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베스트하비 입니다~
예약 구매를 하시고 제품이 발매되기를
오래 기다려 주셨는데
불량이슈로 안내를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현재 제조사와 관련 불량 이슈들에 대해
계속 연락을 주고 받고 있으며
이후 대응 방법이 결정되면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아래는 제조사의 공식 안내 내용입니다.
관련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
불량 대응에 대해 새로운 소식이
들어오는대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
(IP보기클릭)125.242.***.***
5% 랑 천지차이네 시부럴롬들 어휴....
(IP보기클릭)24.42.***.***
개인적으로 국내 굿스마일총판이 대응을 너무 잘해줘서 너무 감사함...ㅠㅅ ㅠ
(IP보기클릭)59.15.***.***
A/S 란 이런것이지 어디퍼센트랑 다르다
(IP보기클릭)118.235.***.***
굿스마 총판 일을 열심히 하네 충성하고싶게
(IP보기클릭)121.129.***.***
(IP보기클릭)24.42.***.***
개인적으로 국내 굿스마일총판이 대응을 너무 잘해줘서 너무 감사함...ㅠㅅ ㅠ
(IP보기클릭)118.235.***.***
굿스마 총판 일을 열심히 하네 충성하고싶게
(IP보기클릭)125.242.***.***
5% 랑 천지차이네 시부럴롬들 어휴....
(IP보기클릭)39.122.***.***
국산은 어지간하면 가전제품 빼고 거르세요 내수 차별이 기본베이스인 놈들이 많아요 | 22.06.01 01:58 | | |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237.***.***
(IP보기클릭)121.129.***.***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59.15.***.***
A/S 란 이런것이지 어디퍼센트랑 다르다
(IP보기클릭)211.51.***.***
(IP보기클릭)39.115.***.***
(IP보기클릭)180.229.***.***
(IP보기클릭)14.63.***.***
(IP보기클릭)203.252.***.***
(IP보기클릭)211.107.***.***
(IP보기클릭)119.64.***.***
그건 아미아미쪽에 물어보시거나 굿스마일 글로벌로 직접 문의해야죠 | 22.05.31 16:32 | | |
(IP보기클릭)59.11.***.***
아미아미면 아미에서도 대응해주고 파트너샵이기 때문에 굿스마에서도 대응해줍니다 | 22.05.31 16:45 | | |
(IP보기클릭)203.229.***.***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