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https://www.wowhead.com/guides/soulbinds-conduits-covenants-shadowlands
직업 변경점 / 전설 효과 / 영혼결속 / 도관은 매주 빌드에서 추가되는데로 토요일~일요일 사이에 업데이트됩니다.
영혼결속 - 지금까지 나온 직업별 모든 도관.
어둠땅이 나오면 영혼결속이라는 것이 생깁니다. 영혼결속은 군단 전당 강화효과, 격아 대장정 강화효과와 공포의 환영 강화를 섞은 것으로, 여러분은 3명 중 1명의 NPC와 영혼결속을 맺어 다양한 강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예시 - 나이트 페이 드림위버 영혼결속의 모습.)
그런데 이는 이전 확장팩의 유사 시스템과 달리, 도관이라는 것을 박아서 자신만의 커스터마이징이 어느정도 가능합니다. 도관은 격아 아제로스의 심장 정수같이 한 번 얻으면 계속 바꿔 길 수 있게 작동하며, 크게 인내력, 기교, 잠재력으로 나눠집니다.
도관은 정수같이 한 번 얻으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15등급까지 있으면 15등급이 될 수록 효과가 증가합니다. 한 영혼결속에 여러 같은 도관을 중복하여 박을 수 없습니다.
정수같이 도관이 PvE와 PvP에서 모두 작동하게 하는 것이 블리자드의 목표이기에 많은 조정이 있을 것입니다.
보는 방법.
맨 윗줄이 기본 툴립(1등급)입니다.
아래 있는 숫자는 2~15등급까지입니다.
아직 미완인 것이 상당하고, 누가봐도 사기인 것이 몇 개 있습니다. 수치는 차후 조정될 확률이 높습니다.
성약의 단 도관은 모두 잠재력 도관입니다. 방어 전문화를 제외한 전문화의 모든 전문화별 도관은 잠재력의 도관입니다. 기교의 도관은 직업 공용만 있습니다.
죽음의 기사.
공용.
인내력의 도관 -
Hardened Bones - 리치혼 중에 받는 피해가 5%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받는 피해 감소치 - 5.5%, 6%, 6.75%, 7.5%, 8.25%, 9%, 9.75%, 10.5%, 11.25%, 12%, 12.75%, 13.5%, 14.25%, 15%.
Insatiable Appetite - 죽음의 일격의 최소 치유량이 1%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최소 치유량 증가치 - 1.5%, 2%, 2.5%, 3%, 3.5%, 4%, 4.5%, 5%, 5.5%, 6%, 6.5%, 7%, 7.5%, 8%.
Reinforced Shell - 대마법 지대가 10%만큼 더 커기고 지속 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지속 시간 증가치 - 1.5초, 2초, 2.5초, 3초, 3.5초, 3.5초, 4초. 4.5초, 5초, 5.5초, 6초, 6.5초, 7초, 7.5초, 8초.
기교의 도관 -
Chilled Resilience - 얼음같은 인내력의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얼음같은 인내력 쿨 감소치 - 18초, 21초, 25초, 28초, 31초, 34초, 38초, 41초, 44초 47초, 51초, 54초, 57초, 60초.
Fleeting Wind -죽음의 진군 시전 시 처음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죽음의 진군 3초 동안 이동 추가 증가치 - 11%, 12%, 13.5%, 15%, 16.5%, 18%, 19.5%, 21%, 22.5%, 24%, 25.5%, 27%, 28.5%, 30%.
Spirit Drain - 성공적으로 적을 차단하면 룬 마력 10을 생성합니다.
등급 결 룬 마력 생성치 - 60, 70, 80, 90, 100, 110, 120, 140, 150, 160, 170, 180, 190, 200. (*좀 오류로 보입니다.)
Unending Grip - 죽음의 손길이 대상의 이동 속도를 25%만큼 감소시킵니다.
등급별 이속 감소치 - 28%, 31%, 34%, 36%, 38%, 40%, 43%, 45%, 46%, 49%, 52%, 54%, 56%, 60%.
전문화 별.
혈기 -
인내력의 도관 -
Blood Bond - 룬 전환이 자신과 파티원의 최대 생명력의 5%를 회복시킵니다.
등급 별 회복량 - 5.5%, 6%, 6.75%, 7.5%, 8.25%, 9%, 9.75%, 10.5%, 11.25%, 12%, 12.75%, 13.5%, 14.25%, 15 5%.
Meat Shield - 춤추는 룬 무기의 지속 시간이 3초만큼 증가하고 활성화되어 있을 때 무기 막기가 최대 생명력을 1%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되고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등급 별 최대 생명력 증가치 - 1.5%, 2%, 2.5%, 3%, 3.5%, 4%, 4.5%, 5%, 5.5%, 6%, 6.5%, 7%, 7.5%, 8%.
잠재력의 도관 -
Debilitating Malady - 피의 소용돌이가 6초 동안 적이 피의 역병으로 받는 피해를 1%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등급 별 피의 역별 피해 증가치 - 1.5%, 2%, 2.5%, 3%, 3.5%, 4%, 4.75%, 5.5%, 6.25%, 7%, 7.75%, 8.5%, 9.25%, 10%.
Withering Plague - 심장 강타가 피의 역병에 걸린 적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등급 별 추가 피해량 - 11.75%, 13.5%, 15.25%, 17%, 18.75%, 20.5%, 22.25%, 24%, 25.75%, 27.5%, 29.25%, 31%, 32.75%, 35%.
냉기 -
잠재력의 도관 -
Accelerated Cold - 룬 무기 강화가 5% 빨리 재충전되고 가속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재충전 시간 증가치 - 5%, 5.5%, 6%, 6.75%, 7.5%, 8.25%, 9%, 9.75%, 10.5%, 11.25%, 12%, 12.75%, 13.5%, 14.25%, 15%.
Biting Cold - 냉혹한 겨울의 피해를 입힐 때마다 2%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등급 별 냉혹한 겨울 피해량 증가치 - 2.5%, 3%, 3.5%, 4%, 4.5%, 5%, 5.5%, 6%, 6.5%, 7%, 7.5%, 8%, 8.5%, 9%.
Eradicating Blow - 절멸이 다음 냉기의 일격의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등급 별 다음 냉기의 일격 공격력 증차기 - 11%, 12%, 13.5%, 14.5%, 15.5%, 16.5%, 18%, 19%, 20%, 21%, 22%, 23%, 24%, 25%.
Unleashed Frenzy - 냉기의 일격이 6초 동안 힘을 1%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등급 별 힘 증가치 - 1.25%, 1.55, 1.755, 2%, 2.25%, 2.5%, 2.75%, 3%, 3.25%, 3.5%, 3.75%, 4%, 4.25%, 4.5%.
부정 -
잠재력의 도관 -
Embrace Death - 불사의 파멸이 다음 죽음의 고리의 공격력을 40%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죽음의 고리 공격력 증가치 - 44%, 48%, 53%, 57%, 61%, 65%, 70%, 74%, 78%, 82%, 87%, 91%, 95%, 100%.
Eternal Hunger - 어둠의 변신의 지속 시간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지속 시간 증가치 - 5.5초, 6초, 7.75초, 7.5초, 8.25초, 9초, 9.75초, 10.5초, 11.25초, 12초. 12.75초, 13.5초, 14.25초, 15초.
Convocation of the Dead - 고름 상처가 터질 시 대재앙의 쿨이 0.5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대재앙 쿨 감소치 - 0.7초, 0.9초, 1.1초, 1.3초, 1.5초, 1.7초, 2초, 2.2초, 2.4초, 2.6초, 2.9초, 3.1초, 3.3초, 3.5초.
Lingering Plague - 스컬지의 일격이 악성 열병의 지속 시간을 0.3초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악성 열병 시간 증가치 - 0.5초, 0.75초, 1초, 1.25초, 1.5초, 1.75초, 2초, 2.25초, 2.5초, 2.75초, 3초, 3.25초, 3.5초, 3.75초.
성약의 단 별.
키리안 -
Proliferation - 부덕한 자의 굴레(키리안 성약의 단 기술)가 100% 확률로 근처의 적에게도 피해를 입힙니다.
등급 별 발동율 증가치 - 2.5%, 3%, 3.75%, 4.25%, 4.75%, 5.25%, 6%, 6.5%, 7%, 7.5%, 8.25%, 8.75%, 9.25%, 10%. (*오류로 보입니다.)
강령군주 -
Brutal Grasp - 흉물 사지(강령군주 성약의 단 기술)가 당기는 적들에게 5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등급 별 흉물 사지 피해량 증가치 - 55%, 61%, 66%, 71%, 77%, 82%, 87%, 93%, 98%, 103%, 109%, 114%, 119%, 125%.
나이트 페이 -
벤티르 -
Impenetrable Gloom - 모여드는 안개(벤티르 성약의 단 기술) 시전 시 처음 4초 동안 피해량과 회피율이 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피해량 및 회피율 증가치 - 6.75%, 8.5%, 10.25%, 12%, 13.75%, 15.5%, 17.25%, 19%, 20.75%, 22.5%, 24.25%, 26%, 27.5%, 30%.
악마 사냥꾼.
공용.
인내력의 도관 -
Fel Defender - 파멸: 흐릿해지기의 쿨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복수: 불타는 낙인의 쿨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쿨 감소치 - 6초, 7초, 8초, 9초, 10초, 11초, 12초, 13초, 14초, 15초, 16초, 17초, 18초, 20초. (*다소 오류로 보입니다.)
Shattered Restoration - 영혼 파편의 치유량이 10%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치유량 증가치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5%.
Viscous Ink - 악마의 수호의 효과가 8%만큼 증가합니다.(*이건 차후 변경될 수도 있어보입니다.)
등급 별 효과 증가치 - 8.5%, 9%, 9.5%, 10%, 10.5%, 11%, 11.5%, 12%, 13%, 14%, 15%.
기교의 도관 -
Demonic Parole - 감금에서 벗어난 적의 이동 속도가 10초 동안 50%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이속 감소 시간 증차기 - 50초, 60초, 70초, 80초, 90초, 100초, 110초, 120초, 130초, 140초, 150초, 160초, 170초, 180초, 200초,
Felfire Haste - 파멸: 지옥 돌진 후 이동 속도가 5%만큼 증가합니다.
복수: 지옥불 일격 후 이동 속도가 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이동 속도 증가치 -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20%.
Lost in Darkness - 영혼의 시야의 지속 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영혼 시가 시간 증가치 - 3.5초, 4초, 4.5초, 5초, 5.5초, 6초, 6.5초, 7초, 7.5초, 8초, 8.5초, 9초, 9.5초, 10초.
Ravenous Consumption - 파마법 삼키기가 15% 확률로 마법을 하나 더 지웁니다.
등급 별 추가로 마법을 지울 확률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30%.
전문화 별.
파멸 -
잠재력의 도관 -
Dancing with Fate - 칼춤이 5%의 확률로 정수 붕괴를 겁니다.
등급 별 발동율 증가치 -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20%.
Demon's Touch - 악마의 이빨이 다른 기술의 피해량을 5%만큼 증가사킵니다.
등급 별 피해량 증가치 - 3.5%, 4%, 4.5%, 5%, 5.5%, 6%, 6.5%, 7%, 7.5%, 8%, 8.5%, 9%, 9.5%, 10%. (*다소 오류로 보입니다.)
Growing Inferno - 제물의 오라의 피해량이 틱 당 5%씩 증가합니다.
등급 별 제물의 오라 틱 당 피해량 증가치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5%.
Serrated Glaive - 글레이브 투척에 맞은 대상이 안광으로 받는 피해량이 8%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안광 공력력 증가치 - 8.5%, 9%, 9.5%, 10%, 10.5%, 11%, 11.5%, 12%, 12.5%, 13%, 13.5%, 14%, 14.5%, 15%.
복수 -
인내력의 도관 -
Demon Muzzle - 침묵의 인장이 만료되면 받는 마법 피해가 5%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마법 피해 감소치 -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20%.
Roaring Fire - 지옥 황폐가 잃은 생명력의 30%만큼을 추가 치유합니다.
등급 별 추가 치유량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5%.
잠재력의 도관 -
Soul Furnace - 영혼 파편 10개를 흡수할 때마다 다음 영혼 베어내기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공격력 증가치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30%.
미완 1
성약의 단 별.
키리안 -
Repeat Decree - 하늘의 칙령(키리안 성약의 단 능력)이 인장의 1초 후에 두 번째 인장을 찍어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등급 별 추가 피해량 - 42%, 43%, 44%, 45%, 46%, 47%, 48%, 49%, 40%, 51%, 52%, 53%, 54%, 55%. (*다소 오류로 보입니다.)
강령군주 -
Brooding Pool - 불길의 양식(강령군주 성약의 단 능력)의 지속 시간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지속 시간 증가치 - 6초, 7초, 8초, 9초, 10초, 11초, 12초, 13초, 14초, 15초, 16초, 17초, 18초, 20초.
나이트 페이 -
미완.
벤티르 -
Increased Scrutiny - 죄악의 낙인(벤티르 성약의 단 능력)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쿨 감소치 - 2초, 3초, 4초, 5초, 6초, 7초, 8초, 9초, 10초, 11초, 12초, 13초, 14초, 15초.
드루이드.
드루이드는 많이 미완입니다.
공용.
인내력의 도관 -
Druid Endurance 1 - 나무껍질의 쿨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감소치 - ??
Druid Endurance 2 - 곰으로 변신한 후 4초 동안 최대 생명력과 방어도가 n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Druid Endurance 3 - 자기 자신에게 쓴 재생과 광포한 재생력의 치유량이 12%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미완 1.
기교의 도관 -
Druid Finesse 2 - 환생이 대상의 이동 속도를 8초 동안 50%만큼 증가시키고, 1시간 동안 포만감 효과를 부여하겨 주능력치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Druid Finesse 3 - 쇄도의 포효의 지속 시간 및 범위가 1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Druid Finesse 4 - 거대한 강타, 대규모 뿌리묶기, 야생의 심장의 쿨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미완 1.
전문화별 -
조화 -
잠재력의 도관 -
Druid Potency Balance 1 - 별빛 쇄도와 별똥별이 8% 확률로 일월식 효과 지속 시간을 3초만큼 더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Druid Potency Balance 2 - 달빛섬광이 대상에 대한 비전 공격력을, 태양섬광이 대상에 대한 자연 공격력을 각각 3%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Druid Potency Balance 3 - 천체의 정렬의 지속 시간이 4초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Druid Potency Balance 4 - 일월식이 천벌 및 달빛쇄도의 피해량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야성 -
잠재력의 도관 -
Druid Potency Feral 1 - 흉포한 이빨이 대상에게 걸린 출혈 효과 1개당 3%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Druid Potency Feral 2 - 도려내기의 지속 피해량이 10%의 확률로 기력 3을 생성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Druid Potency Feral 3 - 마무리 일격이 소모한 연계 점수 당 3%의 확률로 다음 갈퀴 발톱 및 칼날 발톱이 은신 시 사용한 효과로 간주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Druid Potency Feral 4 - 호랑이의 분노의 피해량 증가치가 3%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수호-
인내력의 도관 -
Druid Endurance Guardian 3 - 생명력이 25% 아래로 내려가면, 광포한 재생력을 사용합니다. 이 효과는 9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Druid Endurance Guardian 4 - 무쇠 가죽이 8% 확률로 2번 적용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잠재력의 도관 -
Druid Potency Guardian 1 - 나무껍질 중에 가속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Druid Potency Guardian 2 - 짓이기기가 다음 강타의 공격력의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회복 -
Druid Potency Resto 1 - 급속 성장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는 치유량이 30%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Druid Potency Resto 2 - 재생의 치류양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Druid Potency Resto 3 - 신속한 치유의 치유량이 흡수한 치유량의 3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Druid Potency Resto 4 - 자연의 신속함의 쿨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성약의 단 별.
키리안 -
Druid Potency Kyrian 1 - 야생의 영혼(키리안 성약의 단 기술)의 쿨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강령군주 -
Druid Potency Necrolord 1 - 적응의 무리(강령군주 성약의 단 기술)의 주기적인 효과 증가치가 6%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나이트 페이 -
Druid Potency Night Fae 1 - 영혼 소집(나이트 페이 성약의 단 기술) 시전 동안 피해량 및 치유량이 12%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벤티르 -
Druid Potency Venthyr 1 - 굶주린 광란(벤티르 성약의 단 기술)이 중첩 당 치명타율을 2%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사냥꾼.
공용.
인내력의 도관 -
Harmony of the Tortollan - 거북상의 쿨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쿨 감소치 - 11.5초, 13초, 14,5초, 16초, 17.5초, 19초, 20.5초, 23초, 24.5초, 26초, 27.5초, 29초, 30.5초, 32초.
Markman's Advantage - 사냥꾼의 징표 대상자가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량을 3%만큼 감소시킵니다.
등급 별 대상의 공격력 감소치 - 3.5%, 45, 4.5%, 5%, 5.5%, 6%, 6.5%, 7%, 7.5%, 8%, 8.5%, 9%, 9.5%, 10%.
Rejuvenating Wind - 활기가 8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10%만큼을 추가 치유합니다.
등급 별 추가 치유량 - 11%, 12%, 13.5%, 14.5%, 16%, 17.5%, 19%, 20.5%, 22%, 23.5%, 25%, 26.5%, 28%, 30%.
Resilience of the Hunter - 죽은 척하기가 끝나면 n초 동안 받는 피해가 3%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받는 피해 감소치 - 3.5%, 4%, 4.5%, 5%, 5.5%, 6%, 6.5%, 7%, 7.5%, 8%, 8.5%, 9%, 9.5%, 10%.
기교의 도관 -
Cheetah's Vigor - 치타의 상의 두 번째 이동 속도 증가 시간이 3초만큼 증가하고,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치타 상의 쿨감 - 17초, 19초, 21초, 24초, 26초, 28초, 31초, 33초, 35초, 37초, 39초, 41초, 43초, 45초.
Reversal of Fortune - 성공적으로 적을 차단하면 집중 5를 얻습니다.
등급 별 집중 획득량 -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Tactical Retreat - 철수가 3초 동안 주변 적의 이동 속도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등급 별 이동 감소치 - 22%, 24%, 27%, 29%, 31%, 33%, 36%, 38%, 40%, 42%, 44%, 46%, 48%, 50%.
미완 1.
전문화 별.
야수 -
잠재력의 도관 -
Ferocious Appetite - 살상 명령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야생의 상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쿨 감소치 - 1.1초, 1.2초, 1.3초, 1.4초, 1.5초, 1.6초, 1.7초, 1.8초, 1.9초, 2초, 2.1초, 2.2초, 2.3초, 24.초.
One With the Beast - 야수의 격노가 자신과 펫의 공격력을 1%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공격력 증차기 -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Bloodletting - 날카로운 사격의 재충전 시간이 1초만큼 감소하고,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공격력 증가치 - 11%, 12%, 13%, 14%,15%, 16%, 18%,19%, 20%, 21%,22%, 23%, 24%, 25%,
Echoing Call - 야생의 부름이 날카로운 사격의 쿨을 초기화할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6%, 6%, 7%, 7%, 8%, 8%, 9%, 9%, 10%, 10%, 11%, 11%, 12%, 12% (좀 오류로 보입니다.)
사격 -
잠재력의 도관 -
Brutal Projectiles - 자동 공격이 10% 확률로 다음 속사의 각 탄환 별 피해량을 1%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속사의 각 탄환 공격력 증가치 - 1.25%, 1.5%, 2%, 2.25%, 2.5%, 2.75%, 3.25%, 3.5%, 3.75%, 4%, 4.25%, 4.5%, 4.75%, 5%.
Deadly Chain - 교묘한 사경이 튕겨내는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피해량 증가치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5%.
Powerful Precision - 정밀 사격으로 증가시키는 다음 신비한 사격 또는 일제 사격의 공격력이 추가로 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추가 피해량 증가치 - ??
Sharpshooter's Focus - 정조준의 지속 시간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정조준 지속 시간 증가치 - 22%, 24%, 27%, 29%, 31%, 33%, 36%, 38%, 40%, 42%, 44%, 46%, 48%, 50%.
생존 -
잠재력의 도관 -
Deadly Tandem - 협공의 지속 시간이 100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지속 시간 증가치 - 1500%, 2000%, 2500%,3000%, 3500%, 4000%, 4500%, 5000%, 5500%, 6000%, 6500%, 7000%, 7500%,8000%.
Flame Infusion - 저미기가 다음 야생불 폭탄의 공격력의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등급 별 저미기 피해량 증가치 - 11%, 12%, 13%, 14%, 15%, 16%, 18%, 19%, 20%, 21%, 22%, 23%, 24%, 25%,
Stinging Strike - 랩터의 일격의 피해량이 14%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16%, 17%,19%,20%,22%,23%25.%, 26%, 28%, 29%, 31%, 32%, 34%, 35%.
Strength of the Pack - 살상 명령의 쿨이 초기화되면 n초 동안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피해량 증가치 - 4%,4%, 5%, 5%, 6%, 6%,7%, 7%, 8%, 8%, 9%,9%, 10%, 10%.
성약의 단 별.
키리안 -
Enfeebled Mark - 공명의 화살(키리안 성약의 단 기술) 범위 내에 적들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피해량 증가치 - 5.5%, 6%, 6.75%, 7.5%, 8.25%, 9%, 9.75%, 10.5%, 11.25%, 12%, 12.75%, 13.5%, 14.25%, 15%.
강령군주 -
Necrotic Barrage - 죽음의 회전 표창(강령군주 성약의 단 기술)이 2의 집중을 더 생성하고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피해량 증가치 - 6%, 7%, 8.5%, 9.5%, 10.5%, 11.5%, 13%, 145, 15%, 16%, 17%, 18%, 19%, 20%.
나이트 페이 -
Spirit Attunement - 야생 영혼(나이트 페이 성약의 단 기술)의 지속 시간이 3초만큼 증가하고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피해량 증가치 - 11%, 12%, 13.5%, 14.5%, 15.5%, 16.5%, 18%, 19%, 20%, 21%, 22%, 23%, 24%, 25%.
벤티르 -
Empowered Release - 약탈의 사격(벤티르 성약의 단 기술)이 약탈의 징표를 걸 확률이 5%만큼 증가하고, 다음 마무리 시격의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마무리 사격의 피해량 증가치 - 6%, 7%, 8.5%, 9.5%, 10.5%, 11.5%, 13%, 14%, 15%, 16%, 17%, 18%, 19%, 20%.
마법사.
공용.
인내력의 도관 -
Cryo-Freeze - 얼음 방패 중에 지속 시간 동안 최대 생명력의 20%를 치유합니다.
등급 별 치유량 - 15%, 17.5%, 20%, 22.5%, 25%, 27.5%, 30%, 32.5%, 35%, 37.5%, 40%, 42.5%, 45%, 47.5%, 50%(*다소 오류로 보입니다.).
Diverted Energy - 보호막이 흡수한 피해의 20%를 치유합니다.
등급 별 치유량 - 22%, 25%, 28%, 31%, 34%, 37%, 40%, 43%, 46%, 49%, 52%, 54%, 57%, 60%.
Tempest Barrier - 점멸 시전 후 15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5%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등급 별 보호막 량 - 5.5%, 6%, 6.75%, 7.5%, 8.25%, 9%, 9.75%, 10.5%, 11.25%, 12%, 12.75%, 13.5%, 14.25%, 15%.
기교의 도관 -
Flow of Time - 점멸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점멸 쿨 감소치 - 1.25초, 1.5초, 1.75초, 2초, 2.25초, 2..5초, 2.75초, 3초, 3.25초, 3.5초, 3.75초, 4초, 4.25초, 5초.
Grounding Surge - 적의 주문을 성공적으로 차단하면 마법 차단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쿨 감소치 - 1.5초, 2초, 2.5초, 3초, 3.5초, 4초, 4.5초, 5초, 5.5초, 6초, 6.5초, 7초, 7.5초, 8초.
Incantation of Swiftness - 투명화가 6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투명화 6초 동안 이속 증가치 - 21%, 23%, 25%, 27%, 28%, 30%, 32%, 34%, 36%, 37%, 39%, 41%, 43%, 45%.
Winter's Protection - 얼음 방패의 쿨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얼방 쿨 감소치 - 34초, 38초, 43초, 47초, 51초, 55초, 60초, 64초, 68초, 72초, 77초, 81초, 85초, 90초.
전문화 별.
비전 -
잠재력의 도관 -
Arcane Prodigy - 신비한 화살이 신비의 마법 강화의 쿨을 0.1초 만큼 감소시킵니다.
등급 별 쿨 감소치 - 0.2초, 0.3초, 0.4초, 0.5초, 0.6초, 0.7초, 0.8초, 0.9초, 1초, 1.1초, 1.2초, 1.3초, 1.4초, 1.5초.
Artifice of the Archmage - 비전 탄막이 10%의 확률로 비전 충전물 2개를 생성합니다.
등급 별 발동율 증가치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Magi's Brand - 비전의 여파가 축적하는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추가 축전량 - 5.5%, 6%, 6.75%, 7.5%, 8.25%, 9%, 9.75%, 10.5%, 11.25%, 12%, 12.75%, 13.5%, 14.25%, 15%.
Nether Precision - 총명함이 다음 1회의 비전 작렬의 피해량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비전 작렬 피해량 증가치 - 11%, 12%, 13%, 14.5%, 15.5%, 16.5%, 17.5%, 19%, 20%, 21%, 22%, 23%, 24%, 25%.
화염 -
잠재력의 도관 -
Flame Accretion - 화염구가 치명타로 적중하지 않으면 특화가 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특화 증가치 - 5.5%, 6%, 6.75%, 7.5%, 8.25%, 9%, 9.75%, 10.5%, 11.25%, 12%, 12.75%, 13.5%, 14.25%, 15%.
Master Flame - 불기둥의 공격력 및 범위가 8%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공격력 및 범위 증가치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다소 오류로 보입니다.).
Infernal Cascade - 발화 중에 화염 작렬이 5초 동안 화염 피해를 3%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등급 별 화염 피해 증가치 - 3.5%, 4%, 4.5%, 5%, 5.5%, 6%, 6.5%, 7%, 7.5%, 8%, 8.5%, 9%, 9.5%, 10%.
Controlled Destruction - 불덩이 작렬의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6%, 7%, 8%, 9%, 10%, 11%, 13%, 14%, 15%, 16^, 17%, 18%, 19%, 20%.
냉기 -
Ice Bite - 얼음창의 얼어붙은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피해량 증가치 - 12%, 15%, 18%, 21%, 24%, 27%, 30%, 32%, 35%, 38%, 41%, 44%, 47%, 50%.
Icy Propulsion - 얼음 핏줄 시 치명타가 적중하면 얼음 핏줄의 쿨이 0.3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얼음 핏줄 쿨 감소치 - 0.4초, 0.5초, 0.6초, 0.7초, 0.8초, 0.9초, 1초, 1.1초, 1.2초, 1.3초, 1.4초, 1.5초.
Shivering Core - 눈보라의 공격력과 이동 감소 효과가 5%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공격력 및 이속 감소 효과 증가치 - 6.25%, 7.5%, 8.75%, 10%, 11.25%, 12.5%, 13.75%, 15%, 16.25%, 17.5%, 18.75%, 20%, 21.25%, 25%.
Unrelenting Cold - 얼어붙은 구슬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공격력 증가치 - 12%, 14%, 16%, 18%, 20%, 22%, 24%, 26%, 28%, 30%, 32%, 34%, 36%, 40%.
성약의 단 별.
키리안 -
Ire of the Ascended - 빛나는 불꽃(키리안 성약의 단 마법사 기술)의 받는 직접 피해 증가치가 2%만큼 더 증가합니다.
등급 별 추가 피해량 - 2.4%, 2.8%, 3.2%, 3.6%, 4%, 4.4%, 4.8%, 5.2%, 5.6%, 6%, 6.4%, 6.8%, 7.2%, 8%.
강령군주 -
Gift of the Lich - 죽음의 혈통(강령군주 성약의 단 마법사 기술)의 지속 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지속 시간 증차기 - 3.5초, 4초, 4.5초, 5초, 5.5초, 6초, 6.5초, 7초, 7.5초, 8초, 8.5초, 9초, 9.5초, 10초.
나이트 페이 -
Discipline of the Grove - 힘의 전환(*나이트 페이 성약의 단 마법사 기술)의 시전 시간이 5%만큼 빨라집니다.
등급 별 시전 속도 증가치 - 8%, 11%, 15%, 18%, 21%, 24%, 28%, 31%, 34%, 37%, 41%, 44%, 47%, 50%.
벤티르 -
Siphoned Malice - 고통의 거울(*벤티르 성약의 단 마법사 기술)을 소모할 때마다 10초 동안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등급 별 공격력 증차기 - 11%, 12.5%, 14%, 15.5%, 17%, 18.5%, 20%, 21.5%, 23%, 24.5%, 26%, 27.5%, 28.5%, 30%.
수도사.
공용.
인내력의 도관 -
Fortifying Ingredients - 강화주 사용시 15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5%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등급 별 보호막 량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Grounding Breath - 자신에게 생기충전 사용 시,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하고 일정 확률로 소모한 자원을 돌려 받습니다.
등급 별 자힐량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Harm Denial - 해악 축출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치유량 증가치 -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기교의 도관 -
Dizzying Tumble - 팽이 차기의 대상이 5초 동안 피해를 5% 덜 입힙니다.
등급 별 공격력 감소치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Lingering Numbness - 마비가 끝나면 대상의 이동 속도가 5초 동안 60%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마비 후 이속 감소치 - 63%, 66%, 68%, 70%, 72%, 74%, 76%, 78%, 80%, 82%, 84%, 86%, 88%, 90%.
Swift Transference - 해탈 시 n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이속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Tumbling Technique - 후려차기가 5% 확률로 구르기 1중첩을 생성합니다.
등급 별 구르기 중첩 생성 확률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전문화 별.
양조 -
인내력의 도관 -
Celestial Effervescence - 천신의 맥주 효과 중 자신을 치유하는 효과가 2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자힐량 증가치 -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Evasive Stride - 건들건들이 시간차 효과를 5% 더 생성합니다.
등급 별 시간차 효과 증가치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잠재력의 도관 -
Scalding Brew - 불의 숨결에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맥주통 휘두르기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맥주통 휘두르기 공격력 증가치 - 23%, 26%, 28%, 30%, 32%, 34%, 36%, 38%, 40%, 42%, 44%, 46%, 48%, 50%.
Walk with the Ox - 건들건들을 발동시키는 능력이 흑우 니우짜오의 원령의 쿨을 0.5초만큼 감소시키고, 니우짜오의 발구르기의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니우짜오 발구르기의 공격력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운무 -
잠재력의 도관 -
Jade Bond - 안개 돌풍을 발동시키는 기술이 옥룡 위론의 원령 남은 쿨을 0.5초만큼 감소시키고 위론의 천신의 숨결의 치유량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치유량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Nourishing Chi - 기의 고치가 대상이 받는 주기적인 치유량를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기의 고치가 끝난 후 6초 동안 지속됩니다.
등급 별 증가하는 주기적인 치유량 증가치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ising Sun Revival - 해오름차기가 남아있는 재활을 쿨을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재활이 10초 동안 재활 치유량의 10%를 추가로 치유합니다.
등급 별 재활을 추가 치유량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Resplendent Mist - 안개 돌풍이 30% 확률로 25%의 추가 치유를 합니다.
등급 별 추가 치유량 -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풍운 -
잠재력의 도관 -
Calculated Strikes - 회전 학다리차기로 고유한 대상을 타격 후 얻는 범의 장풍, 후려차기 해오름차기의 보너스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해오름차기 보너스 효과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Coordinated Offensive - 폭풍과 대지 그리고 불이 같은 대상을 집중하면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등급 별 추가 피해량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Inner Fury - 분노의 주먹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공격력 증가치 -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Xuen's Bond - 연계를 발동시키면 백호 쉬엔 원령의 쿨이 0.5초만큼 감소하고 쉬엔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쉬엔 공격력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성약의 단 별.
키리안 -
Strike with Clarity - 질서의 무기(키리안 성약의 단 기술)의 지속 시간이 5초 만큼 증가하고 특화 증가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추가 특화 증가치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강령군주 -
Bone Marrow Hops - 골분주(강령군주 성약의 단 기술)의 암흑 피해량 및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그리고 골분주로 피해를 입히거나 치유하면 쿨이 0.5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암흑 피해량 및 치유량 증가치 - 23%, 26%, 28%, 30%, 32%, 34%, 36%, 385, 40%, 42%, 44%, 46%, 48%, 50%.
나이트 페이 -
Way of the Fae - 페이 지맥 울리기(나이트 페이 성약의 단 기술)가 대상 당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등급 별 추가 피해량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벤티르 -
Imbued Reflections - 망자의 연맹(벤티르 성약의 단 기술)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치 - 24%, 26%, 28%, 30%, 32%, 34%, 36%, 385, 40%, 42%, 44%, 46%, 48%, 50%.
성기사.
공용.
인내력의 도관 -
Divine Call - 피해를 받으면 천상의 보호막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3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등급 별 발동 시간 쿨 - 28초, 27초, 26초, 25초, 24초, 23초, 22초, 21초, 20초, 19초, 18초, 17초, 16초, 15초.
Golden Path - 신성화 안에 서 있으면 1초마다 신성화 피해량의 50%만큼 자신을 치유합니다.
등급 별 치유량 - 50%, 55%, 60%, 63%, 66%, 70%, 73%, 76%, 80%, 83%, 86%, 90%, 93%, 96%, 100%.
Shielding Words - 영광의 서약 사용시 성기사에게 10초 동안 치유량의 15%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겁니다.
등급 별 보호막 량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기교의 도관 -
Echoing Blessings - 자유의 축복이 끝난 후 8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만큼 증가합니다.
보호의 축복 또는 희생의 축복이 끝난 후 8초 동안 대상이 입히는 피해량이 15% 감소합니다.
등급 별 이동 속도 및 받는 피해 감소치 - 15%,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Light's Barding - 천상의 군마의 지속 시간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지속 시간 증가치 - 50%, 55%, 60%, 64%, 67%, 70%, 74%, 77%, 80%, 84%, 87%, 90%, 94%, 97%, 100%.
Stalwart as a Crusader - 성전사의 오라가 모든 아군의 공포의 지속 시간을 30%만큼 감소시킵니다.
등급 별 공포 지속 시간 감소치 - 30%, 34%, 36%, 38%, 40%, 42%, 44%, 46%, 48%, 50%, 52%, 54%, 56%, 58%, 60%.
Wrench Evil - 악령 퇴치의 시전 시간이 50%만큼 감소하고, 범위가 10미터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시전 시간 감소치 - 50%, 55%, 60%, 64%, 67%, 70%, 74%, 77%, 80%, 84%, 87%, 90%, 94%, 97%, 100%.
전문화 별.
신성 -
잠재력의 도관 -
Enkindled Spirit - 오라 숙련의 쿨이 30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별 쿨감 - 34초, 36초, 38초, 40초, 42초, 44초, 46초, 48초, 50초, 52초, 54초, 56초, 58초, 60초.
Focused Light - 신성 충격의 치영타율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치명타율 증가치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splendent Light - 신성한 빛이 5미터 내 있는 최대 5명을 5%만큼 치유합니다.
등급 별 치유량 증가치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Untempered Dedication - 순교자의 빛의 피해량 및 치유량이 시전시마다 5%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15초 동안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등급 별 피해량 및 치유량 증가치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보호 -
인내력의 도관 -
Resolute Defender - 정의의 방패가 헌신적인 수호자의 지속 시간을 25%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별 헌신적인 수호자 지속 시간 증가치 -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Royal Decree - 고대 왕의 수호자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하고 다음 영광의 서약을 노코스트로 만듭니다.
등급별 고대 왕의 수호자 쿨 감소치 - 15초, 17초, 18초, 19초, 20초, 21초, 22초, 23초, 24초, 25초, 26초, 27초, 28초, 29초, 30초.
잠재력의 도관 -
Vengeful Shock - 응보의 방패가 5초 동안 대상이 받는 신성 피해를 15%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피해량 증가치 - 19%, 21%, 23%, 25%, 27%, 29%, 31%, 33%, 35%, 37%, 39%, 41%, 43%, 45%.
Punish the Guilty - 심판이 걸린 대상에게 정의의 방패가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등급 별 추가 피해량 - 120%, 130%, 140%, 150%, 160%, 170%, 180%, 190%, 200%, 210%, 220%, 230%, 240%, 250%.
징벌 -
Light's Reach - 심판의 칼날의 사거리가 2미터만큼 증가하고 피해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피해량 증가치 - 20%, 24%, 26%, 28%, 30%, 32%, 34%, 36%, 38%, 40%, 42%, 44%, 46%, 48%, 50%.
Templar's Vindication - 기사단의 선고가 15% 확률로 6%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등급 별 발동율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ruth's Wake - 파멸의 재가 6초 동안 대상을 태워 10%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등급 별 피해량 증가치 - 10%,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Virtuous Command - 심판이 4초 동안 지휘의 문장 효과를 얻어서
다음 기사단의 선고, 성전사의 일격, 심판의 칼날, 자동 공격이 20% 확률로 10%의 추가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등급 별 피해량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성약의 단 별.
키리안 -
Ringing Clarity - 천상의 고통(키리안 성약의 단 기술)이 30% 확률로 현재 대상에게 두 번 시전할 수 있습니다.
등급 별 발동율 - 34%, 36%, 38%, 40%, 42%, 44%, 46%, 48%, 50%, 52%, 54%, 56%, 58%, 60%.
강령군주 -
Righteous Might - 제압자의 망치(강령군주 성약의 단 기술)이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그만큼 치유합니다.
등급 별 피해량 증가치 - 120%, 130%, 140%, 150%, 160%, 170%, 180%, 190%, 200%, 210%, 220%, 230%, 240%, 250%.
나이트 페이 -
Prolonged Autumn - 계절의 축복(나이트 페이 성약의 단) 중 여름의 축복 지속 시간이 3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지속 시간 증가치 - 34%, 36%, 38%, 40%, 42%, 44%, 46%, 48%, 50%, 52%, 54%, 56%, 58%, 60%.
벤티르 -
Hallowed Discernment - 잿빛 신성화(벤티르 성약의 단 기술)가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과 적에게 10%의 추가 효과를 입힙니다.
등급 별 추가 효과량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사제.
공용.
인내력의 도관 -
Charitable Soul - 신의 권능: 보호막을 시전하면 10초 동안 자신에게 보호막 량의 10%의 보호막이 걸립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Light's Inspiration - 구원의 기도가 5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10%를 추가로 치유합니다.
등급 별 치유량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다소 오류로 보입니다.).
Translucent Image - 소실 사용 후 처음 2초 동안 받는 피해가 5%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받는 피해 감소치 - 5.7%, 6.4%, 7.1%, 7.8%, 8.5%, 9.2%, 10%, 10.7%, 11.4%, 12.1%, 12.8%, 13.6%, 14.2%, 15%.
기교의 도관 -
Clear Mind - 마법 해제, 정화, 대규모 마법 무효화의 마나 소모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마나 감소량 -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Mental Recovery - 영혼의 절규가 끝나면 5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가 40%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이속 감소치 - 44%, 46%, 48%, 50%, 52%, 54%, 56%, 58%, 60%, 62%, 64%, 66%, 68%, 70%.
Move with Grace - 공중 부양이 이동 속도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이속 증가치 -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Power Unto Others - 마력 주입을 아군에게 시전 시 쿨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쿨 감소치 - 7초, 8초, 9초, 10초, 11초, 12초, 13초, 14초, 15초, 16초, 17초, 18초, 19초, 20초.
전문화 별.
수양 -
잠재력의 도관 -
Exaltation - 환희의 지속 시간이 2초만큼 증가하고, 신의 권능: 보호막을 10% 더 강화시킵니다.
등급 별 보호막 효과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Pain Transformation - 고통 억제가 추가로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0%를 치유합니다.
등급 별 생명력 치유량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Shining Radiance - 신의 권능: 광휘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치유량 증가치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다소 오류로 보입니다.).
Swift Penitence - 회개의 세 번째 화살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회개 세 번째 화살의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치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신성 -
잠재력의 도관 -
Focused Mending - 치유의 기도의 첫 대상이 15%만큼 더 치유됩니다.
등급 별 추가 치유량 - 20%, 24%, 26%, 28%, 30%, 32%, 34%, 36%, 38%, 40%, 42%, 44%, 46%, 48%, 50%.
Holy Oration - 신의 권능 주문의 쿨감이 5%만큼 더 감소시킵니다.
등급 별 쿨감 증가치 - ??
Lasting Spirit - 수호의 영혼의 지속 시간이 5초만큼 증가하고, 대상이 받는 치유량이 추가로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추가 받는 치유량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Resonant Words - 신의 권능 주문을 시전하면 다음 치유 및 신속한 치유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치유량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암흑 -
잠재력의 도관 -
Dissonant Echoes - 공허의 화살이 5% 확률로 공허의 화살의 쿨을 초기화시킵니다.
등급 별 쿨 리셋 확률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Mind Devourer - 정신 분열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하고, 10%희 확률로 다음 파멸의 역병을 노코스르로 만듭니다.
등급 별 정신 분열 공격력 증가치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Rabid Shadows - 어둠의 마귀의 공격 속도가 20%만큼 증가하고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어둠의 마귀의 공격력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Shimmering Apparitions - 어둠의 권능이 치명타로 적중하지 않았을 때, 5%의 확률로 그림자 원혼을 생성합니다.
등급 별 발동 확률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성약의 단 별.
키리안 -
Courageous Ascension - 승천 작렬(이하 다키리안 성약의 단 사제 기술)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승천의 폭발의 공격력이 사용한 승천 작렬 당 1%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승천 작렬 공격력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다소 오류로 보입니다.).
강령군주 -
Festering Transfusion - 부정한 회오리(강령군주 성약의 단 사제 기술)의 지속 시간이 5초만큼 증가하고 공격력 및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나이트 페이 -
Blessing of Plenty - 페이의 축복(나이트 페이 성약의 단 기술)이 추가로 2개의 주문에 더 영향을 끼치고
신의 권능: 보호막, 어둠의 치유, 공허의 화살 시전 시 15% 확률로 페이의 축복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페이의 축복 쿨감 확률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벤티르 -
Shattered Perceptions - 정신 조작(벤티르 성약의 단 사제 기술)의 지속 시간이 15초만큼 증가하고 공격력 및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치 - 20%,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도적.
도적은 아직 미완인 것이 많습니다. 차후 작업을 위해 칸을 남겨두겠습니다. 기대하신 분들과 줄이 길어져서 불편하신 분들께 죄송합니다.
공용.
인내력의 도관 -
Cloaked in Shadows - 은신하게 되면 피해로부터 최대 생명력의 10%의 량을 흡수합니다. 은신이 끝나면 효과가 매초마다 2%씩 감소합니다.
등급 별 보호막 량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Nimble Fingers - 진홍빛 약병과 교란의 기력 소모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기력 감소치 -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20.
기교의 도관 -
Fade to Nothing - 은신, 소멸, 은폐의 장막시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이속 피해량 증가치 - 11%, 12%, 13%, 14%, 15%, 16%, 18%, 19%, 20%, 21%,22%, 23%, 24%, 25%,
Quick Decisions - 암살, 잠행: 그림자 밟기의 쿨 감소치와 최대 사거리가 12%만큼 증가합니다.
무법: 갈고리 던지기의 쿨 감소치와 최대 사거리가 12%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감소 및 증가치 - 12%, 14%, 16^, 18%, 20%, 22%, 24%, 26^, 28%, 30%, 32%, 34%, 36%, 38%, 40%.
전문화 별.
미완.
성약의 단 별.
키리안 -
Reverberation - 울러퍼지는 문책(키리안 성약의 단 기술)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105%, 110%, 115%, 120%.
강령군주 -
Sudden Fractures - 톱니 뼈 가시(강령군주 성약의 단 기술)의 출혈 피해가 3% 확률로 두 번 피해를 입힙니다.
등급 별 발동율 증가치 - 4%, 4%, 5%, 5%, 6%, 6%, 7%, 7%, 8%, 8%, 9%,9%, 10%, 10%.
나이트 페이 -
Septic Shock - 피고름(나이트 페이 성약의 단 기술)의 주기적인 피해량이 50%만큼 즟ㅇ가합니다. 이 피해량은 피해를 입힐 때마다 10%씩 감소합니다.
등급 별 피해량 증가치 - 60%, 70%, 80%, 90%, 100%, 110%, 120%, 130%, 140%, 150%, 160%, 170%, 180%, 190%
벤티르 -
Slaughter Scars - 살육(벤티르 성약의 단 기술)의 치명타율이 12%만큼 증가합니다. 살육의 독이 발라져있으면 효과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치명타율 증가치 - 14%, 16%, 18%, 20%, 22%, 24%, 26%, 28%, 30%, 32%, 34%, 36%, 39%, 40%.
주술사.
공용.
인내력의 도관 -
Astral Protection - 윤회의 쿨이 3분만큼 감소하고 윤회 시 영혼 이동 효과를 얻습니다.
등급 별 윤회 쿨 감소치 - ??
Refreshing Waters - 자기 자신에게 시전하는 치유의 파도의 효과가 1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치유의 파도의 자힐량 증가치 - 16%, 17%, 18%,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Vital Accretion - 대지의 정령의 최대 생명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대지의 정령 생명력 증가치 - 21%, 23%, 24%, 26%, 27%, 29%, 30%, 31%, 33%, 34%, 36%, 38%, 39%, 40%.
기교의 도관 -
Crippling Hex - 자신의 사술에 갈린 적이 사술이 풀리면 8초 동안 공격력이 8%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공격력 감소치 - 8.5%, 9초%, 9.5%, 10%, 10.5%, 11%, 11.5%, 12%, 12.5%, 13%, 13.5%, 14%, 14.5%, 15%.
Spiritual Resonance - 정기/복원 - 피의 욕망과 유사한 효과가 4초 동안 영혼나그네의 은총을 부여합니다.
고양 - 피의 욕망과 유사한 효과가 4초 동안 정령의 걸음 효과를 부여합니다.
등급 별 효과 부여 시간 - 5초, 6초, 7초, 8초, 9초, 10초, 11초, 12초, 13초, 14초, 15초, 16초, 17초, 18초.
Thunderous Paws - 영혼 늑대 시전 시 처음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추가로 1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6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등급 별 영혼 늑대 시 3초 동안 이속 추가 증가치 - 12%, 14%, 16%, 19%, 21%, 23%, 25%, 27%, 29%, 31%, 34%, 36%, 38%, 40%.
Totemic Surge - 진동의 토템, 속박의 토템, 구속의 토템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세 토템의 쿨감 - 2초, 3초, 4초, 5초, 6초, 7초, 8초, 9초, 10초, 11초, 12초, 13초, 14초, 15초.
전문화 별.
정기 -
잠재력의 도관 -
Call of Flame - 불의 정령의 지속 시간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불의 정령 지속 시간 증가치 - 16%, 17%, 18%, 19%, 20%, 21%, 23%, 24%, 25%, 26%, 27%, 28%, 29%, 30%.
Earth and Sky - 대지 충격 및 정기 작렬(특성) 공격력이 소모한 성난 울부짖음 중첩당 7%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중첩당 공격력 증가치 - 7.5%, 8%, 8.5%, 9%, 9.5%, 10%, 10.5%, 11%, 11.5%, 12%, 12.5%, 13%, 13.5%, 14%.
High Voltage - 번개 화살이 30% 확률로 성난 울부짖음 중첩을 추가로 생성합니다.
등급 별 성난 울부짖은 추가 중첩 확률 - 32%, 34%, 36%, 39%, 41%, 43%, 45%, 47%, 49%, 51%, 54%, 56%, 58%, 60%.
Shake the Foundations - 지진 시전 시 15% 확률로 지진 범위 내 무작위 적에게 연쇄 번개를 시전합니다.
등급 별 연쇄 번개 시전 확률 - 16%, 17%, 18%, 19%, 20%, 21%, 23%, 24%, 25%, 26%, 27%, 28%, 29%, 30%.
고양 -
잠재력의 도관 -
Chilled to the Core - 냉기 충격이 20% 확률로 소용돌이치는 무기 2중첩을 부여합니다.
등급 별 2중첩 확률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Focused Lightning - 소용돌이치는 무기가 다음 주문의 공격력이나 치유량을 중첩당 4%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중첩당 다음 주문의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치 - 4.4%, 4.9%, 5.3%, 5.7%, 6.1%, 6.6%, 7%, 7.4%, 7.9%, 8.3%, 8.7%, 9.1%, 9.6%, 10%.
Magma Fist - 용암 채찍이 화염 충격이 걸린 적에게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치명타 적중률 증가치 - 27%, 29%, 30%, 32%, 34%, 36%, 38%, 39%, 41%, 43%, 45%, 4%7, 49%, 50%.
Unruly Winds - 질풍의 무기가 40% 확률로 세 번째 공격을 발동시킵니다.
등급 별 세 번째 공격 발동 확률 - 43%, 46%, 49%, 51%, 54%, 57%, 60%, 63%, 66%, 69%, 71%, 74%, 77%, 80%.
복원 -
잠재력의 도관 -
Embrace of Earth - 대지의 보호막이 대상이 받는 치유량을 추가로 5%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추가 치유량 증가치 - 5.5%, 6%, 6.5%, 7%, 7.5%, 8%, 8.5%, 9%, 9.5%, 10%, 10.5%, 11%, 11.5%, 12%.
Heavy Rainfall - 치유의 해일 토템을 시전하면 20초 동안 치유의 비의 치유량을 150%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치유의 비 치유량 증가치 - 160%, 170%, 180%, 190%, 200%, 210%, 220%, 230%, 240%, 250%, 260%, 270%, 280%, 290%, 300%.
Nature's Reach - 연쇄 치유가 40% 확률로 추가 아군에게 연쇄됩니다.
등급 별 연쇄 치유 추가 치유 확률 - 43%, 46%, 49%, 51%, 54%, 57%, 60%, 63%, 66%, 69%, 71%, 74%, 77%, 80%.
Swirling Currents - 치유의 토템을 시전하면 다음 3회의 치유의 파도, 연쇄 치유, 성난 해일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치유량 증가치 - 21%, 23%, 24%, 26%, 28%, 29%, 30%, 31%, 33%, 34%, 36%, 37%, 39%, 40%.
성약의 단 별.
키리안 -
Elysian Dirge - 만과 토템(키리안 성약의 단 기술)의 가장 가까운 대상에게 100%의 효율을 더 발휘합니다.
등급 별 효율 증가치 - 100%, 107%, 114%, 121%, 129%, 136%, 143%, 150%, 157%, 164%, 171%, 179%, 186%, 193%, 200%.
강령군주 -
Tumbling Waves - 태고의 물결(강령군주 성약의 단 기술)의 20% 확률로 쿨을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등급 별 쿨 발동 안할 확률 증가치 - 21%, 23%, 24%, 26%, 27%, 29%, 30%, 31%, 33%, 34%, 36%, 37%, 39%, 40%.
나이트 페이 -
Essential Extraction - 페이 전환(나이트 페이 성약의 단 기술)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하고 10% 빠르게 시전합니다.
등급 별 피해량 및 시전 속도 증가치 - 15%, 16%, 17%, 18%, 19%, 20%, 21%, 23%, 24%, 25%, 26%, 27%, 28%, 29%, 30%.
벤티르 -
Lavish Harvest - 연쇄 수확(벤티르 성약의 단 기술)의 치명타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치명타율 증가치 - 10.5%, 11%, 11.5%, 12%, 12.5%, 13%, 13.5%, 14%, 14.5%, 15%, 15.5%, 16%, 16.5%, 17%.
흑마법사.
공용.
인내력의 도관 -
Accrued Vitality - 생명력 흡수가 10초 동안 n%의 량을 치유합니다.
등급 별 치유량 증가치 - ??
Resolute Barrier - 최대 생명력의 5% 이상의 공격을 당하면 무한한 결의의 쿨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3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
Diabolic Bloodstone - 생명석을 사용하면 10초 동안 생기 흡수가 2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증가치 -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기교의 도관 -
Demonic Momentum - 악마의 차원문이 5초 동안 이동 속도를 n%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이동 속도 증가치 - ??
Fel Celerity - 지옥 지배의 쿨이 45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지옥 지배 쿨감 증가치 - 48초, 51초, 54초, 57초, 60초, 63초, 66초, 69초, 72초, 75초, 78초, 81초, 84초, 87초, 90초.
Shade of Terror - 자신의 공포 효과를 풀기 위해 필요한 피해량이 n%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공포가 풀리기까지 필요한 피해량 증가치 - ??
미완 1.
전문화 별.
고통 -
잠재력의 도관 -
Cold Embrace- 어둠의 은총의 효과가 33%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효과 증가치 - 36%, 39%, 42%, 45%, 48%, 51%, 54%, 57%, 60%, 63%, 66%, 69%, 72%, 75%.
Corrupting Leer - 고통과 불안정한 고통의 피해가 3% 확률로 남아있는 암흑시선 소환의 쿨을 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등급 별 쿨감? - 3.2초, 3.4초, 3.6초, 3.8초, 4초, 4.2초, 4.4초, 4.6초, 4.8초, 5초, 5.2초, 5.4초, 5.6초, 5.8초.
Focused Malignancy - 사악한 환희가 불안정한 고통이 걸린 적에게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등급 별 추가 피해량 - 25%, 27%, 29%, 31%, 33%, 35%, 37%, 39%, 41%, 43%, 45%, 47%, 49%, 51%, 53%(*다소 오류로 보입니다.).
Rolling Agony - 고통의 지속 시간이 4초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지속 시간 증가치 - 4.3초, 4.6초. 4.9초, 5.2초. 5.5초, 5.8초, 6.2초, 6.5초, 6.8초, 7.1초, 7.4초, 7.7초, 8초, 8.3초.
악마 -
잠재력의 도관 -
Borne of Blood - 굴단의 손이 15% 확률로 악마 핵을 생성합니다.
등급 별 악마 핵 생성 확률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Carnivorous Stalkers - 공포 사냥개의 공격이 8% 확률로 공포의 이빨을 두 번 발동시킵니다.
등급 별 추가 피해 발생 확률 - 8.5%, 9%, 9.5%, 10%, 10.5%, 11%, 11.5%, 12%, 12.5%, 13%, 13.5%, 14%, 14.5%, 15%.
Fel Commando - 지옥수호병이 1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받는 피해가 10%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추가 피해량 및 피해 감소량 - 10.75%, 11.5%, 12.25%, 13%, 13.75%, 14.5%, 15.25%, 16%, 16.75%, 17.5%, 18.25%, 19%, 19.75%, 20.5%.
Tyrant's Soul - 악마 폭군 소환이 만료되면, 악마 핵을 얻고 15초 동안 악마들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악마 공력력 증가치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파괴 -
Ashen Remains - 제물에 걸린 대상에게 소각 및 혼돈의 화실이 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등급 별 추가 피해량 증가치 - 5.33%, 5.66%, 6%, 6.33%, 6.66%, 7%, 7.33%, 7.66%, 8%, 8.33%, 8.66%, 9%, 9.33%, 9.66%.
Combusting Engine - 점화가 걸려있는 제물이 만료되거나 다시 걸 때까지 제물의 남은 피해량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제물 피해량 증가치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Duplicitous Havoc - 대혼란으로 전이되는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피해량 증가치 - 10.75%, 11.5%, 12.25%, 13%, 13.75%, 14.5%, 15.25%, 16%, 16.75%, 17.5%, 18.25%, 19%, 19.75%, 20.5%.
Infernal Brand - 지옥불 정령의 근접 공격이 15% 확률로 대상이 걸린 제물의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15번까지 중첩됩니다.
등급 별 제물 피해량 증가치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성약의 단 별.
키리안 -
Soul Tithe - 헌금 갈취(키리안 성약의 단 기술)가 걸린 상태로 적이 죽으면 10초 동안 사악한 환희/악마들/혼돈의 화살읠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피해량 증가치?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강령군주 -
Prolonged Decimation - 소각이나 어둠의 화살이 20% 확률로 학살의 화살(강령군주 성약의 단 기술) 중첩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등급 별 중첩을 소모하지 않은 확률 증가치 - 22%, 24%, 26%, 28%, 30%, 32%, 34%, 36%, 38%, 40%, 42%, 44%, 46%, 48%.
나이트 페이 -
Exhumed Soul - 영혼 부식(나이트 페이 성약의 단 기술)이 피해량및 피해 범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하지만 비용이 최대 생명력의 7%로 증가합니다.
등급 별 피해량 및 범위 증가치 - ??
벤티르 -
Catastrophic Origin - 다가오는 대재앙(벤티르 성약의 단 기술)의 주기적인 피해량 및 저주 효과 지속 시간이 주대상에게 5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피해량 및 저주 시간 증가치 - 54%, 58%, 62%, 66%, 70%, 74%, 78%, 34%(?), 82%, 86%, 90%, 94%, 98%, 102%.
전사.
공용.
인내력의 도관 -
Iron Maiden - 무기, 분노: 격돌이 4% 확률로 방패 올리기 1중첩을 얻습니다.
방어: 복수가 4% 확률로 방패 올리기 1중첩을 얻습니다.
등급 별 발동율 - 4.4%, 4.9%, 5.3%, 5.7%, 6.1%, 6.6%, 7%, 7.4%, 7.9%, 8.3%, 8.7%, 9.1%, 9.6%, 10%.
Indelible Victory - 연전연승이 8초 동안 피해량의 400%의 치유를 합니다.
, 등급 별 치유량 - 430%, 460%, 490%, 515%, 540%, 570%, 600%, 630%, 660%, 685%, 715%, 740%, 770%, 800%.
Stalwart Guardian - 무기: 투사의 혼의 쿨이 20초만큼 감소합니다.
분노: 격노의 재생력의 쿨이 20초만큼 감소합니다.
방어: 방패의 벽의 쿨이 40초만큼 감소합니다.
무기와 분노의 등급 별 각 기술 쿨감 - 22초, 24초, 26초, 28초, 30초, 32초, 35초, 37초, 29초, 41초, 43초, 45초, 47초, 50초.
방어의 등급 별 쿨감 - ??
기교의 도관 -
Cacophonous Roar - 위협의 외침이 풀리기까지 필요한 피해량이 8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풀리기까지 피해량 증가치 - 90%, 100%, 110%, 120%, 130%, 140%, 150%, 160%, 170%, 180%, 190%, 200%, 210%, 220%.
Disturb the Peace - 무기, 분노: 날카로운 고함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방어: 충격파의 쿨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쿨감 증가치 - 6초, 7초, 8초, 8.5초, 9초, 10초, 10.5초, 11초, 12초, 12.5초. 13초, 13.5초, 14초, 15초.
Inspiring Presence - 지휘의 외침의 지속 시간 및 생명력 증가치가 2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지속 시간 및 생명력 증가치 - 22%, 24%, 26%, 29%, 31%, 33%, 35%, 37%, 39%, 41%, 44%, 46%, 48%, 50%.
Safeguard - 가로막기가 대상이 받는 피해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등급 별 피해 감소치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전문화 별.
무기 -
잠재력의 도관 -
Crash the Ramparts - 제압이 6%의 확률로 대상에게 3초 동안 거인의 강타 효과를 겁니다.
등급 별 발동율 - 6.6%, 7.3%, 7.9%, 8.6%, 9.2%, 9.9%, 10.5%, 11.1%, 11.8%, 12.4%, 13.1%, 13.7%, 14.4%, 15%.
Merciless Bonegrinder - 격돌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칼날폭풍의 쿨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쿨 감소치 - 1.1초, 1.2초, 1.3초, 1.4초, 1.5초, 1.6초, 1.7초, 1.8초, 1.9초, 2.0초, 2.1초, 2.2초, 2.3초, 2.4초.
Mortal Combo - 필사의 일격이 15% 확률로 한 번 더 공격합니다.
등급 별 발동율 증가치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조금 %가 밀려있는듯 합니다.)
Ashen Juggernaut - 마무리 일격의 8초 동안 마무리 일격의 치명타율을 3%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6번까지 중첩됩니다.
등급 별 효과 최대 중첩 횟수 - 7회, 8회, 9회,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 17회, 18회, 19회, 20회.
분노 -
잠재력의 도관 -
Depths of Insanity - 무모한 희생이 20% 더 오래 지속됩니다.
등급 별 무모한 희생 지속 시간 증가치 - 23%, 26%, 29%, 31%, 34%, 37%, 40%, 43%, 46%, 49%, 51%, 54%, 57%, 60%.
Hack and Slash - 광란이 10% 확률로 분노의 강타 1중첩을 얻습니다.
등급 별 분노의 강타 중첩 획득 확률 - 10.7%, 11.4%, 12.1%, 12.9%, 13.6%, 14.3%, 15%, 15.7%, 16.4%, 17.1%, 17.9%, 18.6%, 19.3%, 20%.
Vicious Contempt - 피의 갈증이 생명력이 20% 아래인 적에게 4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등급 별 추가 피해량 - 43%, 46%, 49%, 51%, 54%, 57%, 60%, 63%, 66%, 69%, 71%, 74%, 77%, 80%.
미완 1.
방어 -
인내력의 도관 -
Brutal Vitality - 피해를 입힌 량의 6%만큼 활성화된 고통 감내 효과에 추가됩니다.
등급 별 고통 감내에 추가되는 피해량 - 6.4%, 6.9%, 7.3%, 7.7%, 8.1%, 8.6%, 9%, 9.4%, 9.9%, 10.3%, 10.7%, 11.1%, 11.6%, 12%.
미완 1.
잠재력의 도관 -
Show of Force - 복수가 다음 천둥 벼락의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공격력 증가치 - 21%, 23%, 24%, 26%, 27%, 29%, 30%, 31%, 33%, 34%, 36%, 37%, 39%, 40%.
Unnerving Focus - 최후의 저항이 분노 생성량을 30% 증가시킵니다.
등급 별 분노 생성량 증가치 - 33%, 36%, 40%, 43%, 46%, 49%, 53%, 56%, 59%, 62%, 65%, 69%, 72%, 75%.
성약의 단 별.
키리안 -
Piercing Verdict - 보루의 창(키리안 성약의 단 기술)의 즉발 피해량과 분노 생성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즉발 피해량 및 분노 생성량 증가치 - 21%, 23%, 24%, 26%, 27%, 29%, 30%, 31%, 33%, 34%, 36%, 37%, 39%, 40%.
강령군주 -
Veteran's Repute - 정복자의 깃발(강령군주 성약의 단 기술) 사용 시 즉시 5의 영광을 얻고, 깃발을 박으면 힘이 12%만큼 증가합니다.
등급 별 힘 증가치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나이트 페이 -
Destructive Reverberations - 고대의 여진(나이트 페이 성약의 단 기술)의 쿨이 15초 만큼 감소합니다.
등급 별 쿨감 증가치 - 16초, 17초, 18초, 19초, 20초, 21초, 22초, 23초, 24초, 25초, 26초, 27초, 28초, 29초, 30초.
벤티르 -
Harrowing Punishment - 규탄(벤티르 성약의 단 기술)의 피해량과 피해 방지량이 주변 적 하나당 8%만큼,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등급 별 주변 적 당 피해량 증가치 - 8.5%, 9%, 9.5%, 10%, 10.5%, 11%, 11.5%, 12%, 12.5%, 13%, 13.5%, 14%, 14.5%, 15%.
(IP보기클릭)112.162.***.***
(IP보기클릭)5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