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 데뷔한지 어제로 7년째를 맞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네요 럭키세븐
이런 느낌 이네요. 유래가 좋네요.
네 그래서 오늘도 라이브 있네요 Special Live Event Let’s have fun together 라고 하는 라이브가 있는데요 KT Zepp 요코하마에서 진행 됩니다.
왠지 신년 첫 번째 라이브라는 느낌이 드네요 오늘 이죠. 봄에 저도 개인 라이브 개최가 정해져 있습니다만 글쎄요.
7년 째를 맞이해서 환경이라던가 여러가디 바뀌었다는 말이 있습니다만 저의 마음가짐은 변하지 않았고 제가 하고 싶은일이나 아티스트로서 채워넣어 여러분들에게 제대로 스즈키 아이나의 노래 세계관을 전달 해나갔으면 좋겠고요.
올해의 저의 아티스트 목표 라고 할까요
제 안에서 이런 컨셉이라던가 이런 세계관으로 여러분의 마음을 울리는 그런 노래를 부르고 싶다는게 제 안에 있기 때문에 그것을 닿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만날 수 있는분은 만나자는 느낌이지만요 ㅎㅎ 슬슬 시작할게요 라디오를 통해 여러분과 큰 고리를 만들어 갈게요
[아이냐쨩 안녕하세요.
동경하는 아이냐쨩의 아티스트 데뷔&Ai catwalk 개설 6주년이 되었네요. 축하해요! 시간이 너무 빠르네요.
앞으로 있을 사진집 발매나 라이브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한국인이라 이벤트나 라이브는 전부 챙길수 없지만 응원하는 마음은 진심입니다.
또 팬클럽 리뉴얼도 하니 어떻게 팬클럽이 바뀔지 도키도키 하네요.
이번 년도에는 한국에서 이벤트나 라이브도 있었음 좋겠네요. 항상 좋은 목소리와 노래로 마음을 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벌써 울렸나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정말 순식간 이네요. 시간 참 빠르다고 말 해주시는 대로 벌써 7년째 접어들었구나... 하는 마음이 있는데요
신경 쓰지 말라고 하면 좀 그렇긴 한데요.
전부 할수없어요. 전부 갈수 없어요. 그런거 신경쓰지 마세요. 항상 응원감사합니다. 정말로요.
그밖에
떡은 쌀로 만드는건지 모르는 아이냐
코스프레는 남장하고 싶다는 아이냐
오므라이스는 데미그라스 소스보단 케첩 파입니다. 오므라이스가 데미그라스 소스라면 햄버그를 먹을거에요. 근데 오므라이스가 케첩소스라도 햄버그 우세입니다.
작년 지모아이 마츠리 기념품으로
신칸센에서 러브펀치 고로케 먹은냐
이런거도 있있습니다.
요정냐..


(IP보기클릭)49.239.***.***
(IP보기클릭)14.38.***.***
감사합니다! | 26.01.24 16:3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