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개인적으로 종결셋이란걸 꼭찾아봅니다 [10]


profile_image_default


(4056957)
4 | 10 | 1486 | 비추력 26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0
1
 댓글


(IP보기클릭)119.193.***.***

BEST
커스텀을 알려줘도 결국 장식주가 없으면 완성이 안되는게 대부분이고, 몬린이가 완성된 커스텀을 가지고 수정하기엔 오히려 더 어렵죠. 한파츠 빼면 다른쪽이 구멍나서 고인물들도 수정하기에 머리아픈게 커스텀이니까요ㅋ 차라리 몬린이들에겐 해당무기에 필수스킬이랑 스킬시뮬레이터를 알려주는게 낫다고 생각되네요.
20.05.10 11:26

(IP보기클릭)119.193.***.***

BEST
그리고 보통 교복처럼 자주 쓰이는 커스텀의 경우, 고인물,숙련자 기준으로 커스텀된게 대부분이라 생존스킬보단 딜스킬 위주로 짜여있어서 몬린이가 쓰기에 작당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20.05.10 11:21

(IP보기클릭)119.193.***.***

BEST
방어구 성능이 워낙 좋아서 교복처럼 쓰이는건 종종 있지만, 종결셋과는 의미가 다르다고 봅니다. 종결이란 사실 더이상 좋은게 없는 최고의 셋을 말하는데, 무기라면 몰라도 장비 커스텀은 스킬이 결국 유저 취향이기 때문에.. 그래서 종결무기라는 말은 써도 종결셋이란 말은 안쓰지요.
20.05.10 11:18

(IP보기클릭)175.223.***.***

BEST
오히려 몬헌이라는 게임에 대해 이해도가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종결이라는 말을 훨씬 더 조심해야함 이 세팅에 핵심인 스킬이 어떤게있고 상황에따라 다른걸로 대체해도 좋은 스킬엔 뭐가 있고 나한테 뭐가 필요한지 알아보는 과정이 자체생략되고 그냥 이게좋아요 하면 그 이상 발전이 없기때문
20.05.10 12:09

(IP보기클릭)222.109.***.***

BEST
"이 장비가 좋다는데 왜 자꾸 죽는거지? 아 이 겜 못해먹겠다."소리 나올까봐 겁나요 =_=;;
20.05.10 12:21

(IP보기클릭)119.193.***.***

BEST
방어구 성능이 워낙 좋아서 교복처럼 쓰이는건 종종 있지만, 종결셋과는 의미가 다르다고 봅니다. 종결이란 사실 더이상 좋은게 없는 최고의 셋을 말하는데, 무기라면 몰라도 장비 커스텀은 스킬이 결국 유저 취향이기 때문에.. 그래서 종결무기라는 말은 써도 종결셋이란 말은 안쓰지요.
20.05.10 11:18

(IP보기클릭)119.193.***.***

BEST
022391412
그리고 보통 교복처럼 자주 쓰이는 커스텀의 경우, 고인물,숙련자 기준으로 커스텀된게 대부분이라 생존스킬보단 딜스킬 위주로 짜여있어서 몬린이가 쓰기에 작당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20.05.10 11:21 | |

(IP보기클릭)222.109.***.***

022391412
아... 알거같네요. 별도 내성 없이 토비카가치 아종을 스토리에서 잡으라 했을때 터지던 멘탈같은거... | 20.05.10 11:22 | |

(IP보기클릭)119.193.***.***

BEST
Plant11
커스텀을 알려줘도 결국 장식주가 없으면 완성이 안되는게 대부분이고, 몬린이가 완성된 커스텀을 가지고 수정하기엔 오히려 더 어렵죠. 한파츠 빼면 다른쪽이 구멍나서 고인물들도 수정하기에 머리아픈게 커스텀이니까요ㅋ 차라리 몬린이들에겐 해당무기에 필수스킬이랑 스킬시뮬레이터를 알려주는게 낫다고 생각되네요. | 20.05.10 11:26 | |

(IP보기클릭)222.109.***.***

022391412
저도 그게 가장 좋다고 생각해요. 정말 필수스킬 두세개 맞춰두고, 가진 장식주 따라서 나머지 채워나가는 식이 이상적인거같아요.... 결국 나중에도 그렇게 장비 커스텀 짜게 되고말이죠. 요즘 슬액으로 커스텀 짤때, 항상 강화지속 3렙, 체력증강 3렙, 강속성이면 속성공격 6렙까지 채워두고 나머지를 시뮬레이터 돌리면서 세팅을 맞춰가고있네요. | 20.05.10 11:28 | |

(IP보기클릭)222.109.***.***

교복은 교복이고, 전문화가 갈라져 나오는 게임이라 종결이란 말은, 특히 전체 세팅에는 못쓴다고 생각합니다. 노비스때 좋은 장비는 있을수 있지만 전공자가 공유하는 장비같은게 있을수는 없다고 생각해서.
20.05.10 11:20

(IP보기클릭)112.220.***.***

종결셋 이런 용어 사용은 삼가하는게.. 몬린이들은 곧이곧대로 따라함
20.05.10 12:08

(IP보기클릭)175.223.***.***

BEST
오히려 몬헌이라는 게임에 대해 이해도가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종결이라는 말을 훨씬 더 조심해야함 이 세팅에 핵심인 스킬이 어떤게있고 상황에따라 다른걸로 대체해도 좋은 스킬엔 뭐가 있고 나한테 뭐가 필요한지 알아보는 과정이 자체생략되고 그냥 이게좋아요 하면 그 이상 발전이 없기때문
20.05.10 12:09

(IP보기클릭)222.109.***.***

BEST
한손검빌런
"이 장비가 좋다는데 왜 자꾸 죽는거지? 아 이 겜 못해먹겠다."소리 나올까봐 겁나요 =_=;; | 20.05.10 12:21 | |

(IP보기클릭)220.79.***.***

유튜버 중에 황그래 이분 셋팅 많이 참고합니다 유틸도 어느정도 챙기는 편이라 플레이도 어렵지 않고 좋아요
20.05.10 14:2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몬스터 헌터 월드

평점
9.2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4, XBOX ONE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캡콤


유통사
캡콤, 게임피아
일정
[출시] 2018.01.26 출시 (PS4)
[출시] 2018.01.26 (XBOX ONE)
[출시] 2018.08.09 (PC)
[출시] 2019.09.06 아이스본 (PS4)
[출시] 2019.09.06 아이스본 (XBOX ONE)
[출시] 2020.01.10 아이스본 (PC)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