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초합금] 메탈빌드는 최고 수준의 퀄리티 [31]


profile_image


(4796618)
51 | 31 | 23850 | 비추력 48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1
1
 댓글


(IP보기클릭)220.26.***.***

BEST
요새 도색문제 심각한거같아요 메탈컴포짓 윙제로 이번신작도 그렇고 옆동네 가면라이더쪽은 아예 광고사기쳐서 난리더라구요
26.05.10 00:40

(IP보기클릭)118.39.***.***

이야....도색 못하는 사람은 그냥 놔두ㅡㄹ수 밖에 없다
26.05.09 22:02

(IP보기클릭)182.220.***.***

엔토리스
뭐라...할말이 없네요..ㅠㅠ;; | 26.05.09 22:40 | |

(IP보기클릭)39.116.***.***

이런짓을 언제까지 해야하는 것인가....
26.05.09 22:31

(IP보기클릭)182.220.***.***

피규어 아틀리에
제가 보기에는 제가 죽어도 누군가는 계속 할 거 같습니다. 자잘한 사건으로는 꿈쩍을 안해서 ;; | 26.05.09 22:40 | |

(IP보기클릭)119.193.***.***

중국에서 만들다 보니 도색이 개판인게 반다이...
26.05.09 23:13

(IP보기클릭)182.220.***.***

니나가라군대
익숙해 져야지요... | 26.05.10 01:11 | |

(IP보기클릭)220.26.***.***

BEST
요새 도색문제 심각한거같아요 메탈컴포짓 윙제로 이번신작도 그렇고 옆동네 가면라이더쪽은 아예 광고사기쳐서 난리더라구요
26.05.10 00:40

(IP보기클릭)182.220.***.***

코코몽
qc는 그래도 프리덤은 예전거라 그렇고 요세 나오는건 조오오오오금 나아지긴 했는데.. 문제는 말씀대로 또 컬러 사기가... 샘플하고 다를수는 있는데 최근 일터진건 지들이 고급컬러라고 강조해서 색 이쁘게했다 이래놓고 싼티 나는 펄 골드나 아에 라이더쪽은 채색을 안해놓고...참..에호ㅠ | 26.05.10 01:12 | |

(IP보기클릭)218.52.***.***

....설마 이 모든게 한체에서...
26.05.11 01:55

(IP보기클릭)182.220.***.***

itahar
구분 안 지으면 한 체입니다. | 26.05.11 02:59 | |

(IP보기클릭)124.63.***.***

이런 시X 스리덤 리바이벌 주문했다고 신났던 나 자신이 갑자기 현타가 씨게 온다..........
26.05.11 16:14

(IP보기클릭)182.220.***.***

초보콜렉터
엄... | 26.05.15 03:12 | |

(IP보기클릭)61.76.***.***

1~2만원 짜리도 아니고 몇십만을 하는 비싼 메탈빌드인데 이런 문제가 ㄷㄷㄷㄷ그걸 또 이렇게 완벽히 고쳐내는 금손 노을님 부럽습니다.
26.05.14 16:50

(IP보기클릭)182.220.***.***

■진격!!매국의 굥■
때려치고 싶습니다 | 26.05.15 03:12 | |

(IP보기클릭)118.235.***.***

요즘 나오는 여타 중국 오리지널 메카닉 피규어 내는 곳들 보면 저 문제가 중국이라 생기는 문제는 아닌 것 같읍니다… 장인이 다 은퇴할 나이가 되어 생긴 일 아닐런지…
26.05.14 18:25

(IP보기클릭)182.220.***.***

비오네
중국 장인 40대 알바...진짜 장인은 이미 잘쳐주는데 갔을겁니다.. | 26.05.15 03:12 | |

(IP보기클릭)121.144.***.***

비오네
그 장인들 중국 완성품 업체로 다 스카웃 되어 갔답니다. 요즘 중국제 합금완성품들 퀄리티 엄청납니다.. 물론 중국 자체ip라는 약점은 있지만 동사이즈 제품들 퀄리티 비교하면 중국업체 제품이 일본산 같고 반다이가 '중국산'같습니다. | 26.05.15 09:08 | |

(IP보기클릭)121.180.***.***

qc 가 문제. 불량난건 폐기해야되는데 갖다 파는 놈이 잘못이죠.
26.05.14 19:46

(IP보기클릭)182.220.***.***

毛부리
??? : 응 as안돼...응 환불 하면 계정 제한~ | 26.05.15 03:13 | |

(IP보기클릭)183.97.***.***

26.05.14 22:34

(IP보기클릭)182.220.***.***

루리웹-9370325388
완벽한 qc | 26.05.15 03:13 | |

(IP보기클릭)58.29.***.***

이런게 수십만원하는 제품 퀄리티라구요? 한동안 관심끉고 살아서 잘 몰랐는데 좀 심각한데요?
26.05.14 23:17

(IP보기클릭)182.220.***.***

케이블이없어.
더하면 더한 것도 많습니다. | 26.05.15 03:13 | |

(IP보기클릭)222.120.***.***

돈은 돈대로 받고 품질은 개판이고...
26.05.15 07:32

(IP보기클릭)182.220.***.***

하얀 악마
유구한 전통.. | 26.05.16 01:18 | |

(IP보기클릭)121.144.***.***

많이 찍어내는 제품군도 아닌데 샘플군 검수가 아니고 전체검수해도 충분할텐데... 저딴식으로 QC 할거면 그냥 대량으로 찍어내던가...
26.05.15 09:06

(IP보기클릭)182.220.***.***

현무킥
이제는 샘플사기로 답중입니다. | 26.05.16 01:18 | |

(IP보기클릭)118.235.***.***

메탈스트럭쳐도 이런 하자가 있으려나..?
26.05.15 10:07

(IP보기클릭)182.220.***.***

뿌움
있습니다...과거 수리한거 좀 보시면 있어요 | 26.05.16 01:18 | |

(IP보기클릭)114.203.***.***

프로비던스인가..
26.05.15 14:39

(IP보기클릭)182.220.***.***

겸둥현진
예아!~ | 26.05.16 01:18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