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스팀 칼리스토 프로토콜 업데이트 패치 [35]
추천 20 조회 23782 댓글수 35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157097 | 공지 |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98) | _smile | 86 | 1927975 | 2018.06.05 |
234396 | 기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 루리 | 31 | 3042801 | 2009.07.28 |
2300592 | 카드/보드 | 롭스 | 229 | 01:15 | ||
2300591 | 카드/보드 | 롭스 | 329 | 01:02 | ||
2300590 | 인디게임 | ComShepard | 1 | 388 | 00:58 | |
2300589 | 정보 | ComShepard | 2 | 336 | 00:51 | |
2300588 | 정보 | ComShepard | 2 | 720 | 00:04 | |
2300587 | 정보 | 롭스 | 205 | 00:03 | ||
2300586 | 인디게임 | VNnotice | 3 | 693 | 2024.04.19 | |
2300585 | 정보 | Kariel823 | 14 | 2515 | 2024.04.19 | |
2300584 | 정보 | ComShepard | 8 | 2283 | 2024.04.19 | |
2300580 | 정보 | ComShepard | 2 | 1036 | 2024.04.19 | |
2300579 | 정보 | ComShepard | 5 | 1698 | 2024.04.19 | |
2300578 | 정보 | nokcha | 4 | 2885 | 2024.04.19 | |
2300577 | 정보 | ComShepard | 2 | 698 | 2024.04.19 | |
2300576 | 스타 | @Crash@ | 2 | 317 | 2024.04.19 | |
2300575 | 정보 | ComShepard | 29 | 4073 | 2024.04.19 | |
2300574 | 정보 | ComShepard | 7 | 3502 | 2024.04.19 | |
2300573 | 정보 | ComShepard | 3 | 682 | 2024.04.19 | |
2300572 | 인디게임 | ComShepard | 3 | 557 | 2024.04.19 | |
2300571 | 정보 | ComShepard | 3 | 1188 | 2024.04.19 | |
2300570 | 인디게임 | ComShepard | 9 | 2479 | 2024.04.19 | |
2300569 | 정보 | ComShepard | 12 | 3171 | 2024.04.19 | |
2300568 | WOW | Naeri | 4 | 1505 | 2024.04.19 | |
2300567 | WOW | Naeri | 4 | 1267 | 2024.04.19 | |
2300566 | WOW | Naeri | 4 | 1532 | 2024.04.19 | |
2300565 | 정보 | ComShepard | 9 | 1461 | 2024.04.19 | |
2300564 | 정보 | 헤롱싀 | 14 | 7058 | 2024.04.19 | |
2300563 | e스포츠 | 롭스 | 231 | 2024.04.19 | ||
2300562 | e스포츠 | 롭스 | 178 | 2024.04.19 |
(IP보기클릭)221.151.***.***
발매일 하루 늦추고 오늘 냈어야 하지 않나 싶을 정도로 첫날에 비해 스터터링이 많이 줄었네요
(IP보기클릭)39.118.***.***
어제랑 똑같은 구간 똑같이 엔비디아 성능 오버레이 켜놓고 테스트해봤는데 확실히 패치후에 스터터링 줄어든게 느껴짐
(IP보기클릭)110.8.***.***
바하3는 말할것도 없고 바하2 리메 보다 긴거 같은데...솔직하게 분량으론 깔거 없다고 봅니다
(IP보기클릭)110.13.***.***
확실히 스터터링은 좀 잡았다.. 급하게 욕먹으면서 패치준비했네.. 앞으로 한두번 정도 더 정밀하게 최적화 패치를 하면 괜찮아질 듯..
(IP보기클릭)115.31.***.***
아무리 생각해도 똥겜은 아님
(IP보기클릭)221.151.***.***
(IP보기클릭)221.151.***.***
발매일 하루 늦추고 오늘 냈어야 하지 않나 싶을 정도로 첫날에 비해 스터터링이 많이 줄었네요
(IP보기클릭)114.204.***.***
(IP보기클릭)1.177.***.***
프레임 드롭 상당히 줄어들었습니다. 그런데 완전히 없어진 건 아니에요 | 22.12.03 15:22 | | |
(IP보기클릭)114.204.***.***
디럭스 재결제후 다운받고 있습니다..ㅎㅎ 벤치마크 실행해보면 알수있을것 같네요. | 22.12.03 15:27 | | |
(IP보기클릭)1.177.***.***
바로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 22.12.03 15:28 | | |
(IP보기클릭)220.127.***.***
(IP보기클릭)175.199.***.***
옛다 비추 후기만 보고 함부로 망겜으로 판단하는 니 인생이 망한 듯 누가보면 실제로 해보고 지껄이는 줄 ㅋㅋ | 22.12.04 00:58 | | |
(IP보기클릭)39.118.***.***
어제랑 똑같은 구간 똑같이 엔비디아 성능 오버레이 켜놓고 테스트해봤는데 확실히 패치후에 스터터링 줄어든게 느껴짐
(IP보기클릭)39.118.***.***
폰체감일지도 몰?루 겠다는 생각도 들어서 새 게임으로도 테스트 해봄. 100퍼 완벽하게 개선되었다고는 얘기하긴 어렵지만 패치 전후는 확실히 다름 (패치후 개선된게 1도 안느껴진다고 얘기한다면 음...) | 22.12.03 14:56 | | |
(IP보기클릭)1.177.***.***
저도 새게임으로 프롤로그만 다시 돌려봤는데 완전히 다른 게임 수준으로 개선됐네요 | 22.12.03 15:24 | | |
(IP보기클릭)110.13.***.***
확실히 스터터링은 좀 잡았다.. 급하게 욕먹으면서 패치준비했네.. 앞으로 한두번 정도 더 정밀하게 최적화 패치를 하면 괜찮아질 듯..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18.91.***.***
(IP보기클릭)210.2.***.***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36.***.***
(IP보기클릭)110.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theomoore
바하3는 말할것도 없고 바하2 리메 보다 긴거 같은데...솔직하게 분량으론 깔거 없다고 봅니다 | 22.12.03 16:30 | | |
(IP보기클릭)222.107.***.***
<글랜스코필드가 최근 진행한 EDGE와의 인터뷰에 따르면 칼리스토 프로토콜의 플레이타임은 12~14시간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메인 스토리외에 서브 미션, 다양한 탐험 요소를 추가로 플레이할 경우 플레이타임은 더 늘어날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입턴게 있어서 욕 먹을만 합니다. | 22.12.03 19:20 | | |
(IP보기클릭)182.216.***.***
그치만 안에 내용물이 바하3보다 더 텅텅 비어있잖아요...들었던 플탐의 절반이 넘어가는데 왜 슈트도 안주고 보스전도 하나 없나 했더니...리뷰어들이 분량 짧다고 한 건 아마 체감 분량이 짧아서 그런 거 같아요. 이제 좀 할만하겠다, 이제 좀 뭔가 나오나? 했더니 끝나버리는 느낌이라 플탐은 긴데 기억에 남는게 거의 없는 그런 느낌이네요. 진짜 보스전은 선 넘은거 같음 | 22.12.03 19:36 | | |
(IP보기클릭)222.113.***.***
그 분량 구성이 어떻게 되어있는지는 두 게임이 너무 다른데요 이걸 분량으로 바하2에 비교하는게 맞는건가 싶은데 | 22.12.03 19:56 | | |
(IP보기클릭)210.101.***.***
(IP보기클릭)211.200.***.***
(IP보기클릭)14.4.***.***
(IP보기클릭)222.99.***.***
(IP보기클릭)115.31.***.***
아무리 생각해도 똥겜은 아님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18.36.***.***
낮음<-- 옵션이 있따구! | 22.12.03 19:06 | | |
(IP보기클릭)61.84.***.***
(IP보기클릭)222.99.***.***
저도 해보니 정말 딱 언리얼 엔진 셰이더 컴파일 부분만 개선해서 스터터링만 잡은 패치더군요 프레임 자체는 레이트레이싱 켜져 있는 이상 FSR로는 체감되게 올라가질 않네요 DLSS가 시급... | 22.12.03 19:07 | | |
(IP보기클릭)61.85.***.***
(IP보기클릭)121.162.***.***
(IP보기클릭)22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