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와우헤드 인터뷰 - 9.0 전설 시스템.
와우헤드가 블리즈컨에서 블리자드와 가진 개별 인터뷰에서 새로운 전설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풀었습니다.
하이라이트.
블리자드는 군단의 전설 시스템의 작동 방식을 좋아하지만, 획득 방법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어둠땅에서 우리는 지배의 대장간(Forge of Domination)으로 갑니다. 이곳에서 지배 방어구(Domination Armor) 제작법을 알게 됩니다.
지배 방어구와 다른 재료를 결합하여 맞춤형 전설을 만듭니다.
특정한 능력을 부여하는 재료를 얻으면 모든 슬롯에 이를 추가할 수 있게 됩니다.
메카곤의 천공카드와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지배의 대장간은 서리한이 만들어진 곳입니다. 여러분은 이를 만든 대장장이에 대해 알게될 것입니다.
인터뷰 내용.
우리는 군단 전설 시스템을 좋아합니다. 군단 전설은 순수하게 운빨이라 늘 흥미진진한 순수한 순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 "나는 사절 상자에서 전설을 먹었어." "난 프라다네."같은 것 말이죠. 그래서 우리는 이 시스템을 다소 바꿔 전설을 되찾고 싶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운빨에 상관없이 자신만의 전설을 얻기를 원합니다. 어둠땅을 여행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지배의 갑옷 제작 위치를 찾게 되고, 어떤 과정을 거쳐 누군가가 헬멧과 서리한을 만든 것을 배우게 됩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모든 제작 기술은 이러한 기본 수준의 부위를 결합하여 맞춤형 전설을 만드는 능력을 얻게 됩니다. 간단하게, 지배 키트의 일부인 영혼을 찾은 후 제작된 부위와 결합하여 전설을 만드는 것이죠.
메카곤의 천공 카드 시스템과 비슷한가요?
우리는 메카곤에서 한 것을 보다 개선시키려 합니다. 현재 아이디어는 여러분이 원하는 방어구에 단지 능력을 부여하여서 전설을 만드는 것입니다. 전설 투구, 전설 신발 등을 만들 수 있죠.
실제로 만드는 방법은요?
제작된 방어구와과 세계에서 얻은 다른 재료를 가져가서 원하는 능력을 얻은 후 지배의 대장간에서 결합하여 완성합니다. 전설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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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단전설시스템 좋은거맞음 아예 스킬하나를 개조시킬수잇으니 다만 운빨이 너무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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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리한이 저기서 만들어졌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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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플레이어가 운빨에 상관없이 자신만의 전설을 얻기를 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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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어둠땅 전설템은 스토리상 유물무기랑 비견될급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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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ㅎㅎㅎ 유저야 또 속았구나 | 19.11.02 12:2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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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어둠땅 전설템은 스토리상 유물무기랑 비견될급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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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만드는 신화군요... | 19.11.02 11:5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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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리한이 저기서 만들어졌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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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1863066474
"우리는 플레이어가 운빨에 상관없이 자신만의 전설을 얻기를 원합니다." | 19.11.02 12:4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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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단전설시스템 좋은거맞음 아예 스킬하나를 개조시킬수잇으니 다만 운빨이 너무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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