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화 공략
始まり
│
분기점:山咲に誘われる
┌─────┴────┐
のる のらない
│ │
分岐点:バーに吉岡と熊川が来る 分岐点:回るテーブル
┌───┴──┐ ┌──┴───┐
吉岡に聞く 熊川に聞く 元の位置か180度 90度
│ │ │ │
終わり 終わり 終わり 終わり
│ │ │ │
緑の宝石入手 赤い宝石入手 白い宝石入手 青い宝石入手
└──────┴──┬──┴──────┘
スタッフロール
│
おまけ
│
クロス探偵物語2の予告
(タイトル画面で○を押しながらスタートしても見られる)
· 시작.
· 로쿠 메이 칸에 들어 사와다에 이야기를 듣는다.
· 자신의 방에. 아래의 아홉 점을 포인터.
문 열쇠, 도어 체인, 욕실주의 쓰고
침대, 하늘 가이, 창문,
TV, 스위치, 비디오
저녁 식사를 위해 식당에.
· 자기 소개 후 말리 이전 곱빼기 샐러드 포인터.
· 갑옷 포인터. 가네마루 사망했다.
· 갑옷 와이어 포인터. 위를보고 후크 포인터.
방송 후 모두 논의한다.
▲ 위로
분기점 : 야마자키에 초대된다
오르는 / 오르지 않는
야마자키의 권유에 오르는를 선택
· 야마자키가 목욕탕에서 쓰러진다. 마크의 방에. 야마사키 사망했다.
· 욕실에서 문 열쇠, 샤워 노즐, 문 열쇠 순으로 포인터.
스위치를 누른다.
검과 미키의 방에. 샤워 장치를 조사한다.
· 아래층에. 각 방에서 LR을 사용하면서 문을 열고 다니는.
살롱 달력에 두 번 포인터.
홀에. 마크에서 스케치를 받는다. 검의 방에 가서 취침.
· 아침 식사 후 사와다에서 모든 인물, 특별 메뉴, 지침에 대해 듣는다.
· 다음 미키에서 모든 사람에 대해 듣는다. 다시 방에 들어 가려고하면
"모든 말 했어요"라고 말하면 조사가 끝난 상태 인 것의 표시.
· 시이나의 방을 노크. 마크의 방에 들어가면 시이나가있다.
· 점심. 그 방송이있다.
· 식당
갑옷이 걸려 있던 후크 포인터.
벽, 바닥, 테이블, 의자 포인터.
검 "재미 있구나 ..."
다시 후크 포인터. 벽을 깨고 조사한다.
· 살롱 잠긴 문 포인터.
칼 "이 문은 무엇일까. 사와다 씨에게 물어 볼까"
· 사와다의 방에. 창고에 서랍에서 리모컨을 발견.
· 우선 시이나에서 모든 인물, 몬스터에 대해 듣는다.
· 이시 쿠라 방에 두 번 들어 가려고한다. 샤워 장치를 조사한다.
· 이마무라의 방에. 문자 입력 엘리스를 입력하세요.
모든 인물, 몬스터 (두 번), 식물에 대해 듣는다.
검 "7 시부 슬슬 저녁 밥이다」
바로. 마크 고 말했다.
▲ 위로
분기점 : 바 요시오카와 쿠마가 온다
요시오카 듣기 / 웅천들을
▲ 위로
요시오카들을 선택
· 웅천 사망했다. 오른쪽 아래의 작은 핀과 다른 의자에 포인터.
방송 후 요시오카 방에.
검의 방에서 비디오를 본다.
· 식당에.
요시오카의 시체를 발견.
시체와 시체의 상처에 포인터.
칼 "이 상처가 치명상 것"
벽난로 포인터. 옷을 발견.
벽난로 포인터. MO를 발견.
· 살롱 녹색 의자 포인터. 혈액을 발견.
· 식당으로 돌아 벽난로 포인터. 시체 앞에서
명령의 "조사" "본다" "가지고"종이를 본다.
종이 내용 :이 집 어딘가에 살인자 ...
· 살롱 달력 포인터. 1564 포인터.
살인 스케줄을 안다.
· 문자 입력에서 미키를 입력하세요.
· 보충 식 입력을한다.
금요일이 나타내는 것은 ... 실버 사이
토요일이 나타내는 것은 ... 빨강 사이
화요일가 나타내는 것은 ... 재 사이
월요일이 나타내는 것은 ... 파랑 사이
검의 방에. 큰 소리가 난다.
· 미키의 방에. 침대의 하늘 가이가 낙하하고있다.
문 열쇠, 창문, 하늘 가이 포인터. 다시 방에 들어 가려고하면
검이 "대체로 조사했다"라고 말하면 조사가 끝난 상태 인 것의 표시.
· 요시오카 방 비디오 포인터. 되감기 세 번 정도 발생.
검 "혼자 술집에 가서 수수께끼가 풀린거야"
· 사와다의 방에. 검의 방에와달라고하고
명령 "가지고"옷을 두 번 선택.
마크 등 네 사람의 방에. 술집에 집합.
· 문자 입력을한다.
주스를 마신 위해 사용한 트릭은 ... 잠재적
요시오카을 공중에 사용한 방법은 ... 지렛대
도청기가 설치되어 있던 것은 ... 후쿠
· 끝.
웅천들을 선택
· 요시오카 사망했다. 오른쪽 아래의 작은 핀과 다른 의자에 포인터.
· 구마의 방에. 조건을 말한다.
검의 방에서 비디오를 본다.
· 식당에.
웅천의 시체를 발견.
시체와 시체의 상처에 포인터.
칼 "이 상처가 치명상 것"
부지깽이 포인터.
벽난로 포인터. 옷을 발견.
· 살롱 녹색 의자 포인터. 혈액을 발견.
· 식당으로 돌아 벽난로 포인터. 시체 앞에서
명령의 "조사" "본다" "가지고"종이를 본다.
종이의 내용 : "록 명감」의 아나 쿠라에 ...
· 한 층 중앙 복도와 각 방의 바닥 포인터 (LR을 사용하면서).
바 및 창고는 벽에 포인터.
· 식당으로 돌아 마크와 아나그램에 대해 말한다.
마크와 이야기하지 않을 때는 일단 조사한 곳을 다시 조사하고 나서
다시 식당에 들어가면 좋을 것 같다.
· 문자 입력에 털도 깨끗이 가면 입력.
· 술집 벽에 가면 포인터.
명령의 "조사" "가지고" "사용"살인 예고를 안다.
검의 방에. 큰 소리가 난다.
· 미키의 방에. 침대의 하늘 가이가 낙하하고있다.
문 열쇠, 창문, 하늘 가이 포인터. 다시 방에 들어 가려고하면
검이 "대체로 조사했다"라고 말하면 조사가 끝난 상태 인 것의 표시.
· 웅천 방 비디오 포인터. 되감기 세 번 정도 발생.
검 "혼자 술집에 가서 수수께끼가 풀린거야"
· 사와다의 방에. 검의 방에와달라고하고
명령 "가지고"옷을 두 번 선택.
마크 등 네 사람의 방에. 술집에 집합.
· 문자 입력을한다.
주스를 마신 위해 사용한 트릭은 ... 잠재적
웅천을 공중에 사용한 방법은 ... 지렛대
도청기가 설치되어 있던 것은 ... 후쿠
· 끝.
▲ 위로
야마자키의 권유에 오르지 않는 선택
· 비명이 들린다. 웅천의 방에. 웅천 목욕탕에서 넘어져있다.
마크의 방에. 웅천 사망했다.
· 욕실에서 문 열쇠, 샤워 노즐, 문 열쇠 순으로 포인터.
스위치를 누른다. 유리 포인터.
검과 미키의 방에. 샤워 장치를 조사한다.
· 아래층에. 각 방에서 LR을 사용하면서 문을 열고 다니는.
살롱 달력에 두 번 포인터.
홀에. 마크에서 스케치를 받는다. 검의 방에 가서 취침.
· 아침 식사 후 사와다에서 모든 인물, 특별 메뉴, 지침에 대해 듣는다.
· 다음 미키에서 모든 사람에 대해 듣는다. 다시 방에 들어 가려고하면
"모든 말 했어요"라고 말하면 조사가 끝난 상태 인 것의 표시.
· 야마자키 방에.
· 시이나의 방을 노크. 마크의 방에 들어가면 시이나가있다.
· 점심.
▲ 위로
분기점 : 돌 테이블
원래 위치 또는 180도 돌 / 90도 돌리면
▲ 위로
원래 위치 또는 180도 자전을 선택
· 요시오카 사망했다. 요시오카 열쇠를 건네 받는다.
· 요시오카 방에. PC 등에 포인터.
· 우선 시이나에서 모든 인물, 몬스터에 대해 듣는다.
· 이시 쿠라 방에 두 번 들어 가려고한다. 샤워 장치를 조사한다.
· 이마무라의 방에. 문자 입력 엘리스를 입력하세요.
모든 인물, 몬스터 (두 번), 식물에 대해 듣는다.
· 식당에.
갑옷이 걸려 있던 후크 포인터.
벽, 바닥, 테이블, 의자 포인터.
검 "재미 있구나 ..."
다시 후크 포인터. 벽을 깨고 조사한다.
· 살롱 잠긴 문 포인터.
칼 "이 문은 무엇일까. 사와다 씨에게 물어 볼까"
· 사와다의 방에. 창고에 서랍에서 리모컨을 발견.
검 "7 시부 슬슬 저녁 밥이다」
바로. 마크 고 말했다.
방송 후 야마자키 방에.
검의 방에서 비디오를 본다.
· 조리장에. 야마자키의 시체를 발견.
· 시체에 박힌 숟가락 포인터.
명령의 "조사"에서 숟가락을 선택합니다.
시체의 상처에 포인터.
칼 "이 상처가 치명상 것"
벽난로 포인터. 옷을 발견.
· 살롱 녹색 의자 포인터. 혈액을 발견.
· 식당으로 돌아 명령 "조사"에서 야마자키의 시체를 선택합니다.
명령의 "보기" "가지고"종이를 본다.
종이 내용 :이 집 어딘가에 살인자 ...
· 살롱 달력 포인터. 1564 포인터.
살인 스케줄을 안다.
· 문자 입력에서 미키를 입력하세요.
· 보충 식 입력을한다.
금요일이 나타내는 것은 ... 실버 사이
화요일가 나타내는 것은 ... 재 사이
월요일이 나타내는 것은 ... 파랑 사이
토요일이 나타내는 것은 ... 빨강 사이
검의 방에. 큰 소리가 난다.
· 미키의 방에. 침대의 하늘 가이가 낙하하고있다.
문 열쇠, 창문, 하늘 가이 포인터. 다시 방에 들어 가려고하면
검이 "대체로 조사했다"라고 말하면 조사가 끝난 상태 인 것의 표시.
· 야마자키 방 비디오 포인터. 되감기 세 번 정도 발생.
검 "혼자 술집에 가서 수수께끼가 풀린거야"
· 사와다의 방에. 검의 방에와달라고하고
명령 "가지고"옷을 두 번 선택.
마크 등 네 사람의 방에. 술집에 집합.
· 문자 입력을한다.
주스를 마신 위해 사용한 트릭은 ... 잠재적
도청기가 설치되어 있던 것은 ... 후쿠
· 끝.
90도 돌리는를 선택
· 야마자키 사망했다.
· 식당
갑옷이 걸려 있던 후크 포인터.
벽, 바닥, 테이블, 의자 포인터.
검 "재미 있구나 ..."
다시 후크 포인터. 벽을 깨고 조사한다.
· 살롱 잠긴 문 포인터.
칼 "이 문은 무엇일까. 사와다 씨에게 물어 볼까"
· 사와다의 방에. 창고에 서랍에서 리모컨을 발견.
· 우선 시이나에서 모든 인물, 몬스터에 대해 듣는다.
· 이시 쿠라 방에 두 번 들어 가려고한다. 샤워 장치를 조사한다.
· 이마무라의 방에. 문자 입력 엘리스를 입력하세요.
모든 인물, 몬스터 (두 번), 식물에 대해 듣는다.
검 "7 시부 슬슬 저녁 밥이다」
바로. 마크 고 말했다.
방송 후 요시오카 방에.
검의 방에서 비디오를 본다.
· 식당에.
요시오카의 시체를 발견.
시체와 시체의 상처에 포인터.
칼 "이 상처가 치명상 것"
벽난로 포인터. 옷을 발견.
벽난로 포인터. MO를 발견.
· 살롱 녹색 의자 포인터. 혈액을 발견.
· 식당으로 돌아 벽난로 포인터. 시체 앞에서
명령의 "조사" "본다" "가지고"종이를 본다.
종이 내용 : 로쿠 메이 칸에 초청 네요 남자 친구에게 ...
· 문자 입력에 초대 수수께끼를 입력하세요.
· 사와다의 방에. 살인 예고를 안다.
검의 방에. 큰 소리가 난다.
· 미키의 방에. 침대의 하늘 가이가 낙하하고있다.
문 열쇠, 창문, 하늘 가이 포인터. 다시 방에 들어 가려고하면
검이 "대체로 조사했다"라고 말하면 조사가 끝난 상태 인 것의 표시.
· 요시오카 방 비디오 포인터. 되감기 세 번 정도 발생.
검 "혼자 술집에 가서 수수께끼가 풀린거야"
· 사와다의 방에. 검의 방에와달라고하고
명령 "가지고"옷을 두 번 선택.
마크 등 네 사람의 방에. 술집에 집합.
· 문자 입력을한다.
주스를 마신 위해 사용한 트릭은 ... 잠재적
요시오카을 공중에 사용한 방법은 ... 지렛대
도청기가 설치되어 있던 것은 ... 후쿠
· 끝.
▲ 위로
덤
· 내용
마크 강의의 형태로 일곱째 화 트릭이나
범인의 후속 대해 해설.
·보기위한 조건
네 가지 보석을 하나의 파일에 모은다.
스탭롤 후 성별을 선택 수수께끼가 남아있는 선택한다.
http://nobu0223.gozaru.jp/game/c1k_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