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스포주의) 나스리아 성채 던전 도감.
나스리아 성채는 어둠땅 첫 번째 레이드입니다. 레벤드레스에서 처음에 플레이어는 벤티르의 우두머리인 데나트리우스와 아군이었지만, 그가 어둠땅을 혼란스럽게 한 령 가뭄의 주범인 것을 알고 반란군에 합류하게 됩니다. 그리고 반란군은 이제 데나트리우스의 성인 나스리아 성채로 진격합니다.
도감 상 총 9마리의 보스가 있습니다. 처음에 블컨에서 10마리의 보스가 있다고 해서 차후 1마리가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절규날개.
(*절규날개의 모습.)
개요.
눈먼 절규날개는 대영주 데나트리우스의 웅대한 전당을 보위하는 소임을 받아 냄새와 소리만으로 먹잇감을 색출합니다. 나스리아 성채에 들어선 침입자가 마지막으로 듣게 될 소리는 정해져 있습니다. 바로 먹잇감을 쫒아 하강하는 괴물의 울음소리입니다.
개요 -
절규날개는 출혈의 이빨로 플레이어를 공격하면서 혈기를 얻습니다. 혈기가 100이 되면 절규날개는 핏빛포만간 상태가 되어 눈이멀고 암흑 음파로 플레이어를 사냥하기 시작합니다.
방어 담당 주의 -
다른 방어 담당과 협동하여 출혈의 이빨 효과를 관리해야 합니다.
절규날개가 핏빛 포만감 상태일 때 암흑 음파에 감지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치유 담당 주의 -
방어 담당과 협동하여 피가 뽑힘 중첩을 치유해야 합니다.
절규날개가 핏빛 포만감 상태일 때 암흑 음파에 감지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공격 담당 주의 -
절규날개가 핏빛 포만감 상태일 때 암흑 음파에 감지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능력.
1단계: 피의 갈증.
절규날개는 적의 혈기를 섭취해 점차 포만감을 느낍니다.
- 출혈의 이빨(방어 담당 주의) - 절규날개의 이빨이 대상에게서 혈기를 흡수해 25,778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피가 뽑힘을 부여합니다. 절규날개가 10의 혈기를 얻습니다.
- 피가 뽑힘(방어 담당 주의, 치유 담당 주의) - 대상의 혈기를 흡수해 정신을 혼미하게 만들어 받는 치유 효과를 2%만큼 감소시키고 1.7분동안 2초마다 258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되지만, 2초마다 중첩이 하나씩 사라집니다.
- 피의 쐐기 - 절규날개가 울음을 내질러 나스리아 성채의 돌을 분출시켜 3미터 내의 플레이어에게 8.056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돌발톱 - 절규날개가 연달아 발톱 공격을 날려 15미터 부채꼴 범위 내의 모든 플레이어를 뒤로 밀쳐내고 16,111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2단계: 나스리아 성채의 공포
핏빛 포만감 상태가 되면 절규날개는 암흑 음파를 사용해 전장 전역을 누비며 먹잇감을 추적합니다.
- 핏빛 포만감(중요) - 혈기가 100에 도달하면 절규날개는 핏빛 포만감 상태가 되어 눈이 멀고 받는 피해가 99%만큼 감소합니다. 절규날개가 포식 상태가 되면 모든 플레이어에게 피가 뽑힙이 부여됩니다.
- 피가 뽑힘 - 대상의 혈기를 흡수해 정신을 혼미하게 만들어 받는 치유 효과를 2%만큼 감소시키고 1.7분동안 2초마다 258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되지만, 2초마다 중첩이 하나씩 사라집니다.
- 암흑 음파 - 절규날개가 연달아 비명을 질러 방안을 튕기며 돌아다니는 음파를 생성합니다. 음파에 적중당한 플레이어는 5초 동안 공포에 질러 제자리에서 떨게 되고, 이때 절규날개가 대상에게 하강해 먹잇감 척결로 즉시 처치합니다.
- 움추림 - 감지된 플레이어는 5초 동안 공포에 질러 제자리에서 떨며 절규날개의 분노를 기다립니다.
- 하강 - 감지 시 절규날개는 대상에게 하강합니다. 충돌 시 12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6,444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먹잇간 척결(치명적, 영웅 난이도 이상) - 절규날개가 먹임감을 후려갈겨 161,111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울려 퍼지는 괴성 - 절규날개는 흉측한 괴성을 내지릅니다. 괴성을 방의 벽을 튕겨대며 22,556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6초 동안 1초마다 1,289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울려 퍼지는 고통 - 울려 퍼지는 괴성의 파문의 대상의 머리에 남아 16초 동안 1초마다 1,289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굶주린 파괴자.
(*굶주린 파괴자의 모습.)
개요.
설명 미완, 역할별 주의점 미완.
개요 -
굶주린 파괴자는 박멸과 집어삼키기를 번갈아 가며 시전합니다. 집어삼기키를 여러 번 시전한 이후 굶주린 파괴자는 적을 약탈하여 그동안 모든 기력을 모두 소모한 뒤 공세를 다시 퍼붓습니다.
능력.
- 걸신들린 독기(중요) - 굶주린 마력이 대상을 감싸 받는 모든 치유 효과를 100%만큼 감소시키고 17초 동안 1초마다 2,57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대상이 1초마다 5미터 내에 있는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1,130만큼 흡수합니다.
- 박멸 - 모든 플레이어에게 19,333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집어삼키기 - 굶주린 파괴자가 모든 플레이어의 에너지를 흡수하여 다음 8,056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시전이 완료되면, 굶주린 파괴자는 남은 보호막을 모두 소모하여 소모한 량의 500%에 달하는 보호막을 생성하고 모든 플레이어에게 9,66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굶주린 파괴자의 보호막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1초마다 2의 추가 기력을 얻습니다.
- 약탈 - 굶주린 파괴자가 모은 모든 기력을 방출하여, 6,444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기력 10을 소모합니다. 굶주린 파괴자는 자신의 기력이 0이 될 때까지 이 능력을 계속 시전합니다.
- 분출 - 굶주린 파괴자가 각 플레이어를 분출시켜 주위 모든 플레이어에게 16,111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분출의 크기는 시전이 완료됐을 때 대상이 잃은 생명력에 비례합니다.
- 불안정한 폭발물 - 굶주린 파괴자가 여러 지역에서 폭발하는 혼돈 에너지를 방출하여 12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12,889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 압도(방어 담당 주의) - 굶주린 파괴자가 현재 대상을 강타하여 38,666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굶주림의 일격(방어 담당 주의) - 굶주린 파괴자의 근접 공격은 대상의 생명력 4,027을 흡수합니다.
- 커져가는 굶주림(방어 담당 주의) - 같은 대상을 연속으로 근접 공격시마다 굶주림의 일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굶주린 파괴자가 새로운 대상을 공격하면 커져가는 굶주림 효과가 초기화됩니다.
기술자 자이목스.
(*기술자 자이목스의 모습.)
개요.
설명, 개요, 역할별 주의점 미완.
능력.
- 변위의 암호(중요) - 자이목스가 2명의 플레이어에게 징표를 찍습니다. 8초 후 암호가 폭발하여 대상 플레이어 6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6,444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그들의 위치에 웜홀을 만듭니다. 플레이어들은 웜홀을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혼돈의 암호(방어 담당 주의) - 자이목스가 주 대상을 가장 많이 뭉쳐있는 플레이어 무리로 순간이동시킵니다. 대상은 8초 동안 1초마다 3,222의 비전 피해를 받습니다. 혼돈의 암호가 만료되면 모든 플레이어에게 최대 38,677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지점에서 멀리 떨어질수록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 정지장 덫 - 자이목스가 여러 플레이어의 위치에 정지장 덫을 설치합니다. 2초 후에 덫은 활성화됩니다. 정지장 덫을 발동시키는 플레이어는 행동 불가 상태가 되고 정지장 덫이 파괴될 떄까지 2초마다 3,222의 비전 피해를 받습니다.
- 균열 폭발 - 자이목스가 균열을 엽니다. 잠시 후에 균열은 작렬하는 마력을 발산해 일직선 상의 플레이어에게 19,333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 초광속 불꽃(치유 담당 주의) - 자이목스가 초광속 불꽃을 소환해 모든 플레이어 사이를 오가게 하여 5,800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 날카로운 검(치유 담당 주의) - 자이목스가 진열장에서 무기를 날아가게 하여 플레이어에게 6,444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출혈을 일으켜 15초 동안 3초마다 8,056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스리아 성채의 유물 -
- 올베론 소환구 활성화 - 자이목스가 구체를 사용하여 플레이어에게 시선 집중하여 차원의 파동을 사용하는 Warpwalker를 소환합니다.
- Warpwalker -
- 차원의 파동 - 시선 집중 대상과 접촉하면 Warpwalker는 시선 집중 대상을 공중으로 높이 띄워 올립니다. 띄워 올리기 효과는 시전자의 생명력에 따라 감소합니다.
- 붕괴하는 현실의 수정 활성화 - 자이목스가 수정을 활성화해 비전 마력의 보주 4개를 소환합니다. 20초 후에 보주는 폭발해 50미터 내의 플레이어레게 96,666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플레이어는 보주와 상호작용하여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 세계분리(치명적) - 세계 파괴자의 망치가 플레이어를 끌어당깁니다. 끌어당기는 강도는 점점 증가하며 결국에는 분출을 일으켜 25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161,111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태양왕 구원.
(*이번에 구원해야 할 캘타스 선스트라이더의 모습.)
개요.
설몀 미완.
개요 -
캘타스는 약해진 상태에서 시작하며, 그의 힘을 완전히 되돌리려면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영주 데나트리우스의 군대가 계속해서 들이닥쳐 캘타스의 영혼을 구원하려는 시도를 막으려 합니다.
캘타스를 구원하고 있을 때, 그의 힘의 어두운 면이 드러나서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방어 담당 주의 -
악의 대신을 공격하는 동안, 바위살이 제압자와 흑마노 집행관을 최우선으로 막아야 합니다.
캘타스의 망령이 살아있는 동안 [타오르는 잔재]가 너무 많이 중첩되지 않도록 방어 담당을 교체하십시오.
치유 담당 주의 -
주입사의 보주를 들어서 치유량을 증가시켜야 합니다.
정수의 샘을 치유하면 캘타스에게 많은 치유량이 전이됩니다.
흑마노 집행관의 재빠른 일격의 대상이 되면 다른 플레이어와 멀어져야 합니다.
공격 담당 주의 -
불꽃 폭발의 피해를 분산시키기 위해 뭉쳐야 합니다.
영혼 주입사의 속도를 늦출 수 있도록 이동 방해 효과를 사용하십시오.
흑마노 집행관의 재빠른 일격의 대상이 되면 다른 플레이어와 멀어져야 합니다.
능력.
캘타스의 망령.
특정 생명력 퍼센트가 되면, 캘타스의 망령이 나타나서 공격합니다.
(*캘타스의 망령의 모습.)
- 죄책감의 반영 - 캘타스는 그의 망령에 속박되어 있어서, 속박되어 있는 동안 모든 치유 효과를 흡수합니다.
- 불타는 일격(방어 전담 주의) - 불타는 작렬을 방출해 캘타스의 망령 전방 부채꼴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611의 화염 피해를 입회고 타오르는 잔재를 부여합니다.
- 타오르는 잔재(방어 전담 주의) - 불타는 일격의 타오르는 잔재가 적에게 붙어서 10초 동안 1초마다 322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불꽃 폭발 -캘타스의 그림자가 적을 목표로하여 그들의 위치에 거대한 불기둥을 불러내어 6미터내 모든 적에게 64,444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잔존하는 잿불을 겁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이 피해량과 잔존하는 잿불의 중첩 량은 충격 지점부근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균등하게 나눠집니다.
- 잔존하는 잿불 - 잔존하는 잿불이 적의 몸에 달라 붙어 15초 동안 1초마다 1,611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타오르는 쇄도 -기력이 100에 도달하면 캘타스의 망령은 가공할 불꽃 폭발을 일으켜 이글거리는 잔재를 남깁니다.
- 다시 태어난 불사조 -
- 이글거리는 깃털 - 불사조가 격렬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1초마다 근터의 모든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영웅 난이도 이상에서는 이글거리는 깃털이 이글거리는 잔재를 남깁니다.
- 불사조의 잿불 - 다시 태어난 불사조의 잿불이 다시 점화해 1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5%만큼 회복합니다. 최대 생명력이 100%가 되면 다시 태어난 불사조는 부활합니다.
(*다시 태어난 불사조의 모습.)
- 이글거리는 잔재(중요, 영웅 이상) - 불타는 파편 웅덩이를 남겨 1초마다 8,052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불꽃 폭발, 타오르는 쇄도, 다시 태어난 불사조의 이글거리는 깃털은 이글거리는 잔재를 납깁니다.
고위 고문관 다리토스.
- 상급 책망 - 즉시 다수의 적을 고문해 마력의 파동을 발산하게 하여 각 플레이어의 6미터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게게 1,611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고위 고문관 다리토스의 모습.)
악의 대신.
전투가 시작되면 대영주 데나트리우스를 섬기는 악의 대신이 켈타스를 구하려는 공격대의 시도를 무산시키기 위해 나섭니다.
- 바위살이 제압자 -
- 정복의 일격(방어 전담 주의) - 대상을 내리쳐 12,899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정복당함을 부여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정복당함(방어 전담 주의) - 적을 으깨어 출혈을 일으켜 20초 동안 1초마다 1,611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진탕의 강타 - 바위살이 제압자가 공중으로 도약하여 지면을 강타해 모든 적에게 8,056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바위살이 제압자의 모습.)
- 흑마노 집행자 -
- 재빠른 일격 - 흑요석 집행자가 적에게 돌진하여 진홍빛 고통을 시전합니다.
- 진홍빛 고통 - 주변 모든 적을 발톱으로 찌져서, 11,278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출혈을 일으켜 10초 동안 1초마다 1,611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흑마노 집행관의 모습.)
- 추악한 사술사 -
- 모멸의 작렬 - 암흑 마력의 화살을 발사하여 4,028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추악한 낙인(저주 효과, 방해 가능) - 모든 플레이어에게 암흑 낙인을 찍어서 1,289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받는 피해를 35%만큼 증가시킵니다.
- 점멸 도약 - 공격자를 회피하기 위해 주위 위치로 질주합니다.
(*추악한 사술사의 모습.)
- 영혼 주입사 -
- 영혼 주입 - 암흑 마력으로 캘타스의 영혼에 부담을 더해 2초마다 캘타스의 최대 생명력의 1%에 해당하는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 주입사의 모습.)
- 해악의 마귀 -
- 돌 던지기 - 적 하나에게 3,222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해악의 마귀의 모습.)
정수 주입.
영혼 주입사나 추악한 사술사가 죽으면, 그들은 자신들의 힘이 담긴 물건을 남깁니다.
- 정수의 샘 - 추악한 사술사가 죽으면 정수의 샘이 남습니다. 정수의 샘의 생명력을 모두 치유하면 정수 과잉이 발동하여 캘타스의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 저장소 균열 - 정수의 샘기 부셔저서 그 에너지가 세어 나와 2초마다 생명력이 감소합니다. 정수의 샘이 남아있는 동안 매 2초마다 잃는 생명력량이 증가합니다.
- 정수 과잉 - 정수가 샘에서 흘러 넘쳐 캘타스의 생명력의 2%를 치유합니다.
(*정수의 샘의 모습.)
- 주입사의 보주 - 영혼 주입사가 죽으면 일정 시간 동안 주입사의 보주가 남습니다. 이를 든 플레이어는 주입사의 선물 효과를 얻습니다.
- 주입사의 선물 - 강력한 정수로 넘쳐나 14초 동안 모든 치유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귀부인 이네르바 다크베인.
모델 정보가 부족합니다.
개요.
설명 미완.
개요 -
귀부인 이네르바 다크베인의 능력은 령 용기 레벨과 관련있습니다. 령 용기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그녀의 능력의 효과는 증가합니다. 플레이어는 전장 주변에 있는 령 방출 밸브를 이용하여 령 용기 레벨을 낮출 수 있습니다. 령 용기 레벨이 최대에 도달하면 용기 천공이 발생합니다.
방어 담당 주의 -
귀부인 이네르바 다크베인의 욕망 노출은 령 용기 레벨에 따라 여러분의 역할을 바꿀 것입니다.
마음의 변화가 발동하면 아군으로부터 멀어져야 합니다.
공동의 인식에 걸린 아군은 욕망 노출에게서 받는 피해를 기준으로 피해를 받습니다.
치유 담당 주의 -
공동의 인식에 걸린 아군은 욕망 노출에게서 받는 피해를 기준으로 피해를 받습니다.
죄악과 고통은 나누는 고통에 연결될 때까지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원시 령 용기가 열릴때마다 해방된 령의 피해량은 증가합니다.
원시 령 용기가 가득차면 용기 천공이 발동합니다.
공격 담당 주의 -
원시 령 용기가 열릴때마다 해방된 령의 피해량은 증가합니다.
원시 령 용기가 가득차면 용기 천공이 발동합니다.
병 속의 령을 잡지 못하면 휘발성 분출이 발동합니다.
공동의 의식 대상이 되면 방어 담당의 욕망 노출에 따라 피해를 받습니다.
능력.
- 원시 령 용기(중요) - 용기 속 령의 수위는 열 때까지 지속적으로 증가합니다. 용량이 최대에 이르면 용기 천공이 발동합니다. 원시 령 용기의 수위가 증가할수록 귀부인 이네르바 다크베인의 능력은 새로운 속성을 얻습니다.
- 용기 천공(치명적) - 령 용기가 파열을 일으켜 모든 플레이어게게 12,889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해방된 령 - 방 안의 해방된 령이 모든 플레이어에게 1초마다 322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원시 령 용기가 열릴 때마다 방 안의 해방된 령을 증가합니다.
- 욕망 노출(방어 담당 주의) - 시전자가 대상의 마음 깊숙한 내면에 자리한 욕망을 노출시킵니다. 대상은 15초 동안 뒤틀린 욕망에 걸립니다. 원시 령 용기의 레벨이 2가 되면 욕망 노출은 공동의 인식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에게 그 피해를 복사합니다.
- 공동의 인식(치유 담당 주의) - 욕망 노출의 대상자아게 입힌 피해는 공동의 인식에 걸린 대상에게 복사됩니다.
- 뒤틀린 욕망 - 15초 동안 4,83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원시 령 용기의 레벨이 3이 되면 뒤틀린 욕망은 만료될 때 마음의 변화가 발동합니다.
- 마음의 변화 - 10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최대 16,111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진원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대상은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 병 속의 령 - 시전자가 병 속의 령을 던져 충격 지점 3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12,889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각 병을 받아내지 못하면 휘발성 분출이 발동합니다. 원시 령 용기의 레벨이 3이 되면 각 병은 튀기고 두 번째 때 효과를 발동합니다.
- 휘발성 분출(치명적) - 땅에 충돌하기 전에 병 속이 령을 받아내지 못하면 거대한 폭발이 일어나 모든 플레이어에게 12,889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잔존하는 령 - 잔존하는 령 웅덩이를 만들어 그 안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지속적으로 n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기술은 원시 령 용기 레벨이 2 이상이면 발동합니다.
- 죄악과 고통 - 무작위 위치에서 무작위 대상의 과거의 죄를 추출합니다. 과거의 죄악은 3초마다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에게 2,159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과거의 죄악은 나누는 고통으로 연결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원시 령 용기 레벨이 2 이상이면 과거의 죄악 사이에 빔이 생성됩니다. 원시 령 용기 레벨이 3이면 생성된 빔이 회전합니다.
- 나누는 고통 - 시전자가 1분 동안 두 대상을 서로 연결시킵니다. 연결된 대상과 그 사이에 서 있는 다른 플레이어는 0.5초마다 966의 암흑 피해를 받습니다.
- 령 집중 - 귀부인 이네르바 다크베인이 무작위 대상에게 령을 집중시킵니다. 10초 후, 집중된 령이 해방된 어둠을 발동시킵니다.
- 해방된 어둠 - 8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9,667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원시 령 용기 레벨이 2 이상이면, 대상자 발 아래 잔존하는 령이 깔립니다. 원시 령 용기 레벨이 3이면 해방된 어둠은 8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10,302의 암흑 피해를 균등하게 나눠서 입힙니다.
혈기의 의회.
(*혈기의 의회 보스 3인방의 모습.)
개요.
혈기의 의회는 레벤드레스 궁정의 직무를 주관합니다. 카스텔란 니클라우스는 엄격한 군지휘관으로, 무적의 의지와 강력한 무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춤에 빠진 바보인 스타브로스 경은 충으로 궁정을 이끌지만 그의 칼날은 매우 예리합니다. 여남작 프리다는 강력한 령 마법을 사용하며 허드레꾼을 지휘하며... 궁전 전체의 존경을 받습니다.
개요 -
3명의 강력한 벤티르 귀족으로 구성된 혈기의 의회가 동시에 공격합니다. 이들은 생명력을 공유하지 않지만, 아군 중 한 명이 죽으면 남은 생명력을 모두 회복하고 추가 능력을 얻습니다.
의회원 중 한 명의 생명력이 50%가 되면 살아있는 모든 보스는 잠깐 동안 전투장에서 탈출하고 죽음의 무도 단계가 됩니다. 플레이어는 무도장에서 지정된 자리를 찾아서 죽음의 무도를 순서대로 춰야합니다. 무도가 끝나면 보스를 다시 전투에 합류합니다.
방어 담당 주의 -
스타브로스를 주시하며 회피의 도약이 아군에게 피해를 안입히게 해야 합니다.
여남작 프리다의 정수 흡수가 너무 많이 중첩되기 전에 다른 방어 담당과 교체해야 합니다.
전장 앞에서 너무 많이 떨어지면 죽음의 무도 단계때 이동할 시간이 없습니다!
치유 담당 주의 -
정수 흡수가 쌓인 방어 담당의 체력은 크게 감소합니다.
암흑의 발표회 때 빠르게 지정된 짝은 찾아야 합니다.
전장 앞에서 너무 많이 떨어지면 죽음의 무도 단계때 이동할 시간이 없습니다!
공격 담당 주의 -
카스텔란 나클라우스의 뒤편에 서야만 합니다.
암흑의 발표회 때 빠르게 지정된 짝은 찾아야 합니다.
전장 앞에서 너무 많이 떨어지면 죽음의 무도 단계때 이동할 시간이 없습니다!
능력.
혈기의 의회.
카스텔란 니클라우스 -
- 전술적 전진 - 시전자가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돌진해 71의 물리 피해를 입히며, 자신과 대상 사이에 있는 플레이어를 넘어뜨립니다.
- Unyielding Guard - 보호막 정면 방향에서 오는 모든 공격이 반사됩니다.
- 령 주입 - 한 명의 의회 구성원이 쓰러지면 남은 의회 구성원은 제각기 능력을 얻습니다.
- 막을 수 없는 돌진 - 시전자가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돌진해 자신과 대상 사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1,432의 물리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 령 강화 - 다른 두 의회 구성원이 쓰러지면 남은 의회 구성원은 마지막 능력을 얻습니다.
- 성주의 근위대 - 시전자가 전투를 도울 노련한 바위수호자 두 명을 소환해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시선을 고정하게 합니다.
- 노련한 바위수호자 -
- 시선 고정 - 노련한 바위수호자가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12초 동안 시선을 고정합니다. 이후 대상을 변경합니다.
(*노련한 바위경비병의 모습.)
여남작 프리다 -
- 정수 흡수(방어 담당 주의) - 시전자가 6초 동안 1초마다 대상의 정수를 흡수합니다. 중첩 하나당 30초 동안 대상의 최대 생명력을 1%만큼 감소시킵니다.
- 령 분수 - 6미터내 플레이어에게 8,05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령 주입 - 한 명의 의회 구성원이 쓰러지면 남은 의회 구성원은 제각기 능력을 얻습니다.
- 주홍 글씨 - 시전자가 대상을 전장 끝자락으로 추방하고 벤티르 룬으로 징표를 겁니다. 룬은 만료되면 64,444의 암흑 피해를 입히며, 10미터 내의 플레이어에게 5번 나누어 적중합니다.
- 령 강화 - 다른 두 의회 구성원이 쓰러지면 남은 의회 구성원은 마지막 능력을 얻습니다.
- 허드레꾼 고용인 - 시전자가 전채 요리 접시로 무장한 허드레꾼 고용인을 무도회장으로 집결시킵니다.
- 떨떠름한 종업원 -
- 음식 던지기 - 시전자가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호화로운 전채 요리를 던져 644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떨떠름한 종업원의 모습.)
스타브로스 경 -
- 회피의 도약(방어 담당 주의) - 충돌 지점 20미터 내 모든 적에게 25,902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피의 무도회 - 무도를 추는 벤티르는 경로 상의 플레이어를 넘어뜨리고 4,833의 물리 피해를 입힌 뒤,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령 주입 - 한 명의 의회 구성원이 쓰러지면 남은 의회 구성원은 제각기 능력을 얻습니다.
- 암흑의 발표회 - 시전자가 두 명의 플레이어를 무도회 짝으로 지정합니다. 짝으로 지정된 플레이어끼리 가까이 서지 않으면 0.3초마다 644의 암흑 피해를 받습니다.
- 령 강화 - 다른 두 의회 구성원이 쓰러지면 남은 의회 구성원은 마지막 능력을 얻습니다.
- 춤에 빠진 바보 - 시전자가 모든 무도를 추는 벤티르를 무도회장으로 불러들여 30초 동안 자신만의 피의 무도회를 추도록 합니다. 이 춤꾼들은 자신만의 박자와 안무의 세상에 완전히 몰입해 군중 제어 효과에만 영향을 받으며,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사잇단계: 죽음의 무도.
한 의회 구성원의 생명력이 50% 이하로 떨어지면 각 살아있는 의회 구성원이 발코니로 후퇴합니다. 이때 춤을 주도하는 자가 플레이어에게 자리를 잡을 것을 명령하며, 직후 죽음의 무도를 춰야 합니다. 안무를 알맞은 순서대로 정확히 수행해내지 못하면 통렬하고 치욕스러운 불이익을 받습니다.
- 당당한 동작 - 당당하게 앞으로 움직입니다!
- 격렬한 동작 - 격렬하게 밑으로 움직입니다!
- 우아한 동작 - 우아하게 왼쪽으로 움직입니다!
- 들썩이는 동작 - 들썩이며 오른쪽으로 움직입니다!
- 죽음의 무도(치명적) - 죽음의 무도의 전통은 너무나도 강력해 춤출 자리를 찾지 못한 자는 즉시 사망합니다.
- 틀린 안무 - 죽음의 무도가 지속되는 동안 안무를 정확하게 수행하지 못해 대단히 민망한 결례를 끼친 플레이어는 30초 동안 기절합니다.
진흙주먹.
(*진흙주먹의 모습.)
개요.
나스리아 성채 아래 진흙 투성이 재단에서 태어난 진흙주먹은 이제 대영주 데나트리우스의 명령을 기다리며 복도를 배회합니다. 그의 거대한 발자국은 성 전체에 울려서 여러 방에 자신의 도착을 알립니다.
개요 -
전투가 진행되면서 진흙주먹은 점점 더 분노합니다. 그의 분노가 100이 되면 그는 막가파 돌진을 사용합니다. 진흙주먹이 벽에 충돌하면 건물 붕괴가 발동합니다.
방어 담당 주의 -
방을 이용하여서 진흙주먹이 건물 붕괴를 발동하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치유 담당 주의 -
방을 이용하여서 진흙주먹이 건물 붕괴를 발동하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공격 담당 주의 -
방을 이용하여서 진흙주먹이 건물 붕괴를 발동하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능력.
- 증오의 시선(중요) - 진흙주먹이 대상에게 시선을 집중합니다. 시전이 끝나면 진흙주먹은 대상 플레이어를 향해 막가파 돌진을 사용합니다. 진흙주먹이 벽에 충돌하면 건물 붕괴가 발생합니다.
- 막가파 돌진 - 진흙주먹이 그의 경로에 있는 모든 것을 짓밟아 19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모든 오브젝트를 파괴하고 플레이어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 건물 붕괴(치명적) - 진흙주먹이 벽에 부딪쳐서 나스리아 성채의 골조가 무너졌습니다. 붕괴는 1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기절 충격 - 진흙주먹이 기둥에 부딪치면 놀라서 8초 동안 기절하고 받는 모든 피해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 무너져가는 골조(치유 담당 주의) - 진흙주먹이 기둥에 부딪쳐서 나스리아 성채의 골자가 약간 무너졌습니다. 각 기둥은 더 많은 붕괴를 일으켜 1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n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파괴적 발구르기 - 진흙주먹이 지면을 강타해 20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25,778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넘어뜨립니다. 근처 기둥을 파괴합니다.
- 낙하 파편 - 진흙주먹이 지면을 강타하여, 천장에서 파편을 떨어뜨려 해당 지면 n미터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어게 16,111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n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격노의 포효 - 진흙주먹이 강력한 포효를 내질러, 16,111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밀쳐냅니다.
- 방어구 박살내기(방어 담당 주의) - 진흙주먹의 근접 공격이 그의 대상의 방어를 무너뜨려 20초 동안 방어도를 10%만큼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돌숨결 장군.
미완.
대영주 데나트리우스.
(*대영주 데나트리우스의 모습.)
개요.
미완.
능력.
1단계: 죄인을 정화할지니.
- 필연 - 데나트리우스는 대상에게 도달할 수 없을 때마다 그림자를 통해 대상의 위치로 순간 이동한 후 일격을 가해 무기 공격력의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죄악의 무게 - 전투가 시작되면 모든 플레이어에게 죄악의 무게 5중첩을 부여합니다. 죄악의 무게는 2초마다 중첩당 242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정화의 고통(중요, 방어 담당 주의) - 데나트리우스가 매우 잔인한 힘으로 현재 대상 방향으로 14,5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죄악의 무게에 걸린 플레이어는 이 피해를 맞으면 죄악의 무게 중첩이 1만큼 감소하고 죄악의 메아리를 소환합니다. 죄악의 무게 중첩이 없는 플레이어는 정화의 고통으로 받는 피해가 300%만큼 증가합니다.
- 죄악의 메아리(공격 담당 주의) - 플레이어가 과거에 저지른 죄악의 현신이 고통스러운 기억을 집중합니다.
- 고통스러운 기억 - 2초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1,933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단명 - 죄악의 메아리가 모든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죄악의 메아리의 모습.)
- 피의 대가(치유 담당 주의) - 데나트리우스가 죄악의 무게로 플레이어를 고문해 3.5초 동안 움직이거나 행동을 취하지 못하게 합니다. 이 효과가 만료되면 각 플레이어가 폭발을 일으켜 죄악의 무게 중첩이 같은 모든 플레이어에게 4,189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밤의 사냥꾼(영웅 난이도 이상) - 데나트리우스가 자신의 환영을 생성해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징표를 찍고, 6초 후에 돌진하여 끝없는 허기로 공격합니다. 6,444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경로 상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밤의 손길을 부여합니다.
- 끝없는 허기 - 밤의 사냥꾼의 대상 주변 4미터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48,333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입힌 피해의 150%만큼 데나트리우스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밤의 사냥꾼의 경로에 있는 플레이어 수마다 이 피해량은 감소합니다.
- 밤의 손길 - 밤의 사냥꾼으로 받는 피해가 500%만큼 증가합니다.
- 망령: 유린(치명적) - 기력이 100에 도달하면 데나트리우스는 레모르니아에게 명령을 내려 플레이어에게 저장된 령을 방출하도록 합니다.
- 유린 - 6초 후 레모르니아가 거대한 포물선을 그리며 령을 방출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29,0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잔존하는 령을 남깁니다.
- 잔존하는 령 - 잔존하는 령 안에 서 있는 플레이어에게 1초마다 5,156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통솔자의 존재감 - 망령: 유린을 시전한 후 데나트리우스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사잇단계: 참회자의 행진.
- 참회자의 행진 - 생명력이 70% 이하로 떨어지면 데나트리우스는 모든 플레이어를 방 중앙으로 끌어당긴 후 끝자락을 향해 바깥 쪽으로 추방합니다. 죄악의 무게에 영향을 받는 플레이어는 능력 사용이 불가능하며 받는 피해가 900%만큼 증가하고, 죄악의 무게 중첩당 이동 속도가 20%만큼 감소합니다. 데나티르우스의 16미터 내로 접근하면 플레이어는 죄악의 무게를 사면받습니다.
- 무기력한 자의 몰락(치명적) - 15초 후 데나트리우스가 모든 플레이어를 절멸시킵니다. 죄악의 무게 중첩이 있는 모든 플레이어는 즉시 사망합니다.
2단계: 진홍빛 합창.
- 진홍의 밀사(공격 담당 주의) - 주기적으로 진홍의 밀사단 구성원이 방에 들어옵니다. 이 데나트리우스의 충직한 종복은 치명적인 령 마법으로 플레이어에게 맹공을 가합니다.
- 진홍빛 합창 - 암흑의 의식을 거행합니다. 활성화되어 있는 밀사 하나당 모든 플레이어에게 2초마다 483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최고조(영웅 난이도 이상) - 사망 시 대량의 령을 일제히 방출해 모든 플레이어에게 9,667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진홍의 밀사의 모습.)
- 레모르니아 - 레모르니아는 데나트리우스의 전투를 돕습니다. 능력을 사용하지 않을 땐 내키는 대로 자유롭게 움직여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 필연 - 레모르니아는 대상에게 도달할 수 없을 때마다 그림자를 통해 대상의 위치로 순간 이동한 후 일격을 가해 무기 공격력의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학살 - 레모르니아의 공격과 능력은 영향을 받는 플레이어에게 출혈을 일으켜 15초 동안 1초마다 967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관통 - 레모르니아가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징표를 찍고 몇 초 후에 각각의 플레이어를 꿰뚫습니다. 이동 경로 상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20,944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레모르니아의 모습.)
- 필연 - 데나트리우스는 대상에게 도달할 수 없을 때마다 그림자를 통해 대상의 위치로 순간 이동한 후 일격을 가해 무기 공격력의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뒤틀린 고통(방어 담당 주의) - 데나트리우스가 어마어마한 힘이 깃든 일격을 날려 현재 대상의 방향에 있는 플레이어와 밀사에게 14,502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20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50%만큼 증가시킵니다.
- 파괴의 손(중요, 치유 담당 주의) - 데나트리우스가 최대 3명의 멀리 떨어진 플레이어를 자신에게 끌어당긴 후, 자신의 환영을 생성합니다. 6초 후에 환영은 파괴의 마력을 방출해 모든 플레이어에게 최대 58,0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환영에서 멀어질수록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 명령: 대학살(치명적) - 기력이 100에 도달하면 데나트리우스는 레모르니아에게 명령을 내려 치명적인 연속 공격을 날리게 합니다.
- 대학살 - 레모르니아가 완전한 힘을 방출해 거대한 칼날을 형성해 사방을 베어냅니다. 적중하는 플레이어에게 32,222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3단계: 반영.
- 분개 - 생명력이 40%이하로 떨어지면 데나트리우스는 모든 거울과 함정을 해제하고 뒤틀린 령 소용돌이를 일크며 1초마다 12,889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필연 - 데나트리우스는 대상에게 도달할 수 없을 때마다 그림자를 통해 대상의 위치로 순간 이동한 후 일격을 가해 무기 공격력의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레모르니아(방어 담당 주의) - 데나트리우스가 레모르니아를 사용합니다. 공격 속도가 25%만큼 감소하지만,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하고 경멸을 겁니다.
- 경멸 - 15초 동안 1초마다 967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으스러진 고통(방어 담당 주의) - 데나티리우스가 일련의 치명적인 공격을 가해 3초에 걸쳐 총 3번 무기 공격력의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을 마친 후 모든 플레이어에게 14,500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 치명적인 술책 - 데나트리우스가 무작위 플레이어를 표시한 후 5초 후 공격합니다. 대상의 12미터 반경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28,061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30초 동안 1초마다 1,933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파괴의 손(중요, 치유 담당 주의) - 데나트리우스가 최대 3명의 멀리 떨어진 플레이어를 자신에게 끌어당긴 후, 자신의 환영을 생성합니다. 6초 후에 환영은 파괴의 마력을 방출해 모든 플레이어에게 최대 58,000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환영에서 멀어질수록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IP보기클릭)112.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