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리뷰] 반프레스토 아구몬, 제일복권 워그레이몬 [6]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391531)
34 | 6 | 20900 | 비추력 204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
1
 댓글


(IP보기클릭)1.236.***.***

보통 아구몬 피규어는 입쪽에 접합선이 생기던데 그런 것 없이 잘 나왔네요
26.05.05 20:26

(IP보기클릭)121.164.***.***

붉은멜론
소프비라 부드럽게 찌그러트릴 수 있어서 저런 금형이 가능해보이네요. | 26.05.06 14:04 | |

(IP보기클릭)1.241.***.***

나는 나보다 약한 녀석의 명령 따윈 듣지 않는다.
26.05.05 21:22

(IP보기클릭)110.35.***.***

드라몬킬러가 손가락 처럼 펴져있는게 박진감있네요
26.05.15 20:55

(IP보기클릭)58.227.***.***

오오 퀄리티 완전좋네요
26.05.17 20:00

(IP보기클릭)58.29.***.***

피카츄 땜에 유사 노란 공룡이 탄생 한건가요?
26.05.17 21:5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