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상황에 처한 분들의 삽질 방지를 위해 공유합니다.
예약한 상품이 대략 6개 정도 되는데 올해에 기한 만료된 카드로 결제했었습니다.
저도 역시 다른 카드로 변경해봐도 다시 시도하라는 메시지만 표시됩니다.
얼마전 발매된 제품을 챗으로 직접 문의해봐도 자기들도 할 수있는 조치는 없고 기한 만료되서 취소되기만 기다려야 한다는군요...
그런데 문득 주문조회 화면을 보니 눈에 띄는게 있었습니다.
Amazon 기프트
Amazon 기프트에 희망을 걸고 아마존에서 직접 충전하고 주문 조회로 돌아오면
이렇게 변합니다.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적용 해 봅니다.
홀리 ㅅ....
그런데 오류 메세지가 이상합니다. 번호를 입력하라네요?
그래서...
(실험을 위해)웃돈주고 아마존 기프트 구매대행을 사용해서 기프트 번호를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번호를 입력했더니...
충전만 되고 적용이 안되네요?
홀리 ㅍㅋ ㅅ....
결론
- 유효기간 지난 카드 결제 주문을 살리는건 베조스가 와도 못한다.
- 아마존은 포기하고 다른 샵을 기웃거려 보자.
- 일본아마존: ㅎㅎ 호객님 기프트 구매 ㄳ
여러분은 이런짓 하지 마세요...ㅠㅠ
(IP보기클릭)1.252.***.***
(IP보기클릭)121.133.***.***
새로 등록한 카드로도 안되고 있습니다. 챗에서도 안된다고 했구요...ㅠㅠ | 20.11.25 00:03 | |
(IP보기클릭)1.252.***.***
새로 등록한 카드를 전산에서 받아들이도록 요청을 넣어달라고 라이브쳇으로 해보세요 저도 그렇게 하고 하루뒤에 됐습니다 | 20.11.25 00:04 | |
(IP보기클릭)121.176.***.***
(IP보기클릭)121.133.***.***
물론 가격은 최저가가 아니겠죠...ㅠㅠ | 20.11.25 00:04 | |
(IP보기클릭)73.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