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5일) 블리자드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10.0.7 공개 테스트 서버 신규 Build 48076 개발자 노트 공개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성기사 리워크 및 각종 직업 변경점들이 있었습니다.
금지된 해안으로의 귀환
이제 금지된 해안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보물 금고에 의도한대로 주간 타이머가 있습니다(이전에는 테스트 목적으로 매일 리셋이었습니다.).
겨울가죽 펄볼그 진영
겨울가죽 펄볼그는 아무도 이해하지 못하는 언어를 구하삽니다. 겨울가죽 펄볼그의 언어를 이해하고 말하는 법을 배워 소노바 스노우뎀이 그들의 독특한 언어 체계를 해독하고 신뢰를 얻도록 도와주십시오.
모험 가이드에서 "학술적 지원"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학술적 지원" 퀘스트는 하늘빛 평원의 겨울가죽 골짜기 및 가르즈의 퀘스트 라인을 모두 완료해야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주문 창에서 언어 연구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업
죽음의 기사
부정
- 파멸의 전조가 이제 다음 죽음의 고리의 공격력을 20%만큼 또는 전염병의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 전염성 고름이 삭제됩니다.
- 파멸이 더 이상 부정의 서약과 선택 특성이 아니며, 전염성 고름 자리에 위치합니다.
- 파멸은 이제 유행병의 영향을 받습니다.
- 파멸에 추가 기능이 추가됩니다. 적이 파멸 안에 있으면 매초 1%의 특화가 증가합니다. 최대 8%까지 증가합니다.
- 내장 파열에 맞은 적이 25%의 확률로 고름 상처에 걸립니다.
- 내장 파열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포식의 일격이 15%의 확률로 룬 부패를 발동시킵니다.
- 망자의 사령관은 더 이상 근처에 있는 사자의 군대 구울 또는 가고일 소환에만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거리에 상관없이 소환된 구울 또는 가고일에 적용됩니다.
악마 사냥꾼
- 불길의 양식에서 악마가 소환될 수 있는 범위가 20%만큼 감소합니다.
- 불길의 양식의 악마가 사망시 나오는 영혼이 이제 가능한 악마 사냥꾼 쪽에 나옵니다.
파멸
- 눈먼 격노가 이제 지속 시간 뿐 아니라 피해량도 증가시킵니다. 지속 시간 및 피해량의 증가치는 10% // 20% 입니다.
- 지옥 돌진 연마와 필사적인 본능/황천걸음 선택 특성의 위치가 바뀝니다.
- 격노의 던지기와 지옥 분출의 위치가 바뀝니다.
복수
- 불길의 양식의 악마 생명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조화
- 이제 항성의 섬광에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해제하면 해제자에게 별 폭발이 발동하여 광역 피해를 입히고 밀쳐냅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우리는 조화 드루이드의 주기적인 피해 효과를 해제하는 것에 대한 대가가 있기를 바랍니다. 조화 드루이드 딜에서 달빛섬광, 태양섬광, 항성의 섬광의 의존도는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회복
자연의 지혜가 이제 회복 드루이드 정신 자극의 기본 효과가 됩니다. 더 이상 마나 재생을 5%만큼 증가시키지 않으며, 추가 정신 자극의 효과가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이 계획은 취소되어 롤벡됩니다.
기원사
보존
- 우로보로스가 재설계됩니다. 메아리 시전 시 다음 에메랄드 똧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 팔랑이는 묘목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사냥꾼
- 원기 회복의 바람 특성이 기존 효과에 추가로 등급 당 최대 생명력을 4%만큼 증가시킵니다.
사격
- 꾸준한 집중과 전술 재장전의 자리를 10.0.5 이전 자리로 바꿉니다.
- 몇 가지 특성 연결이 조정되었습니다.
수도사
운무
- 샤오하오의 가르침이 다음 셰이룬의 선물 시전 시 어떤 가르침을 배울 것인지를 표시하는 버프를 표시합니다.
- 선의 파동 시전을 위해 더 이상 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마우스오버로 선의 파동을 시전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휘감는 숨결의 이름이 Empowered Celestial로 변경됩니다.
- Empowered Celestial - 포용의 안개를 시전할 때 위론 또는 츠지가 휘감는 숨결로 주위 대상 최대 6명을 치유해 7초에 걸쳐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활성화하면 위론과 츠지가 40미터 내에 있는 5명의 대상에게 기의 고치를 적용하여 10초 동안 받는 피해를 흡수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기의 고치에 달린 시각 효과는 일시적인 것으로, 향후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풍운
- 내면의 평화의 최대 추가 기력이 10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 내면의 평화가 기존 효과에 추가로 범의 장풍의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 떠오르는 별이 증가시키는 해오름차기 공격력이 5%//10%에서 3%//6%로 감소합니다.
- 떠오르는 별이 기존 효과에 추가로 해오름차기의 치명타 피해를 6%//12%만큼 증가시킵니다.
- 페이 지맥의 조화의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치가 8%에서 10%로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여러 풍운 특성이 조정되어 플레이어가 단일딜에 보다 집중할 수 있습니다.
성기사
- 특성 트리가 많이 이동합니다.
- 정화가 두 번째 줄로 이동합니다.
- 완고함이 두 번째 줄로 이동합니다.
- 비난과 상급 심판이 한 줄 위로 올라갑니다.
- 심판의 주먹이 네 번째 줄로 이동합니다.
- 악령 퇴치가 두 번째 줄로 이동합니다.
- 힘의 문장이 여덟 번째 줄로 이동합니다.
- 기민함의 문장이 여덟 번째 줄로 이동합니다.
- 빛의 심판이 20특성 아래로 이동합니다.
- 성기사 직업 트리에 신념의 갑옷과 신념의 힘이 추가됩니다.
- 신규 특성: Justification - 심판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신규 특성: Punishment - 적의 주문을 성공적으로 방해하면 성전사의 일격을 추가로 시전합니다.
- 신규 특성: Lightforged Blessing - 천상의 폭풍이 자신과 주변 최대 4명의 아군을 최대 생명력의 5%만큼 치유합니다.
- 신규 특성: Crusader’s Reprieve - 성전사의 일격과 자동 공격의 사거리가 3미터만큼 증가하고 성전사의 일격 사용 시 최대 생명력의 2%를 회복합니다.
- 신규 특성: Faith’s Armor - 영광의 서약이 4.5초 동안 20%의 추가 방어도를 부여합니다.
- 신규 특성: Sanctified Plates - 방어도가 20%만큼 증가하고 체력이 10%만큼 증가하며 광역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10%만큼 감소합니다.
- 신규 특성: Strength of Conviction - 신성화 동안 정의의 방패와 영광의 서약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 힘의 문장이 재설계됩니다. 특화가 2%//4%만큼 증가하고 힘이나 지능이 2%//4%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 기민함의 문장이 재설계됩니다. 가속이 2%//4%만큼 증가하고 심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1초만큼 감소합니다. 2점 특성.
- 성전사의 문장이 재설계됩니다. 자동 공격이 추가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 촉진된 기원이 재설계됩니다. 천상의 종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 빛의 심판이 재설계됩니다. 심판이 대상에 대한 다음 5번의 성공적인 공격이 치유하게 합니다.
- 자비의 문장이 1점 특성이 됩니다.
- 황혼과 여명이 재설계됩니다. 이제 신성한 힘 3개를 소모하면 여명의 축복을 얻고, 여명의 축복을 소모하면 황혼의 축복을 얻습니다.
- 여명의 축복이 재설계됩니다. 다음 신성한 힘 소모 능력이 20%의 추가 공격 및 치유를 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황혼의 축복이 재설계됩니다. 10초 동안 받는 피해가 5%만큼 감소합니다.
- 신규 특성: Fading Light - 여명의 축복이 다음 신성한 힘 사용 능력의 공격력 및 치유량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황혼의 축복이 신성한 힘을 생성하는 능력의 공격력 또는 치유량의 20%에 해당하는 피해 흡수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 질서의 문장이 재설계됩니다. 여명의 축복이 다음 신성한 힘 소모 능력의 피해와 치유를 추가로 10%만큼 증가시킵니다. 황혼의 축복은 방어도를 10%만큼 증가시키며, 신성한 힘 생성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0% 빠르게 만듭니다.
- 신성한 복수자, 축성의 분노, 고위 천사, 보복의 인장, 신앙의 정념, 신성화된 땅, 청명의 인장이 삭제됩니다.
- 기사단의 인장이 삭제되고, 이 효과는 성전사의 오라에 포함됩니다.
- 배상이 더 이상 치명타 효과를 가할 수 없습니다.
- 성전사의 오라가 이제 비난, 심판의 망치, 기사단의 선고, 성전사의 일격, 천벌의 망치의 사거리를 3미터 만큼 증가시킵니다.
- 노련한 군마의 천상의 군마 지속 시간 증가치가 1초에서 2초로 증가합니다.
- 정의로운 수호자가 이제 1점 특성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을 3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천상의 보호막이 이제 밀치기 등의 효과에 면역이 되게 합니다.
- 천상의 군마가 조정됩니다. 더 이상 글쿨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이제 추가로 1초 동안 더 지속됩니다.
신성
- 오라 숙련이 응보의 오라와 상호작용 시,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천상의 종 및 천상의 공명이 삭제됩니다(*저번 주에 공용 특성이 되었습니다.).
- 축성의 분노가 천상의 종 자리에 위치합니다.
- 축성의 분노와 빛의 자락이 연결됩니다.
보호
- 신념의 갑옷과 신념의 힘이 성기사 특성 트리로 이동합니다.
- 보복의 인장이 보호 특성 트리로 이동합니다.
- 보복의 인장의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신규 특성: Seal of Charity - 자신이 아닌 다른 대상에게 영광의 서약 시전 시 치유량의 50%만큼 자신도 치유합니다.
- 결의의 수호자가 2점 특성이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는 1초//2초입니다.
- 신념의 갑옷이 다시 1점 특성이 되며, 20 특성 위에 위치합니다.
- 신념의 힘이 20 특성 위에 위치합니다. 기존과는 다른 위치입니다.
- 신규 특성: Inmost Light - 티르의 눈의 공격력이 300%만큼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우서의 조언이 20 특성 아래에 위치하며 2점 특성이 됩니다.
- 신의 축복 연마가 티리온의 헌신으로 대치됩니다.
징벌
- 징벌 전문화 선택 시 신의 가호를 얻습니다.
- 징벌 전문화 선택 시 자유의 축복을 시작 특성을 배웁니다.
- 신규 특성: Swift Justice - 심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하고, 성전사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 신규 특성: Light of Justice - 심판의 칼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만큼 감소합니다.
- 신규 특성: Improved Blade of Justice - 심판의 칼날이 2충전이 됩니다.
- 신규 특성: Light’s Celerity - 빛의 섬광이 즉시 시전이 되고 치유량이 50%만큼 증가하지만, 6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 신규 특성: Guided Prayer - 자신의 생명력이 25% 미만이 되면 즉시 자원 없은 영광의 서약을 자신에게 시전합니다. 이 효과는 6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신규 특성: Unbound Freedom - 자유의 축복이 이동 속도를 30%만큼 증가시킵니다. 아군 대상에게 시전 시 자신도 자유의 축복을 얻습니다.
- 신규 특성: Righteous Cause - 기사단의 선고, 최후의 선고, 심판관의 복수가 25%의 확률로 심판의 칼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 신규 특성: Jurisdiction - 최후의 선고와 심판의 칼날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사거리가 20미터로 증가합니다.
- 신규 특성: Judgment of Justice - 신판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사용 시 5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적의 이동 속도를 15초 동안 30%만큼 느려집니다.
- 신규 특성: Zealot’s Fervor - 자동 공격 속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 신규 특성: Improved Judgment - 이제 심판이 2충전이 됩니다.
- 신규 특성: Boundless Judgment - 심판이 신성한 힘 1개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신규 특성: Teaching of the Light - 미완입니다. 차후 추가될 것입니다.
- 신규 특성: Inquisitor’s Ire - 3초마다 다음 천상의 폭풍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 신규 특성: Blade of Vengeance - 심판의 칼날이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신규 특성: Crusading Strike - 성전사의 일격이 자동 공격을 대체합니다.
- 신규 특성: Blessed Hammers - 밖으로 나선형으로 뻗어나가는 축복받은 망치를 던져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성전사의 일격을 대체합니다.
- 신규 특성: Heart of the Crusader - 성전사의 일격과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치명타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신규 특성: Blessed Champion - 성전사의 일격이 추가로 2명의 대상을 공격하여 85%의 피해를 입힙니다. 2점 특성.
- 신규 특성: Divine Hammer - 천상의 망치가 9초에 걸쳐 8미터 내 적을 가격합니다.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신성화를 대체합니다.
- 신규 특성: Adjudication - 치명타율이 2%만큼 증가합니다. 천벌의 망치의 치명타율이 5%만큼, 치명차 피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신규 특성: Aegis of Protection - 신의 가호가 받는 피해를 추가로 10%만큼 감소시키고, 복수의 방패의 흡수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신규 특성: Swift Retribution - 가속이 2%만큼 증가합니다. 심판의 칼날과 천벌의 망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 신규 특성: Blades of Light - 성전사의 일격, 심판, 천벌의 망치가 이제 신성타격(*신성+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신규 특성: Highlord’s Judgment - 심판이 대상이 다음 두 번의 신성한 힘 능력으로 받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2점 특성.
- 신규 특성: Holy Crusader - 심판의 칼날과 정화가 이제 신성타격(*신성+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신규 특성: Burning Crusade - 심판의 칼날과 정화가 이제 광휘 피해를 입힙니다.
- 신규 특성: Penitence - 주기적인 효과의 피해가 15%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 신규 특성: Commanding Judgment - 심판이 추가로 2명의 대상을 공격하여 85%의 피해를 입힙니다. 2점 특성.
- 신규 특성: Divine Auxiliary - 최후의 선고와 사현 선고가 3개의 신성한 힘을 부여합니다.
- 신규 특성: Seething Flames - 파멸의 재가 이제 광휘 피해를 입히고 2번 더 강타합니다. 추가 대상에게는 크게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신규 특성: Physical Presence - 미완입니다. 차후 추가될 것입니다.
- 신규 특성: Searing Light - 미완입니다. 차후 추가될 것입니다.
- 정화가 업데이트됩니다. 심판의 칼날이 입힌 피해의 70%를 6초에 걸쳐 입힙니다.
- 전쟁의 기술이 업데이트됩니다. 자동 공격과 성전사의 일격이 15%의 확률로 심판의 칼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 최후의 선고가 15%의 확률로 천벌의 망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하고 대상의 생명력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게 만듭니다.
- 응징의 힘: 격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에서 60초로 감소합니다.
- 성전의 지속 시간이 25초에서 35초로 증가합니다.
- 신성화의 피해 증가치가 10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신성화의 칼날이 업데이트됩니다. 심판의 칼날이 40%의 확률로 대상의 위치에 신성화를 시전합니다. 신성화를 대체합니다.
- 선봉대의 여세가 업데이트됩니다. 천벌의 망치가 2회 더 충전되고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생명력이 20% 미만인 대상에게 사용 시 신성한 힘 1개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2점 특성.
- 파멸의 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 집행자의 의지가 최후의 선고에도 적용됩니다.
- 진실의 상흔이 이제 파멸의 재의 대상을 불태워 10초에 걸쳐 추가 광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제
- 공허의 촉수를 죽인 후에도 효과가 지속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결속의 치유를 배우지 않은 상태에서 아군에게 순간 치유 시전 시 보호의 빛이 발동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수양
- 어둠의 서약이 천상의 별 및 후광의 공격력을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신성
- 신성한 환영이 빛의 권능 주문 시전 시 발동합니다.
- 신성한 환영의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9초로 감소합니다.
- 사제의 신성한 환영 버프는 이제 활성화된 신성한 환영의 수를 나타내는 중첩을 가집니다.
- 사제의 신성한 환영 버프가 개인 자원 창에 추가됩니다.
- 빛샘의 치유량이 40%만큼 증가합니다.
- 빛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분에서 2분으로 감소합니다.
- 빛샘이 즉시 시전이 됩니다.
- 일부 치유 및 딜 기술 사용 시 신성한 환영이 유사한 주문을 시전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내새 특성을 배웠을 때 구원의 영혼이 일부 주문의 사거리를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구원자의 영혼 특성 및 내새 특성을 배웠을 때 구원의 영혼이 일부 주문의 사거리를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내새와 신성한 승천이 이제 천상의 찬가, 우주의 파장, 희망의 상징의 사거리도 증가시킵니다.
암흑
- 공허 방출이 2개가 아닌 4개의 화살을 날리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메아리치는 공허 디버프가 한 명의 사제에게만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림자 원혼의 광기 생성이 원혼이 피해를 입힐 때가 아닌 생성될 때 발동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주술사
- 토템 재배치가 때떄로 토템을 이동시키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주술사 또는 주술사의 대상이 특성을 변경할 때 대지 보호막이 더 이상 사라지지 않습니다.
정기
- 늑대 정령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더 이상 주술사의 소용돌이 바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 불과 얼음이 여러 주문의 과부하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태고의 쇄도가 여러 주문의 과부하 피해를 잘못 증가시키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복원
폭풍수호자가 천둥의 부름 자리에 배치됩니다.- -> 이 계획은 취소되어 롤백됩니다.
- 고대의 각성이 치유 감소 효과를 두 배로 줄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흑마법사
- 영혼지킴이 소환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지킴이가 활성화되어 있다면 더 이상 영혼지킴이 소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심문관의 시전의 공격력이 270%만큼 증가합니다.
- 고어핀드의 결의가삭제됩니다.
- 절박한 서약이 삭제됩니다.
- 상급 추방이 삭제됩니다.
- 신규 특성: Sargerei Technique - 어둠의 화살, 영혼 흡수, 소작의 공격력이 각각 8%//15%, 8%//15%, 5%//10%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이 특성은 생명의 피 자리에 위치합니다.
- 신규 특성: Socrethar’s Guile - 고통 / 날뛰는 임프 / 제물의 공격력이 각각 8%//15%, 10%//20%, 10%//20%만큼 증가합니다. 2점 특성. 이 특성은 축적된 활력 자리에 위치합니다.
- 생명의 피가 악몽 자리로 이동합니다.
- 악몽이 고어핀드의 결의 자리로 이동하며, 이제 1점 특성입니다.
- 축전된 활력이 절박한 서약 자리로 이동합니다.
- 신규 특성: Horrify - 공포가 이제 대상이 겁에 질려 달아나게 하지 않고 제자리에서 벌벌 떨게합니다.
- Horrify가 악몽과 선택 특성이 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영혼지킴이 소환과 심문관의 시선을 다시 조정해 플레이어가 특성 트리 아래로 내려갈 때 보다 매력적인 선택지가 되게 하였습니다. 또한 게임 플레이 시 각 전문화의 딜 사이클이 복잡해 지는 것을 방지하고자 일부 방어적 특성을 삭제하고 딜을 올리는 특성을 추가하였습니다.
고통
- 암흑 시선이 재설계됩니다. 뒤틀린 황천에서 암흑 시선을 소환하여 모든 적에게 걸린 지속 피해 효과의 지속 시간을 8초만큼 증가시킵니다. 암흑 시선은 20초 동안 플레이어를 섬기며 대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는 현재 대상에게 활성화된 모든 지속 피해 효과마다 25%만큼 증가합니다.
- 사비안의 가르침이 삭제됩니다. 이 능력은 이제 기본 능력입니다.
- 영혼을 거두자는 자가 삭제됩니다.
- 고통의 몸부림이 3번째 줄로 이동하며, 이제 1점 특성입니다.
- 신규 특성: Dark Virtuosity - 어둠의 화살/영혼 흡수의 공격력이 15%//30%만큼 증가합니다. 이 특성은 네 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 신규 특성: Kindled Malice - 사악한 환희와 부패의 씨앗의 공격력이 8%//15%만큼 증가합니다. 이 특성은 네 번째 줄에 위치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고통 특성의 초기 트리를 살펴보면 사비안의 가르침은 고통 흑마법사 게임 플레이를 매끄럽게 만드는 데 지나치게 필수적이라는 느낌을 줍니다. 또한 영혼을 거두는 자는 생존율에 영향을 미치기에 다른 고통 특성과의 경쟁하기 위한 조정을 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비안의 가르침을 기본 능력으로 만들고 영혼을 거두는 자를 삭제하고 대신 기본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특성을 추가하였습니다. 암흑 시선은 여러 적과 전투 시 조정하기 점점 더 어려워졌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암흑 시선이 단일 대상과의 전투에서 더 많은 기여를 하게 조정하는 방법으로 변경하고자 합니다. 또한 음산한 손아귀 특성을 배웠을 시 광역딜을 더 강화할 수 있습니다.
악마
- 군림하는 폭군이 기존 효과에 추가로 악마 폭군의 공격력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 신규 특성: Immutable Hatred- 주 지옥 수호병의 군단의 일격이 1명의 대상에게만 피해를 입히면 공격력이 120%만큼 증가합니다. 주 지옥 수호병이 같은 대상을 3번 연속으로 자동공격한 후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특성은 단두대와 선택 특성입니다.
- 신규 특성: Umbral Blaze - 굴단의 손이 8%//15%의 확률로 대상을 불태워 6초 동안 2초마다 암흑 화염 피해를 입히니다. 이 특성은 전쟁의 사냥개 자리에 위치합니다.
- 전쟁의 사냥개 특성이 삭제됩니다.
- 임프 어미의 서약의 발동율이 5%//10%에서 8%//15%로 증가합니다.
- 단두대의 공격력이 200%만큼 증가합니다.
- 단두대의 지속 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 훔쳐낸 힘의 발동 조건이 100회에서 75회로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전쟁의 사냥개는 조정의 여지가 별로 없기에 이를 삭제하고 대체하기 위해 굴단의 손을 강화하는 신규 특성 Umbral Blaze을 추가하였습니다. 군림하는 폭군은 계속해서 성능이 좋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필요 조건을 쉽게 하기보다는 특성의 스킬 표현 측면을 유지하면서 기본값을 강화하려 합니다. 이상적으로 이 변경점은 군림하는 폭군을 흑마법사 디자인에 어울리는 더 지속적이며 우호적인 옵션으로 만들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단두대도 약했습니다. 이를 수정하고자 전체 피해량을 증가시키고 지속 시간을 줄여 성능을 개선하였습니다. 또한 딜 사이클의 복잡성을 추가하지 않고자 단일 대상과 전투 시 악마 흑마법사의 딜 기여도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도 마련하였습니다.
파괴
- 재로 화하라의 최대 중첩이 6번이 됩니다.
- 격동이 이제 개인 자원 창 아래에 표시됩니다.
적과 NPC
줄구룹에 있는 박쥐와 고대 호랑이에게서 원시 박쥐 및 호랑이 가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과 보상
비열한 살포자의 복면을 형상변환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 대전
금지된 해안에서 새로운 펫이 추가되며, 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애완동물 NPC에게 도전해보십시오.
플레이어 간 전투
악마 사냥꾼
마법 역전(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이 이제 해제된 디버프의 반작용 효과를 유발합니다.
기원사
보존
- 5명 이하의 아군 플레이어와 투기장 전투를 하는 동안 되돌리기의 치유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수도사
운무
- 치유의 구슬(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주문 시각 효과가 더 눈에 잘 띄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접근성
- 새로운 기능: 실시간 채팅 조정
- 친구가 아닌 플레이어가 보낸 괴롭힘이 채팅이 포함되는 귓속말을 이제 숨길 수 있습니다. 받는 사람은 방해가 되는 내용이 포함된 귓속말을 받았다는 경고 메세지를 볼 수 있고, 그래도 보고 싶은지 묻는 메시지도 표시됩니다. 귓속말을 보고 메세지에 있는 직접 플레이어 신고 옵션을 통해 문제를 일으키는 플레이어를 쉽게 신고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공용어나 오크어로 설정하지 않은 경우 입력하는 언어를 알려주는 태그를 채팅창에 추가하였습니다.
(IP보기클릭)219.250.***.***
와우가 이렇게 일 열심히 한적이 있던가 싶을 정도로 열심히 하는중 ㄷㄷㄷ
(IP보기클릭)116.125.***.***
과연 징기붐은 올것인가..
(IP보기클릭)106.242.***.***
거진 매주 패치되는 느낌인대 매우 만족스럽 징기는 좀 잼있게 되면 좋겠네
(IP보기클릭)118.235.***.***
관짝에 들어간 성기사 다시 나와도 되나요. ㅋ
(IP보기클릭)219.250.***.***
와우가 이렇게 일 열심히 한적이 있던가 싶을 정도로 열심히 하는중 ㄷㄷㄷ
(IP보기클릭)116.125.***.***
과연 징기붐은 올것인가..
(IP보기클릭)223.33.***.***
(IP보기클릭)106.242.***.***
거진 매주 패치되는 느낌인대 매우 만족스럽 징기는 좀 잼있게 되면 좋겠네
(IP보기클릭)118.235.***.***
관짝에 들어간 성기사 다시 나와도 되나요. ㅋ
(IP보기클릭)125.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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