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컬 약 33개(제조로 가장 많이 나와서 서로 강화재료로 먹임)
딜러들 필수품이죠. 제조율도 높은편입니다.
이오텍 8개 적은 이유는 잘 안쓰여요.. 엄청나게 강화재물이 됐습니다
레드닷 8개 이것도 이오텍과 동일 쓰이질 않음
야시경 36개 초반에 몇개 갈았는데 보통 30~40개면 충분할듯
이론상 50개 사용인데 히든에 mg,rf가 출동하기도 하니
소음기 약28개
교정이 거지 같고 효율이 똥인 장비중 하나
제 경우 교정 2~3번으로 치명/회피 둘중 하나만 100% 맞추는 방법 썻습니다. 0/0% 같은건 강화재료로 몇개 먹임
치명은 딜권총, 회피는 전방권총+슴지 이런방식으로 장비
철갑탄 약26개
교정 문제로 철갑은 40~50%이하 다 강화재료 썻습니다. 교정권이 제일 많이 박살나는 장비중 하나
hp탄 약26개
교정은 화력만 하고 관통은 버렷습니다. 몇개는 맥스 하긴 했는데 딱히 차이는 없는듯.
제조율이 워낙 낮아서 그런가 공짜로 준것만 3개나 됩니다.
고속탄 약31개
교정풀 필수중 하나, 능력치가 1개라 오르지 않을때마다 혈압이 오르지만, 그나마 25%씩 오르기 때문에 횟수가 적은게 고속탄의 양심입니다.
극 초창기(17년 8~9월까지)에는 5성 고속탄 자체가 기만일 정도로 잘 안나오던 장비였습니다.
골격 약45개
소위 갓,똥이 존재, 갓은 회피만, 똥은 풀교정 했습니다.
똥경우 딜권총,딜슴지,후열권총 갓경우 슴지,전방권총
방탄 약8개
방탄도 많이 재료로 썻습니다. 국지전 나오기 전에는 3~4개만 있어도 충분했었는데
국지전 나오고 좀 늘어났네요. 보통 교정 잘된거 남기고 교정 구린거를 강화재료로 먹엿습니다.
샷건은 희귀하나, 방탄 자체가 제조율이 매우 높은 좀 부조리한 느낌이 있습니다.
150*4 하면 방탄이 산더미처럼 쏟아지죠
탄통 13개(한개 밑에 있음)
탄통은 저격식이 따로 존재하고, 그 외에는 거의 안나옵니다.
즉, 저격을 하면 많이 뽑고, 안하면 아예 없을수도 있는 극단적인 장비죠.
제 경우 mg를 잘 안쓰기도 해서 13개만 채웟습니다.
탄통은 10강,장탄수 교정은 필수입니다.
슈트 14개
제 경우 랖딱 최소7제대를 생각해서 15개 정도 맞췃습니다. 나머진 강화재료로 사용
슈트는 일반제조식에서 가장 낮은 제조율을 보이지만
요정제조인 공수식에선 높은 제조율을 보입니다.
최저식 요정에 옵티컬만큼 공수식에서 슈트가 나옵니다. 저는 저중 3개빼고 모두 공수식에서 나왓습니다.
초창기 쓰레기 장비로 유명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