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4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10.0.7 공개 테스트 서버에 Build 48220 개발자 노트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진영 특사
금지된 해안의 사절을 방문하십시오. 매일 용의 섬 주요 평판 세력을 대표하면 매일 선택한 주요 진영의 평판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사절은 때때로 네 가지 새로운 용의 섬 비룡 커스터마이징, 신규 애완동물, 신규 탈것을 위한 추가 평판 및 넘치는 정기를 주는 퀘스트를 줍니다.
직업
죽음의 기사
냉기
- 신드라고사의 숨결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하지만, 초당 소모하는 룬 마력이 16에서 18로 증가합니다.
- 냉기의 일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지만, 소모하는 룬 마력이 25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냉기 죽음의 기사는 현재 룬 마력 수급이 과도한 문제로 인해 말살 트리를 타면 룬 마력이 남아돌고 신드라고사의 숨결 빌드를 타면 의도한 것보다 숨결이 더 오래 지속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냉기의 일격과 신드라고사의 숨결의 공격력뿐 아니라 비용도 모두 증가시켰습니다. 신드라고사의 숨결을 오래 사용하는 것은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지만, 너무 많은 피해가 신드라고사의 숨결을 통해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를 통제할 수 없어서 끊기데 된다면 딜이 크게 떨어져 낙담할 수 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의 목표는 신드라고사의 숨결의 지속 시간을 훨씬 짧게 하면서 더 짧은 시간에 큰 피해를 입히게 하는 것입니다.
드루이드
조화
- 이제 항성의 섬광에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해제하면 해제자에게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냅니다.
야성
- 무자비한 발톱이 증가시키는 휘둘러치기 및 잔혹한 베기의 공격력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광폭화: 광기의 연계 점수 생성 능력의 출혈 피해가 125%에서 100%로 감소합니다.
- 칼날 발톱, 휘둘러치기, 잔혹한 베기, 난타의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광폭화: 광기는 플레이어가 광폭화 상태에서 빌드업 기술의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이 변경 사항으로 빌드업 시 전체 피해가 더 증가할 것입니다.
기원사
보존
- 우로보로스가 재설계됩니다. 메아리 시전 시 다음 에메랄드 꽃의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수도사
운무
- 휘감는 숨결을 이제 공격대 프레임에서 볼 수 있습니다.
- 공포의 가르침이 증가시키는 가속이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선호하는 버프를 얻고자 공격적인 "낚시"를 하는 것을 줄이고자 공포의 가르침의 높은 파워를 낮췄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이 특성 변화로 인한 게임 플레이어와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면밀히 모니터링하여 우리가 만들고 싶은 결과에 부합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 셰이룬의 선물의 치유량 증가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포용의 안개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안개의 정점으로 인한 포용의 안개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최대 2초에서 6초로 증가합니다.
- 휘감는 숨결의 이름이 천상의 조화로 바뀝니다.
- 셰이룬의 선물의 구름은 이제 레이드 보스 전투 후 및 쐐기 시작 시 초기화됩니다.
성기사
여명의 축복의 최대 중첩이 4에서 2로 감소합니다.
티르의 눈이 9열로 이동합니다.
찬연한 빛이 10열로 이동합니다.
심판의 주먹과 참회/눈부신 빛의 자리가 바뀝니다.
악령 퇴치와 완고함의 자리가 바뀝니다.
해방된 자유는 이제 징벌 전문화에만 뜹니다.
치유의 축복은 이제 징벌 전문화에만 뜹니다.
광신도의 용장이 징벌 전문화 시에는 사라집니다.
신규 특성: Vengeful Wrath - 천벌의 망치가 항상 치명타 효과를 발휘합니다. 이 특성은 징벌 전문화에만 뜹니다.
성전사의 유해가 정의의 망치 및 축복받은 망치에도 적용됩니다.
- 축복받은 망치의 치유효과에만 적용됩니다. 사거리를 늘리지 않습니다.
빛벼림 축복이 정의의 망치에도 적용됩니다.
사그러지는 빛이 치데 최대 생명력의 30%까지 치유 상한을 가집니다.
사그러지는 빛이 천벌의 망치 및 축복받은 망치에도 발동합니다.
힘의 문장이 잘못된 양의 주능력치를 부여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정당화가 보호 전문화의 심판의 공격력을 의도한 것보다 많이 증가시키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기민함의 문장이 심판의 재사욛 대기시간을 잘못 감소시키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신성
- 황혼과 여명 시 여명이 발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보호
- 청명의 인장이 더 이상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수 없으며, 유연성을 두 배로 올려주지 않습니다.
- 우서의 조언 2등급이 잘못된 재사용 대기시간을 부여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징벌
- 신규 특성: Vanguard of Justice - 단일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신성한 힘 능력에 신성한 힘 1개가 추가로 필요하고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 신규 특성: Divine Wrath - 응징의 격노, 성전의 지속 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 집행자의 의지가 재설계됩니다. 이제 사형 선고 및 최후의 선고의 지속 시간이 3초만큼 증가합니다.
- Adjudication이 재설계됩니다. 이제 치명타가 2%만큼 증가하고, 천벌의 망치가 치명타를 가하면, 축복받은 망치가 주위 적에게 피해를 입혀 적에게 신성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심판관의 복수의 기본 범위가 8미터입니다.
- 성전사의 유해가 이제 비난의 범위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 최후의 집행의 지속 시간이 9초에서 10초로 증가하고, 공격력 증가치가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 최고천의 유산의 내부쿨이 30초에서 20초로 감소합니다.
- 냉혹한 심문관이 중첩을 얻는 주기가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 전쟁의 기술은 이제 발동 여부에 상관없이 성전사의 일격 당 한 번만 발동합니다.
- 전쟁의 기술의 발동율이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참회가 이제 1점 특성이 됩니다.
- 천상의 망치의 주기적인 피해 주기가 1.5초에서 2초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9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 선봉대의 여세가 1점 특성이 됩니다.
- 천벌의 망치의 공격력이 16%만큼 증가합니다.
- 사형 선고에 추가되는 피해가 입힌 피해의 1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축복받은 용사의 툴팁이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Commanding Judgment가 심판의 대상에게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대영주의 심판이 등급 당 심판의 지속 시간을 2초씩 증가시킵니다.
- 빛의 수호자의 폭풍우가 더 이상 심판 중첩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성전사의 일격이 모든 공격이 아닌 2번의 공격마다 1개의 신성한 힘을 생성합니다.
- 정의로운 이유의 발동율이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선봉대의 여세가 더 이상 천벌의 망치의 공격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기본값이 크게 증가했기 떄문입니다.).
- 천상의 망치가 신성화의 효과를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천상의 망치로 신성한 대지가 발동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성전사의 일격의 자동 공격으로 창공의 힘이 발동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여명의 축복이 심판관의 복수와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참회가 파멸의 재, 퇴마술, 신성화, 천벌의 망치, 사형 선고의 지속 피해를 증가시키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축성된 판금이 체력을 증가시키는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심판관의 복수가 여명의 축복 중첩을 소모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주술사
이제 다음 능력이 개인 자원 디스플레이에 표시됩니다. - 영혼나그네의 은총, 영혼나그네의 보호, 고대의 인도, 영혼 이동.
정기
- 이제 다음 능력이 개인 자원 디스플레이에 표시됩니다. - 세계의 분리의 메아리, 태고의 파도, 승천.
고양
- 이제 다음 능력이 개인 자원 디스플레이에 표시됩니다. - 파멸의 바람, 태고의 파도, 승천, 이테리얼 형상.
복원
- 태고의 파도 연마의 치유의 물결 치유량 증가가 8% // 15%에서 13% // 25%로 증가합니다.
- 대지생명의 무기 연마의 대지생명 치유량 증가가 15% // 30%에서 20% // 40%로 증가합니다. 그리고 언제나 발동하는 조건이 최대 생명력의 13% // 25%에서 18% // 35%로 증가합니다.
- 이제 다음 능력이 개인 자원 디스플레이에 표시됩니다. - 태고의 파도, 해일인도자, 영혼나그네의 해일 토템, 승천.
플레이어 간 전투
기원사
보존
- 시간의 굴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분에서 1분으로 감소하고, 더 이상 적의 생명력을 20% 미만으로 감소시킬 수 없습니다.
수도사
운무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포용의 안개의 추가 치유량이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전문 기술
- 전문 기술 창의 크기가 작아집니다.
- 전문화 탭으로 전환하거나 탭을 바꿀 때 현재 선택한 제조법이 선택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 아직 개방하지 못한 모든 전문화를 모두 볼 수 있는 새로운 전문 기술 개요 화면을 추가하였습니다. 이는 아직 최종본이 아닙니다.
- 플레이어는 전체 트리를 미리 본 후 전문화 요약 개요 화면으로 다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주문 제작
- 주문 제작은 더 이상 고객에게 귀속되지 않은 재료를 가지고 올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 고객 또는 상인의 이름 옆에 귓속말을 보내거나 차단할 수 있는 버튼이 추가됩니다.
- 재료 배치가 재정렬됩니다.
- 선택 재료 이름(예 - 장식 추가)이 툴팁으로 이동됩니다.
- 아이템 검색 시 가능한 아이템 레벨의 범위가 표시됩니다.
기계공학
- 일반 폭탄이 의도한 것보다 부작용이 발생할 확률이 더 높은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폭탄 성공율은 아이템 품질과 전문화 트리가 아닌 전문화 트리에 의해서만 증가합니다.
퀘스트
마일라 하이마운틴은 실종된 친구를 찾기 위해 혼자 온아라 평야로 떠난 바인을 걱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발드라켄의 마일라를 만나 보십시오.
유저 인터페이스 및 편의성
다음 커서가 고해상도 아트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구매, 시전, 톱니바퀴, 전리품 획득, 개방, 우편, 상급자
#블리자드 #액티비전 #WOW #와우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용군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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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죽 신드숨결 원툴빌드인거부터 고치라니까? 지금 양냉이 죽은 이유도 신드특성을 못찍어서 죽은건데 이건 설계미스라고 생각 안하냐?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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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기 존나 억울한게 다른 클은 특성이 뭐가됬든 일단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특인데 죽기는 무슨 컨셉질 한다고 하잘쓸모없는 언데드 지배같은 장난감 스킬이 아직도 한자리 차지하고 있음 ㅋㅋㅋ 볼때마다 죽기에 얼마나 무관심한건지 느껴짐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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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죽 신드숨결 원툴빌드인거부터 고치라니까? 지금 양냉이 죽은 이유도 신드특성을 못찍어서 죽은건데 이건 설계미스라고 생각 안하냐?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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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0492511135
죽기 존나 억울한게 다른 클은 특성이 뭐가됬든 일단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특인데 죽기는 무슨 컨셉질 한다고 하잘쓸모없는 언데드 지배같은 장난감 스킬이 아직도 한자리 차지하고 있음 ㅋㅋㅋ 볼때마다 죽기에 얼마나 무관심한건지 느껴짐 ㅋㅋ | 23.02.24 13: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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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감합니다. 왜 냉죽유저들이 신드만 탈까를 먼저 생각해줘;;;; 냉죽유저들도 다른 트리 타고 싶어해 | 23.02.24 14: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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