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https://www.wowhead.com/guides/class-changes-rise-of-azshara-patch-82#general-azerite-traits
이미 핫픽스로 진행된 내용과 툴팁 수정은 적지 않습니다.
8.2 지금까지 나온 직업 변경점.
공용.
정수 -
정수 관련 내용은 아래 링크를 봐주세요.
죽음의 기사.
냉기 -
룬 강화 - 발동 확률이 소모한 룬 마력당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서리 열병 - 룬 마력을 생성할 확률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이 확률은 걸리는 적이 하나를 초과하면 확률이 감소합니다.
냉기의 일격 - 피해량이 전투력의 27%+27%에서 31%+31%로 증가합니다.
도살기 - RPPM이 1.5에서 4.5로 증가합니다.
신드라고사의 숨결(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52%에서 47/%로 감소하고 초당 룬 마력 소모량이 15에서 16로 증가합니다.
숨결을 시작하거나 끝날 때 룬 2개를 얻습니다.
만년설(특성) - 얼음 기둥 쿨감이 1초에서 2초로 증가합니다.
몰아치는 한기(명예) - 피해량이 대상 총 생명력의 6%에서 전투력의 100%로 변경됩니다. 여러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최대 9%까지 추가 피해를 ㅇ빟비니다.
몰아치는 한기는 특화나 냉기 피해량 증가 등의 효과에 영향을 받습니다.
부정 -
사자의 군대 - 구울의 기력이 가속의 영향을 두 배로 얻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 버그 픽스의 보상으로 구울의 피해량이 6%만큼 증가합니다.
죽음의 고리 - 피해량이 전투력의 43.75%에서 50.3%로 증가합니다.
고름 일격 - 피해량이 전투력의 101.008%에서 116%로 증가합니다.
고름 상처 - 피해량이 전투력의 20%에서 23%로 증가합니다.
스컬지의 일격 - 물리 피해량이 전투력의 30%에서 34.5%로 증가하고, 암흑 피해량이 전투력의 16.5%에서 19%로 증가합니다.
할퀴는 어둠(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40%에서 46%로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특화 - 혼돈 피해 증가치가 12.00%에서 14.00%로 증가합니다.
혼돈의 일격 - 피해량이 전투력의 36.153%+57.564%에서 35%+55%로 감소합니다.
파괴의 흔적(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56%에서 53.6%로 감소합니다.
복수 -
악마의 수호 - 받는 피해 감소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하고 방어도 증가치가 8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악마 쐐기 - 방어도 증가치가 민첩의 85%에서 60%로 감소합니다.
영혼 베어내기 - 피해량이 전투력의 41.85%에서 58.35%로 증가합니다.
탈태 - 효과가 다소 변경됩니다.
15초 동안 악마로 변신하여서 현재와 최대 생명력이 50%만큼 증가하고 방어도가 200%만큼 증가합니다.
그리고 이때 절단을 쓰면 20의 고통을 더 생성하고 하급 영혼 파편을 하나 더 소환합니다. 쿨 3분.
드루이드.
공용 -
달래기, 해제, 달빛섬광, 환생 - 더 이상 기본적으로 표범이나 곰 변신 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조화 -
천체의 억수(PvP) - 삭제됩니다.
야성 -
달래기, 해제 - 22레벨부터 표범 변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호 -
달래기, 해제, 달빛섬광, 환생 - 10레벨부터 곰 변신 상태로 시전할 수 있습니다.
곰 변신 - 얻는 분노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무쇠가죽과 후려갈기기 - 분노 소모량이 45에서 40으로 감소합니다.
짓이기기 - 생성하는 분노가 8에서 10으로 증가하고 즉발 피해량이 15%만큼 증가하고 생성하는 분노가 8에서 10으로 증가합니다.
난타 - 즉발 피해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광포한 재생력 - 분노 소모량이 0에서 10으로 증가하고, 85레벨이 되면 광포한 재생력(3단계)을 배울 수 있습니다.
- 광포한 재생력(3단계) - 광포한 재생력이 최대 30의 분노를 더 소모하여서 즉시 추가로 최대 18%의 생명력을 더 회복합니다. 이 주문은 엘룬의 수호자에 영향을 받습니다. 그러나 특화에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회복 -
이제 숲의 영혼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과성장을 시전할 경우, 과성장의 재생 지속 치유 효과 대신 회복의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사냥꾼.
공용 -
고성능 폭발 덫(명예) - 피해량이 60에서 전투력의 57.33%로 변경됩니다.
야수 -
날카로운 사격 - 피해량이 정상적으로 야수의 격노에 적용을 받습니다. 대신 날카로운 사격의 피해량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생존 -
특화 - 집중 소모 기술의 피해량 증가치가 13.00%에서 16.00%로 증가합니다.
마법사.
냉기 -
혹한의 쐐기(특성) - 피해량이 주문력의 320%에서 297%로 감소합니다.
수도사.
양조 -
뜨거운 맥즙(명예) - 효과가 변경되어서,
정화주가 시간차로 받아넘긴 정화된 피해의 30%를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나눠서 화염 피해로 입힙니다.
풍운 -
절명의 손길 - 소모하는 자원이 기 3개에서 0개로 감소합니다.
성기사.
공용 -
해방된 자유(명예) - 이제 모든 전문화가 다 배울 수 있으며, 효과가 변경되어서,
자유의 축복시 자신의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하며, 아군에게 사용시 자신도 자유의 축복 효과를 받습니다.
추가로 해방된 자유는 자신에게 걸린 자유의 축복을 해제 불가 효과로 만듭니다.
신성 -
빛의 자락(아제) - 치유량이 621에서 527로 감소합니다.
사제.
수양 -
마나 회복(명예) - 마나 재생율 감소치가 45%에서 40%로 감소합니다.
흉조(명예) - 범위가 30미터에서 40미터로 증가하지만, 이제 최대 4명이 걸립니다.
치유량이 주문력의 75%에서 50%로 감소하고, 피해량은 주문력의 46%에서 35%로 감소합니다. 지속 시간 증가치가 5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빛의 반구(명예) - 신의 권능: 방벽의 쿨 감소치가 60초에서 90초로 증가합니다. 하지만 받는 피해 추가 감소치가 45%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삼위일체(명예) - 속죄 대상에게 이전하는 치유량이 12%에서 20%로 증가합니다.
궁극의 광휘(명예) - 증가시키는 신의 권능: 광휘의 치유량이 200%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암흑 -
어둠의 권능: 고통 - 즉발 피해량이 주문력의 22%에서 18%로 감소하고, 지속 피해량이 주문력의 132%에서 108%로 감소합니다.
상서로운 영혼(특성) - 그림자 원혼의 피해량 증가치가 7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도적.
무법 -
심기일전(아제라이트 속성) - 이제 폭풍의 칼날시 적을 공격할때마다가 아닌 피해를 입히는 경우 당 한 번씩만 효과가 중첩됩니다.
대신 각 중첩당 사악한 일격이 한 번 더 공격할 확률 증가치가 2%에서 5%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정기 -
번개 올가미(명예) - 피해량이 주문력의 700%의 자연 피해로 변경됩니다.
고양 -
원소 정령(특성) - 용암 무기 강화 효과가 이제 모든 화염 공격력이 아닌 직업군 능력의 화염 공격력에만 영향을 끼칩니다.
흑마법사.
고통 -
끝없는 고통(명예) - 효과가 변경되어서,
자신의 불안정한 고통이 만료된 후 10초 동안 대상에게 디법을 남겨서 자신에게 받는 피해가 10%만큼 증가하게 합니다.
해제하면, 끝없는 고통은 주문력의 주문력의 58%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파괴 -
몰아치는 혼돈(아제) - 지옥불 정령 소환시 다음 8회의 혼돈의 화살의 피해량 증가치가 1,063에서 703로 감소합니다.
대신 지옥불 정령 소환의 쿨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전사.
무기 -
마무리 일격 - 피해량이 전투력의 87%에서 92.2%로 증가합니다.
특화: 치명상 - 치명상 피해 증가치가 80%에서 90%로 증가합니다.
필사의 일격 - 피해량이 전투력의 119%에서 126%로 증가합니다.
격돌 - 피해량이 전투력의 60%에서 63.6%로 증가합니다.
분쇄(특성) - 즉발 피해량이 전투력의 25%에서 26.5%로 증가하고, 지속 피해가 전투력의 87.6%에서 92.8%로 증가합니다.
방어 -
막을 수 없는 힘(아제라이트 속성) - 천둥벼락 피해량 증가치가 10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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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너-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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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도형
버너-프 | 19.06.16 06:1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