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약- 스토리 때매 나페 선택햇는데 확실히 야생영혼이 광딜은 미첫습니다.
다만 단일에서 쓰기엔 좀 아까운 느낌이라 안쓰는데 단일에서도 쓴다고 하더군요?
또한 혼령질주가 이동기를 하나 더 줘서 토르가스트나 나락이나 레이드나 던전에서나 유용합니다.
딜사이클- 아직 전설이 안나오고 도는거라 좀 많이 힘듭니다.
소둠때 템렙 124 아제끼던 시절에도 파밍은 어지간히 되서 디피가 2천4백대는 나왓는데
어둠은 분명 탬렙은 올랏는데 디피가 비슷합니다... (무작버프 없이 모아가면 딜약한거 체감 오짐)
그토록 까이던 아제라이트였으나 어둠땅은 그 아제조차 없어서 이펙트가 너무 없네요.
솔직히 만든다는 점에선 좋으나 과연 전설 단 1개로 아제라이트의 수많은 아제특성만큼 효과를 볼수 있을련지...
격아 8.0시절 아제능력 찍을수잇는 수가 너무 적어서 엄청난 비판을 받았던 그 시절과 비슷해 보입니다. 당장 8.1이후 아제효과를 최대 9개까지 볼수 잇는데 전설 도관 다 풀리는 시점되야 전투가 좀 재밋어지고 스탯딸려 빌빌대는게 덜해질거같네요.
아직 영혼도관도 제대로 못찍고 있어서 더 그렇지만...
신던-템이 확실히 덜 나옵니다. 드랍률이 줄은느낌.
탱은 일단 고핀요구되는데가 많아서 죽기가 제일 편햇습니다.
힐러는 솔직히 다 또이또이한거 같고
딜러는 아직 생각보다 딜차이 심하진 않고, 도관 전설 풀리면 차이나기 시작할듯 합니다. 다만 역병몰락지나 죽음의 상흔같은경우 무빙과 차단을 많이 요구하는 경향이 있어서 주의하세요!
나락: 니트로 추진기+혼령질주+치타의상으로 빠르게 다니지만 그래도 드루랑 늑인은 못이깁니다...
토르가스트: 템렙 낮으면 령효과로 괴저사격(조사뎀증 30%)획득 못하면 좀 힘들수 잇는데 템렙 높아지고 냉덫, 웅심 써가면서 돌면 3단까지 혼자 솔플됩니다.
아 그리고 3층부터 정예몹 많이 돌아다니는데 정예라고 피하지만 마시고 잡는것도 선택지입니다. 정예 잡으면 령효과 선택을 많이 할수 잇는데 령효과는 많이 얻어야 보스전이 편해집니다.
번외: 이번 전설 보니깐 야냥은 이번확팩에선 조져놓겟다는게 보이는게, 야냥의 최고가치 전설도안이 타르덫 불붙이기라는거 보고 놀랏습니다. 죽무가 어둠땅으로 넘어오지 못하고 삭제당한거 같더군요. 지금은 야냥격냥 딜이 비슷한데 전설나오는 시점에서 딜차이가 확벌어질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