우기 퀘스트는 상당히 안오르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험상 %가 오르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성약의 단 습격 - 25%.
- 코르시아 일일 퀘스트 - 5%.
아직 코르시아에 희귀몹이나 보물 상자가 없어서 이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나락의 콘텐츠(희귀몹, 이벤트, 사냥, 주간 퀘스트)는 %가 안오르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보상은 죽음의 진군 평판 1,500과 저 상자입니다. 상자 안에는 령 250과 적당한 템렙의 장비, 그리고 하나된 죽음의 인장이라는 템이 있습니다.
(*하나된 죽음의 인장의 모습.)
이 아이템은 계귀템으로, 사용 시 특정 어둠땅 지역(나락, 코르시아 제외)의 평판이 500만큼 증가합니다.
일일 퀘스트.
매일 3~4개의 일일 퀘스트가 젠됩니다.
(*일일 퀘스트의 모습.)
여기서 Progenian Fragment은 전설 장비 업글에 쓰이는 재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일 퀘스트를 하면 해당 일일 퀘스트를 준 애 성약의 단 평판 25과 죽음의 진군 평판 75를 줍니다(노인간, 노다크문 기준). 그 외 보상은 지금 있는 어둠땅 일퀘나 전역 퀘스트와 거의 같습니다. 템렙은 아직 상한선이 안풀려서 그렇지 풀리면 약 210~20까지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보상의 모습.)
(IP보기클릭)211.108.***.***
아나 이러면 격아 메카곤이랑 나즈자타랑 뭐가 달라
(IP보기클릭)14.32.***.***
아니 그냥 월드퀘스트를 일일 단위로 몇개 띄워주면 되지 왜 일일퀘스트를 따로 만드는건지 모르겠네요.
(IP보기클릭)211.108.***.***
아나 이러면 격아 메카곤이랑 나즈자타랑 뭐가 달라
(IP보기클릭)119.195.***.***
심지어 비행도 안됨... 이건 암만봐도 서너달 기다리고 할 가치가 전혀 없음; | 21.06.06 20:19 | |
(IP보기클릭)14.32.***.***
아니 그냥 월드퀘스트를 일일 단위로 몇개 띄워주면 되지 왜 일일퀘스트를 따로 만드는건지 모르겠네요.
(IP보기클릭)94.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