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긴 한 해였고 여러분 모두 좋은 한 해를 보내고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오늘 여러분께 전설의 이야기와 이 시점에서 우리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레전더리 테일즈는 작년에 많은 변화를 겪었고, 우리가 마지막 장애물을 향해 가고 있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말하게 되어 기쁘고 슬프네요, 슬프기도 합니다. 우리는 또한 올해 초에 약속했던 신세계 업데이트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다루고 싶습니다.
그 전에 우리는 11월에 G-star에서 우리를 보러 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많은 팬들을 만나고 많은 새로운 선수들을 레전드 테일즈에 소개하는 것은 멋졌습니다. 우리는 참석한 사람들로부터 좋은 피드백을 받았고, 그곳에 있던 사람들은 전설의 이야기의 새로운 세계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레전드 테일즈 2.0 느낌이 난다고 해주신 분들도 계시고요. 이를 통해 우리는 우리가 작업해 온 것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그것을 훌륭하게 만들기 위해 옳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새로운 세계는 어디에 있을까요? 올해 초, 우리는 신세계 업데이트를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개발 중에 언리얼 엔진 5가 완전히 출시되었습니다. 우리는 UE5에 대해 매우 높은 평가를 받았고 실시간 광선 추적 루멘 조명, Nanite 및 가장 중요한 언리얼의 차세대 물리 엔진: 혼돈 물리 엔진과 같은 최신 기술을 활용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UE5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제어할 수 없는 일부 측면과 자체 능력과 관련된 몇 가지 문제로 인해 PhysX에서 카오스 엔진으로 이동하는 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대부분 맑고 기분이 좋습니다(실제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스타 행사 동안 문제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우리가 발견한 중요한 문제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들은 예상보다 해결하는 데 훨씬 더 오랜 시간이 걸렸고 이 때문에 우리는 우리가 기대했던 것처럼 올해 신세계 업데이트를 할 수 없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가 있는 곳을 다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지금은 뒤로 미뤄야 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UE5가 그렇게 문제가 된다면 왜 UE4로 돌아가지 않는가?'라고 물을 수도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게임 개발에서는 결코 쉽지 않습니다. 이 시점에서 프로젝트를 뒤로 이동하는 것은 프로젝트의 상당 부분을 재구축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잠재적으로 더 오래 걸릴 수 있으며, 전환 이후 도입한 기능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품질도 포기해야 합니다. 우리는 차라리 UE5를 추진하여 올해 약속된 업데이트를 희생시키면서 더 나은 품질의 게임을 출시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저는 레전더리 테일즈의 팬들과 팬들이 최고의 품질의 게임을 즐길 자격이 있다고 믿습니다.
또한 많은 개발자들이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있기 때문에 VR 시장은 시장을 성장시키기 위해 모든 위험을 감수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레전더리 테일즈는 VR에서 물리학/멀티플레이어/RPG를 갖춘 All New 고급 UE5 기술을 제공하는 최초의 게임이 될 것이며, 시장에서 기대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빠릅니다.
그래서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었나요? 개발의 다른 측면에서는 엔진 문제가 없었다면 이미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을 수도 있습니다.
대장간 트레일러에서 보셨듯이, 수집한 재료와 성분으로 무기를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게임의 정말 재미있는 측면이라고 생각하지만 만약 당신이 크래프트에 관심이 있는 타입의 플레이어가 아니라면 통과할 필요가 없습니다.
번개처럼 앞으로(또는 어떤 방향으로도) 돌진할 수 있는 대시 능력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역동적인 게임을 만듭니다.
그리고 우리는 더 많은 파괴 가능한 물체들을 도입했습니다.차세대 물리 엔진: 혼돈 엔진 덕분에, 우리는 훨씬 더 파괴 가능한 메시를 다룰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음악과 음향 효과에 대한 불만이 있어왔고, 앞으로 새로운 오디오가 나올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침내 우리는 적들을 미세 조정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싸울 수 있도록 새로운 적을 만들 뿐만 아니라 많은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추가했고 몬스터들 사이에서 싸우는 느낌을 더 다양하게 만들기 위해 새로운 공격 패턴을 개발했습니다. 문자로는 느낄 수 없지만, 새로운 애니메이션(수십 개의 새로운 것)과 패턴은 사람들이 지스타 행사에서 "전설 이야기 2.0처럼 느껴진다"고 말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 팀의 한 멤버가 은퇴한 것을 축하하고 싶습니다. 큰 정육점 주인이요. 그가 떠나는 것을 보고 슬퍼하는 사람들이 있을 거라는 것을 알지만, 우리는 보스의 전투를 재작업했고, 진실은 그의 싸움 방식이 더 이상 우리에게 통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보스와의 싸움(그리고 지도!!)을 점검했고, 그것이 매우 재미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저희가 보여드리는 만큼 여러분들도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내용으로 이동하여 현재 진행 중인 작업에 대한 스크린샷을 보여드리겠습니다(이 페이지 끝에 있는 Crums 확인). OG 레전드 테일즈의 팬들 중 일부는 아래에 보이는 요소들이 매우 친숙할 수 있습니다.
게임 엔진이 언리얼 엔진 4에서 언리얼 엔진 5로 변경됩니다.
물리 엔진은 기존 PhysX 시스템에서 차세대 시스템으로 완전히 변경됩니다. 혼돈의 물리 엔진입니다.
다른 것들을 방해할 수 있는 많은 파괴 가능한 소품들이 지도에 있습니다.
완전히 정비되고, 새로운 디자인으로 여러 던전을 테마로 합니다(게임 팬들의 피드백에 따라 반복적인 디자인을 하지 않으며, 몇 시간이 걸립니다!)
공격 패턴이 다른 수십 개의 새로운 적 애니메이션과 이를 피하기 위한 대시 스킬을 사용합니다.
블랙스미싱에는 샤프닝 동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프는 샤프닝 동작을 보이지 않습니다. 나중을 위해 보관합시다.)
그리고 여기 게임 맵을 위한 더 많은 크럼들이 있습니다.
(조명은 최종적인 것이 아니며 아직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PS: 겨울 휴가 할인이 있을 것이고 이것은 가격 인상과 함께 완전 출시 전 마지막 할인이 될 것입니다.
39.119.***.***
118.235.***.***
가격을 올리고 할인율도 올린다면? | 22.12.23 16:46 | | |
218.146.***.***
125.180.***.***
118.235.***.***
한글 도입 예정이라곤 했는데 언제일지. | 22.12.23 16:47 | | |
211.234.***.***
한글 돼요 | 22.12.23 19:59 | | |
58.124.***.***
211.234.***.***
한글 적용 가능해요 | 22.12.23 19:59 | | |
121.139.***.***
뉴월드 한글화 됬음? | 22.12.24 12:09 | | |
211.234.***.***
뉴월드 자체가 아직 나오지 않았어요 지금 레전더리테일즈가 한글 가능해요 | 22.12.24 16:57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