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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6.101.***.***
74.196.***.***
ㅠ.ㅠ | 20.12.02 13:57 | | |
211.202.***.***
74.196.***.***
정말 악몽 그 자체네요... | 20.12.02 15:57 | | |
211.202.***.***
혹시 미호요 공식샵에서 구입하셨나요?? | 20.12.02 20:04 | | |
74.196.***.***
네. 문의해본 결과 교환해준다고 연락은 왔습니다. 중국으로 배송은 물론 제가 내야하지만요. 사실 이번에도 타오바오 배송 중국 에이전트(타오바오 공식으로 보내는 창고입니다. 한국에는 서비스 안하는것 같은데 제가 사는 미국으로는 배대지 거치지 않고 보내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가 또 부피 줄인다고 박스를 버리고 블리스터체로 배송 왔습니다 (박스에 넣은것도 아니고 비닐에 쌓여서). 한번 더 같은 방법을 쓴건 제레때 데여서 항의했고, 공식 창고에서 하는 말이 배송 직전에 "절대 오리지날 박스 버리지 말고 그대로 보내주세요" 하고 요청하면 손 절대 안댄다고 해서였습니다. 말한대로 했는데도 또 엉망진창으로 배송왔고 기적적으로 피규어 자체는 살아남았지만 우산도 안끼워지는 불상사가 난거죠. 이제 타오바오 공식 창고는 두번 다시 쓸 일은 없고, superbuy라는 유료 배대지로 바꿨습니다. | 20.12.02 20:13 | | |
74.196.***.***
74.196.***.***
211.202.***.***
공식창고라고하면 배대지를 거치지않고 바로 직배송하는걸 말하는건가요?? 저는 2개다 몰X일로 오도록해놨는데 괜찮을까요? | 20.12.02 21:59 | | |
74.196.***.***
네. 타오바오가 대만, 미국등 몇군데는 배대지를 쓰지 않아도 되게 타오바오 공식창고에서 직접 보내주는 시스템이 되어있습니다만... 말씀드린것처럼 저렇게 개판쳐서 보내는 일이 랜덤하게 발생하기때문에 강력하게 비추입니다. 배대지 쓰셨다면 잘 오겠지만 불량 걸리면 골치아파집니다. 보통 중국으로 구매자가 비용 부담해서 다시 받고 다시 한국으로 들여와야합니다. | 20.12.02 22:04 | | |
211.202.***.***
불량 안걸리기만 기도해야겠네요 ㅠ.ㅠ | 20.12.02 22:17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