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무기액션을 쪼개놓으니 [11]




(1396)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3080 | 댓글수 11
글쓰기
|

댓글 | 11
1
 댓글


(IP보기클릭)221.147.***.***

BEST
그럼 왜 태도 대검 한손검 나누나요? 다 합치면 더 강한 무기가되는데 이거랑 같은 논리에요. . .
19.07.21 13:36

(IP보기클릭)39.115.***.***

BEST
스타일로 쪼개놓은게 아니고 4g때 스타일도 수렵기술도 없던걸 +알파 개념으로 추가했을 뿐인데요. 덥크의 길드 스타일이 크로스 이전과 같은 방식+수렵기술2개고 나머지는 오히려 새로 생긴것. 월드가 그걸 다 합친것도 아니고 어느정도 계승했을뿐이고 다이나믹한건 사전적 의미로는 덥크가 더 다이나믹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일뿐.
19.07.20 23:29

(IP보기클릭)39.115.***.***

BEST
스타일로 쪼개놓은게 아니고 4g때 스타일도 수렵기술도 없던걸 +알파 개념으로 추가했을 뿐인데요. 덥크의 길드 스타일이 크로스 이전과 같은 방식+수렵기술2개고 나머지는 오히려 새로 생긴것. 월드가 그걸 다 합친것도 아니고 어느정도 계승했을뿐이고 다이나믹한건 사전적 의미로는 덥크가 더 다이나믹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일뿐.
19.07.20 23:29

(IP보기클릭)221.139.***.***

내가입찰한토륨주괴에상회입찰해
그래요? 궁금해서요 어떤면이 더 다이내믹한가요? | 19.07.20 23:32 | |

(IP보기클릭)39.115.***.***

아카니스트
최대한 주관을 배제하면 나무위키에 올라와 있는거라도 보여드리자면 https://ww.namu.la/s/ef2a60fbe86fe8a85c7a79d9fe149eeeca007ddce9e2b00f85c85edad8e0ad490bc25452e3247a07ddb826aea9f6f441cd8be3783b6c360f46bc957484b1e9038259dea4c62fe265f134603400ff0a07ea1da67a432251fec1104acf11200fd3 이런게 있습니다. =몬스터를 타격할 때의 이펙트와 효과음이 많이 억제되었다. 출혈 효과/타격 효과 등이 크게 줄어들고 효과음은 전작들에 비해 둔탁해졌다. 회심 이펙트 정도만 전작들과 비슷한 편. -나무위키- 그 외에도 월드의 역전개체나 역전왕과 비교해서 덥크의 엔드컨텐츠인 초특수개체의 템포가 굉장히 빠르고 역동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건 정말 제 생각이고 어디서 다른사람이 그렇다고 본 것도 없긴 합니다. | 19.07.20 23:48 | |

(IP보기클릭)221.147.***.***

내가입찰한토륨주괴에상회입찰해
덥크는 g급이고 월드는 아직 아이스본이 안나왔기에 그런거로는 비교하기힘들지싶네요 오히려.부시도회피나 브레이브액션의 다이나믹함으로 어필하는게 맞는거같네요 | 19.07.21 09:59 | |

(IP보기클릭)221.147.***.***

월드태도는 길드스타일 베이스에 간파베기 투구깨기가 추가된건데 뭐가 합쳐진건가요 납도회피가 안되고 저스트회피도 안되고 연금통흔들기도 안되고 자력으로 에어리얼도 안되는데. . . 6개의 스타일이 저마다 큰 특징이 있는데 본인이 적응하기힘들다고 이걸 단점으로 지적하면 어폐아닐지 오히려 6가지 스타일덕에 그만큼 플레이도 다양해진건데요. . . .
19.07.21 09:57

(IP보기클릭)221.147.***.***

ZOOTOPIA
그리고 크로스 더블크로스는 테마가 축제였기때문에 가능한 컨셉과 기획이었지 이전시리즈들은 다 길드스타일이었습니다 액션의 차이는 있어도 | 19.07.21 10:02 | |

(IP보기클릭)221.139.***.***

ZOOTOPIA
그 6개를 다 합치면 안될까요? 그럼 더 강해니까 좋잖아요. | 19.07.21 12:31 | |

(IP보기클릭)221.147.***.***

BEST
아카니스트
그럼 왜 태도 대검 한손검 나누나요? 다 합치면 더 강한 무기가되는데 이거랑 같은 논리에요. . . | 19.07.21 13:36 | |

(IP보기클릭)39.119.***.***

더블크로스의 스타일별 액션이 있었기에 월드에서 신모션이랑 복장이 나올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피신복장은 부시도스타일의 저스트회피 해머 수기 스피닝메테오 한손검 폴배쉬 등등 크로스시리즈에서 넘어간 모션이 많죠...
19.07.21 16:58

(IP보기클릭)39.119.***.***

피까마귀
크로스시리즈가 문제인게 아니라 새로운시도로 인해서 월드에서 더 가다듬어져 발전거죠... 물론 모든 시도가 좋을순 없으니 버릴건 버리고 취할건 취하고 | 19.07.21 17:00 | |

(IP보기클릭)106.102.***.***

저도 월드에서 역주행으로 입문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비슷한 생각이 드네요. 월드가 스타일을 다 합친 수준은 아니지만, 크로스 스타일별 사용 후 첫 인상은 일부러 팔다리 자르고 인공 다리나 인공 날개를 단 느낌이었습니다. 기본 틀에서 제약을 두고 새로운 효과를 부여한 느낌? 그래도 이걸 결국 다 합쳐봐야 월드 차액이 초고출 난사인것 마냥 가장 쎈거 위주 싸움이 될건 뻔하니 이건 이거아름 장점이 있는듯
19.07.22 02:27


1
 댓글





읽을거리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23)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49)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3)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8)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5)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1)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게임툰] 키메라와 떠나는 모험, 덱 빌딩 로그라이크 '다이스포크' (39)
[게임툰] 번뜩이는 재치와 액션으로! 마리오 vs. 동키콩 (41)
[MULTI] 유니콘 오버로드, 아무도 전설의 오우거 배틀 3를 만들어주지 않길래 (147)
[게임툰] 슈퍼 민주주의를 위하여! 헬다이버즈 2 (77)
[MULTI] 낭만과 두려움 가득한 야간주행, 퍼시픽 드라이브 (23)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