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1배율 데미지적용 부분은 확인을 더해야겠지만 제대로 들어가는거같음
2. 2스킬의은 해당 적이 스킬을 맞고 [죽었을때] 발동하며 최대 3발까지 사용할수있음. 1스킬은 필중이지만 2스킬은 miss가뜨기때문에 야간전에서는 1스킬 1발 2스킬 1발 정도밖에 못봄. 야간전에 꺼낼생각은 할필요가 없다는것
3. 2스킬은 발동간격이 상당히 짧아서 빠르게 잡몹을 처리하는것이 가능함
4. 2스킬로 적을 죽일때마다 3스택이 쌓이기 때문에 스택을 7까지 바로 쌓는건 가능하지만 후쿨까지 기다려야되기때문에 7초 1스킬 0스택 > 16초 1스킬 7스택 방식으로 사용하는게 가능할거임 잡몹이 주변에 있다는 가정하에 지만 문제는 2번째 스킬이 날라갈때는 잡몹이 없어야됨 보스보다 잡몹한테 먼저 쏜다.
5. 1스킬로 잡몹을 조준하고 있을때 해당 잡몹이 죽으면 1스킬은 다른놈에게 날라가면서 다른놈의 생존여부와 관계없이 2스킬의 추가탄이 발사된다.
이는 처음 지정한 대상의 생존여부만을 보고 사망판정을 한거같은데 아마 표식을 쌓은것과 배율사격 대상의 차이때문에 발생하는거 같음. 의도적으로 만들기는 어렵지만 코딩오류적 버그라고봄
6.쉴드관통
쉴드 관통이 되긴함 근데 쉴드는 안깍음. 진짜 관통임 .
7. 1/2스킬 치명타 적용없음
* P.S : 컨텐더 스킬은 지정스킬이나 실시간 타겟팅 변경이 적용되지않습니다.
* 출처 : 미카팀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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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필중도 안 되고... 치명타도 안 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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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유식이하고 차별점을 두기 어려워지면 전망이 밝지 않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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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필중도 안 되고... 치명타도 안 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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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유식이하고 차별점을 두기 어려워지면 전망이 밝지 않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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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오는 2스킬 없어도 이미 1티어 슴지였어요. | 19.12.06 11: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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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대로라면 0티어급이 되어도 이상할 게 없던 걸 안개탄 때문에 너프당해서 1티어로 격하(?)된 거죠 | 19.12.06 11:4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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