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하락을 면치 못하고 있던 협동 슈터 ‘헬다이버즈2’가 지난 6일 반등을 노린 대규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자유의 확대’를 선보였다. 다만, 개발진의 의도와는 달리 이용자 불만이 더욱 거세지며 역효과가 나타나는 분위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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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헬다이버즈2’ 대규모 업데이트 역효과, 이용자 불만 폭주 [36]
추천 19 조회 11826 댓글수 36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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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10008 | 루머 | P͏L͏4Y͏ΞR͏ 1͏ | 6 | 6088 | 2024.09.15 | |
2310006 | e스포츠 | 롭스 | 1 | 1778 | 2024.09.15 | |
2310005 | 정보 | 빡통이 | 6 | 4237 | 2024.09.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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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부터 300시간 찍고 느낀점 1. 헬다2는 절대 메이저게임이 아니고 인디게임+a임 운영, 퀄리티 모든면에서 이 게임은 인디게임인데 플러스 알파임 하다보면 모든 면면에서 그것이 느껴짐 최신 이벤트, 갑작스런 적 세력의 행성급습, 폭풍을 부르는 탈환작전 매번 이런거 일러스트 한장없음 재난문자오듯이 “슈퍼지구로부터 메세지” 이러고 텍스트 한장이 끝임 존나 중대한 상황도 아파트 안내방송처럼 브릿지에서 뭐라고 쫑알대고 지나감 디자인, Ui를 비롯한 만듦새 가격을 생각하면 납득 이게임은 럭키인디게임이자 블록버스터게임 메타몽임 2. 2편만 성공한 최대의 이유자체가 상실됨 1은 아무리 숭배해봤자 하꼬리그 였는데 2가 의문의 대성공 뜬 이유는 tps시점에서 무기와 공폭젬으로 대군세를 쓸어버리는 2만의 현장감과 마이클베이급 쾌감이었음 스웨덴놈들이 별 그지같은 소리해대면서 갖은 방법으로 이런 마이클베이함을 거세함 패트롤을 늘리거나 엘리트몹을 늘리거나 행성환경요소로 유저를 죽이거나 이들은 이런 a특공대같은 플레이를 원치않음 그러다가 이미 민심나락에 샤브샤브마냥 들어갔다 나왔다 그때마다 도게자니 달라지겠다느니 하지만 지금도 같은짓을 계속 반복중임 3. 직원들이 성품이 바르지 못하고 싸가지가 없음 그리고 그런티르 공개적으로 대놓고 냄 한두명도 아님 4. 최근에 자신들이 헬다2 플레이를 이해못함을 인증함 무기밸런스 몹밸런스 운운하면서 자기들이 겜알못 인증방송을 함 게임룰도 도구사용법도 몹대응법도 모르는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무지성닥돌과 의미없는 죽음(개트롤링)을 보여줬는데 첫째로 이 게임의 목숨은 팀공유자원임 개죽음은 팀리젠수나 까먹는 개트롤짓임 근데 그걸 못해서 죽는 수준이 아니라 정확하게 하지말아야할 상식을 안지키면서 뒤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완벽하게 게임이해가 없음을 인증함 둘째로 위에 이어서 자기들이 어디에 무슨장비를 쓸지 어떤상황에서 어떤 도구를 쓸지도 모르면서 이런애들이 도구와 무기밸런스를 유저들이 잘 쓴다는 많이 쓴다는 이유로 밸런스 운운한다는 점이 굉장히 공분을 삼 배드민턴 서브도 못치는애가 채의 재질이 카본은 어쩌고 깃털은 꿩깃털은 의도치 않게 비거리가 길고 뭐 이런 개소리하다가 지들끼리 배드민턴 영상올렸는데 랠리는 커녕 서브도 못하는 수준인데 지들이 뭐 밸런스를 논함 헬다2는 2024년 2월~4월까진 올해 최고의 게임이었다고 평가하고 싶고 지금 생각은 이쌔끼들 업데이트 존나 게으르고 지들 겜할줄도 모르면서 딸깍 염 병하면서 싸가지는 없고 앞으로도 나아질거라고 생각은 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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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웨덴 ㅂㅅ들은 게임의 ↗같음을 유저에게 강요하는 나쁜 버릇이 있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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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프만이 밸런스패치라고 생각하는 등신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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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무기 너프해서 못할 정도는 아님. 만렙찍은 친구도 딱히 10단이 어려운건 아니라고 했음. 문제는 진짜 그지같은 몹 추가에 몹에 대한 그지같은 상향 때문에 다양하게 플레이할 수 없는.. 정해진 메타로 해야지만 살아남을 수 있고, 스팀팩을 진짜 열심히 빨아재껴야만 그나마 불합리한 상황을 대처할 수 있다함. 나야 50따리 초보라서 9단도 진짜 버스 타야지만 겨우겨우 깰 수 잇어서 잘 모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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뭔 밸런스패치를 너프만 주구장창 하냐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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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프만이 밸런스패치라고 생각하는 등신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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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너프함? | 24.08.09 16: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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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들이 그나마 구실하는 무기픽률 높으니까 죄다 너프시킴. 버그전 잡몹 최적화 브인센- 챠져 다리 찜질로 처리가능했던 화염방사기 등등 죄다 칼질 당함. 근데 거기에다 엘리트 몹은 추가해서 집어 넣어둠. | 24.08.09 17: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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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화살머리 너프든 버프든 하는거 별로 신경 안쓰는데... 거기다가 원래 헬다이버는 어려운 게임이야~ 이런 마인드긴 하지만 솔직히 차저 화방으로 못잡게 바꾼건 이건 진짜 리얼 에바라고 보네요.. 앞다리 뎀지 드가는거 그거 수정하는건 상관없다 생각합니다만 화염 방사가 장갑안으로 데미지는 들어가야 되는거 아니냐!! 화방으로 쉽게 잡고 군중제어 까지 된다는게 불만이면 화방이 차저에게 들어가는 데미지를 2분의1 혹은 3분의 1로 줄이더라도 데미지 자체가 안들어가게 하는건 너무 잘못된 방향이라고 봐요 차라리 위에 언급한데로 앞다리 버그는 고치되(사실 전 이거 버그라 생각하고 딱히 앞다리 공략 이런거 평소 잘안씀) 화방이 뎀지는 들어가고 대신 차저에게 드가는 뎀지 너프 해서 2분의 1 혹은 3분의 1정도만 들어가게 너프 했으면 저도 불만 없었을껀데 솔직히... 화방이란거 존재 자체가 중무장한 장갑을 한 적에게 지옥을 선사 하는게 ... 화방의 아이덴티티 인데.. 다만 원거리 발사 안되고, 또한 잘못사용하면 아군 및 본인까지 화상 킬! 이게 화방의 아이덴티티인데 ㅋ 중갑 적이라고 화방 딜이 아예 안들어간다는게 말인지 똥구녕인지... | 24.08.09 17: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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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프먹은건 뭐 보나마나 이번 채권 팔아 먹어야하니.. 이번 채권이 화염 무기들이라 | 24.08.09 18: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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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프도 뭐 예고한것도 아니고 개뜬금없이 아 화방으로 챠저 잡는거 버그엿어요 ㅋㅋ 이러면서 칼너프 때려버리니까 그덕에 화방빌드 자체가 한순간에 사라져버렷지 | 24.08.09 19: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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뭔 밸런스패치를 너프만 주구장창 하냐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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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무기 너프해서 못할 정도는 아님. 만렙찍은 친구도 딱히 10단이 어려운건 아니라고 했음. 문제는 진짜 그지같은 몹 추가에 몹에 대한 그지같은 상향 때문에 다양하게 플레이할 수 없는.. 정해진 메타로 해야지만 살아남을 수 있고, 스팀팩을 진짜 열심히 빨아재껴야만 그나마 불합리한 상황을 대처할 수 있다함. 나야 50따리 초보라서 9단도 진짜 버스 타야지만 겨우겨우 깰 수 잇어서 잘 모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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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된 몹들이 애미뒤짐. 한놈은 약점이 존재하지 않고, 한놈은 보이지도 않는곳에서 즉사급 공격 날려대고 잡으려 가려해도 헌터때처리하기도 바쁨 | 24.08.09 19: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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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웨덴 ㅂㅅ들은 게임의 ↗같음을 유저에게 강요하는 나쁜 버릇이 있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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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부터 300시간 찍고 느낀점 1. 헬다2는 절대 메이저게임이 아니고 인디게임+a임 운영, 퀄리티 모든면에서 이 게임은 인디게임인데 플러스 알파임 하다보면 모든 면면에서 그것이 느껴짐 최신 이벤트, 갑작스런 적 세력의 행성급습, 폭풍을 부르는 탈환작전 매번 이런거 일러스트 한장없음 재난문자오듯이 “슈퍼지구로부터 메세지” 이러고 텍스트 한장이 끝임 존나 중대한 상황도 아파트 안내방송처럼 브릿지에서 뭐라고 쫑알대고 지나감 디자인, Ui를 비롯한 만듦새 가격을 생각하면 납득 이게임은 럭키인디게임이자 블록버스터게임 메타몽임 2. 2편만 성공한 최대의 이유자체가 상실됨 1은 아무리 숭배해봤자 하꼬리그 였는데 2가 의문의 대성공 뜬 이유는 tps시점에서 무기와 공폭젬으로 대군세를 쓸어버리는 2만의 현장감과 마이클베이급 쾌감이었음 스웨덴놈들이 별 그지같은 소리해대면서 갖은 방법으로 이런 마이클베이함을 거세함 패트롤을 늘리거나 엘리트몹을 늘리거나 행성환경요소로 유저를 죽이거나 이들은 이런 a특공대같은 플레이를 원치않음 그러다가 이미 민심나락에 샤브샤브마냥 들어갔다 나왔다 그때마다 도게자니 달라지겠다느니 하지만 지금도 같은짓을 계속 반복중임 3. 직원들이 성품이 바르지 못하고 싸가지가 없음 그리고 그런티르 공개적으로 대놓고 냄 한두명도 아님 4. 최근에 자신들이 헬다2 플레이를 이해못함을 인증함 무기밸런스 몹밸런스 운운하면서 자기들이 겜알못 인증방송을 함 게임룰도 도구사용법도 몹대응법도 모르는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무지성닥돌과 의미없는 죽음(개트롤링)을 보여줬는데 첫째로 이 게임의 목숨은 팀공유자원임 개죽음은 팀리젠수나 까먹는 개트롤짓임 근데 그걸 못해서 죽는 수준이 아니라 정확하게 하지말아야할 상식을 안지키면서 뒤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완벽하게 게임이해가 없음을 인증함 둘째로 위에 이어서 자기들이 어디에 무슨장비를 쓸지 어떤상황에서 어떤 도구를 쓸지도 모르면서 이런애들이 도구와 무기밸런스를 유저들이 잘 쓴다는 많이 쓴다는 이유로 밸런스 운운한다는 점이 굉장히 공분을 삼 배드민턴 서브도 못치는애가 채의 재질이 카본은 어쩌고 깃털은 꿩깃털은 의도치 않게 비거리가 길고 뭐 이런 개소리하다가 지들끼리 배드민턴 영상올렸는데 랠리는 커녕 서브도 못하는 수준인데 지들이 뭐 밸런스를 논함 헬다2는 2024년 2월~4월까진 올해 최고의 게임이었다고 평가하고 싶고 지금 생각은 이쌔끼들 업데이트 존나 게으르고 지들 겜할줄도 모르면서 딸깍 염 병하면서 싸가지는 없고 앞으로도 나아질거라고 생각은 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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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은 이제 애로우헤드는 신뢰가 없음 좉같음을 당장은 해소해줘도 결국 무언가 다른형태로 재도입할것이라는 인식이 뿌리박힘 그렇다고 재미나 장점은 많이 빛바랬고 반년여동안 맨날 유출짤만 돌던 3번째종족 자동차 그런건 나오지도 않고 당장 유출젬이나 무기도 이미 만들어진것들인데도 언제 게임에 도입될지도 모름 애초에 일을 왜 저렇게 하는지 모르겠음 | 24.08.09 17:3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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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새끼들은 찐 자기계정으로 10단계 아니, 9단계 클리어하는거 찐라이브로 보여주고 나서 개발자라고 말해야됨 디아도 그렇고 화살대가리도 그렇고 개발자라는 새끼들이 왤케 겜안분이야 ㅅㅂ | 24.08.09 18: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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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혀요 이겜 하는 사람이면 지금상황에 불만 가득이지 절대 실드 쳐줄 이유가 없음 걍 분탕임 | 24.08.09 19: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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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편이 그렇다보니 그대로 따라갈려하는듯 | 24.08.09 19: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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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네들은 무조건 4인이 협동을 해서 플레이하길 강요하고있음 | 24.08.09 19: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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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 1편 그대로 하려는거 | 24.08.09 20: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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