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Build 35944 직업 변경점.
툴팁 및 배우는 레벨 변경점을 생략합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죽음의 휩쓸기 - 피해를 입히는 대상 숫자가 5명으로 제한됩니다. 1초 동안 회피율 100%증가 효과가 삭제됩니다.
드루이드.
공용 -
달빛섬광 - 도트 피해량이 주문력의 87%에서 104.4%로 증가합니다.
태양섬광 - 도트 피해량이 주문력의 87%에서 104.4%로 증가합니다.
조화 -
천공의 정렬 - 가속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일월식 - 월식의 경우 별빛섬광의 방사 피해 증가가 삭제되고 대신 치명타율 20% 증가가 생깁니다.
특화 - 피해량 증가치가 11%에서 9%로 감소합니다.
숲의 영혼(특성) - 별빛섬광의 치명타율 증가가 삭제되고 방사 피해 100%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수호 -
감염된 상처 - 신규 지속 효과로, 짓이기기와 강타가 감염된 상처를 부여하여 12초 동안 이동 속도르 50%만큼 감소시킵니다.
Tooth and Claw(신규 특성) - 신규 특성으로 달 광선 자리에 들어갑니다.
자동 공격이 20% 확률로 강타를 강화합니다. 최대 2회 중첩됩니다.
강화된 강타는 4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대상의 공격력을 15%만큼 감소시킵니다.
달 광선 - 삭제됩니다.
사냥꾼.
공용 -
신비한 사격 - 집중 소모량이 30에서 40으로 증가합니다.
야수 -
코브라 사격 - 기본 피해량이 전투력의 34.5%에서 70%로 증가합니다.
코브라 사격 2등급 - 코브라 사격의 피해량 증가치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49레벨 이상 야수 사냥꾼에게는 피해량 변경점이 없습니다.)
사격 -
신비한 가격 2등급 - 신비한 사격의 집중 소모량 감소치가 10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14레벨 이상 사격 사냥꾼에게는 집중 소모량 변경점이 없습니다.)
사제.
암흑 -
분산 - 분산 시 광기 소모량 감소치 삭제 효과가 삭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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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 후려발동이 분노소모 없이 사용가능인가 보내요 솔직히 저거보단 무가죽 분노소모 감소나 분노수급쪽이 더 급해보이고 야드는 패치노트에 없는거보니 이세끼들 손놨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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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골룸
아마 후려발동이 분노소모 없이 사용가능인가 보내요 솔직히 저거보단 무가죽 분노소모 감소나 분노수급쪽이 더 급해보이고 야드는 패치노트에 없는거보니 이세끼들 손놨는듯 | 20.09.17 12:28 | |
(IP보기클릭)165.132.***.***
(IP보기클릭)121.169.***.***
일단 이안 공격대보니까 왜 그꼬라지인지 알것 같더라 복술로 회딱해도 야드던 탱이던 힐량으로 주딱 금딱 찍으면서 자생해주니까 야드 좋은걸? 하고 안건드리나 봄. 수석디자이너 라는놈이 속한 공격대에 모든 답이 있는거 같다.
(IP보기클릭)124.63.***.***
-조- 가 균형의 수호자인 이유가 여기에 있네요 | 20.09.18 16:5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