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경험.
Build 32593 타락 변경점 - 타략 무기 변경과 60과 80 디버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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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락 무기 변경점.
깨어난 도시 나이알로사에서 나오는 타락 무기 중 마우트가 떨구는 양손 도끼와 민첩 지팡이가 변경됩니다.
스케울 바즈 - 착용 효과가 변경되어서,
흑요석 피부를 얻어 방어도가 5%만큼 증가합니다.
전투 중에는 30초마다 흑요석 파괴로 폭발을 일으켜, 20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방어도의 300%에 해당하는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스케울 바즈의 모습.)
안지그 브라 - 발동율이 10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안지그 브라의 모습.)
타락 인터페이스 변경점.
이제 기어다니는 죽으을 제외한 다른 효과가 디법 창에 뜨지 않습니다.
(*기어다니는 죽음만 남은 디버프 창의 모습.)
그리고 타락 60과 80 디버프가 추가, 변경 됩니다. 기존 60이었던 기어디니는 죽음은 80 디버프가 됩니다. 60은 신규 효과인 밀려오는 재난(Cascading Disaster)효과가 대신합니다.
(*타락 96이고 타락 저항이 12인 캐릭의 모습.)
타락 60 - 밀려오는 재난.
밀려오는 재난 - 저편의 존재(타락 40 디버프)에 닿으면 즉시 휘감는 손아귀와 타락 지대(각각 타락 장비 1개 착용과 타락 20 디버프)가 발동합니다.
얼핏보기에는 별거 아닐 수 있지만, 저편의 존재에 닿으면 매우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우선 저편의 존재에 닿으면 생명력의 33%의 피해를 입습니다. 그리고 타락이 60 이상이면 휘감는 손아귀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70%고, 타락 지대가 매우 크기 때문입니다.
(*타락이 84일 때 타락 지대의 크기.)
그래서 빠져 나오기 힘들어서 저 안에서 허우적대다가 죽을 수 있습니다.
타락 80 - 기어다니는 죽음.
기어다니는 죽음 - 받는 피해가 n%만큼 증가하고 받는 치유량이 n%만큼 감소합니다. 이는 타락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타락이 80 이상이면 상시발동합니다. 특 매우 위험한 효과입니다. 계산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받는 피해 증가치와 받는 치유량 감소치 = 타락 - 75.
(IP보기클릭)27.35.***.***
결국 바닥뎀지가 4틱이 들어오니, 뎀지가 낮으면 그냥 무시할테고 뎀지가 높으면 범위가 커지는걸 고려해서 40이상은 불편해서 못 쓸듯
(IP보기클릭)106.102.***.***
(IP보기클릭)27.35.***.***
결국 바닥뎀지가 4틱이 들어오니, 뎀지가 낮으면 그냥 무시할테고 뎀지가 높으면 범위가 커지는걸 고려해서 40이상은 불편해서 못 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