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질문] 점보그레이드 제타 건담.. 배송후 체크~ 파트가 없네요~~?? [11]


profile_image


(1321297)
2 | 11 | 2333 | 비추력 3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1
1
 댓글


(IP보기클릭)106.101.***.***

BEST
일단 점보그레이드 제타는 완성품 쪽이라 부품 구매가 어찌될지는 모르겠지만 프라쪽에서 부품 구매는 조립 안된 제품에서 해당 부품을 런너에서 떼어다가 파는 방식이라 점보그레이드 부품 같은건 구할 수가 없습니다... 3D 프린트는 작가분한테 여쭤보시면 될거 같은데 워낙 오래 전 제품이라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일단 점보그레이드는 완성품쪽이라 프라동에서는 원하시는 답을 얻으시긴 힘드실거에요...피규어쪽에 물어보시는게 어떨까요?
26.05.21 05:44

(IP보기클릭)106.101.***.***

BEST
일단 점보그레이드 제타는 완성품 쪽이라 부품 구매가 어찌될지는 모르겠지만 프라쪽에서 부품 구매는 조립 안된 제품에서 해당 부품을 런너에서 떼어다가 파는 방식이라 점보그레이드 부품 같은건 구할 수가 없습니다... 3D 프린트는 작가분한테 여쭤보시면 될거 같은데 워낙 오래 전 제품이라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일단 점보그레이드는 완성품쪽이라 프라동에서는 원하시는 답을 얻으시긴 힘드실거에요...피규어쪽에 물어보시는게 어떨까요?
26.05.21 05:44

(IP보기클릭)72.223.***.***

마르텔
감사합니다. 막막하네요. 제품가격이랑 배송비를 거의 반반 줬는데, 반품하기도 그렇고… | 26.05.21 10:40 | |

(IP보기클릭)211.107.***.***

워낙 오래된 희귀품이라 저같으면 3D프린트로 복구하는 쪽을 택하겠네요. 원래 부품 사진 같은걸로 비슷하게 재구성해야지 리버스엔지니어링 식으로는 견본이 없이는 불가능하겠고... 비슷하게라도 메꿔넣어야할듯...
26.05.21 08:41

(IP보기클릭)72.223.***.***

바위군
감사합니다. 존버 하다가 올라온거 보고 바로 질렀는데, 이런 일이 생길줄은… 혹시라도 소장하신분을 한분이라도 알게되면 염치불구하고 3d 스캔을 부탁해야 할 거 같아요. | 26.05.21 10:44 | |

(IP보기클릭)175.121.***.***

헉! 노팬티....
26.05.21 08:54

(IP보기클릭)72.223.***.***

파카루스
제가 보기에도요. 폴리 퍼티 주무르고 있습니다.. 민망해서.. 이거라도 붙여두려고요.. | 26.05.21 10:45 | |

(IP보기클릭)211.179.***.***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습니다. buyee쪽으로 해서 메루카리 구매 대행했었는데, 판매자가 같은 캐릭터의 다른 상품을 보낸 적이 있었습니다. 제 경우 구매할 때, buyee 보험도 같이 했었고, 시간은 좀 걸리긴 했지만(1달정도?) 결국은 buyee 쪽에서 환불해주는 걸로 마무리 되었었습니다. 제가 받은건 100엔짜리 상품이어서 그랬는지는 모르지만, buyee쪽에서 미안하다고, 상품은 반품할필요없다고 하더라고요.
26.05.21 09:20

(IP보기클릭)72.223.***.***

나하트
바이이한테 연락이 없네요.. 그래도 제가 배송전 사진 서비스를 생각없이 선택했었는데, 그사진에도 스커트가 없는게 찍혔어서, 그래도 비벼볼 구석이 있을거 같아요. | 26.05.21 10:48 | |

(IP보기클릭)14.56.***.***

캬스발 렘
배송전에 사진을 확인했는데 그쪽에서도 문제 없다고 생각하고 산게 아니냐! 환불 안된다! vs 처음 너가 보낼때부터 부품 누락이 있었네! 하자품이다! 로 얼굴 붉히는 일 없이 빠르게 환불받으실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 26.05.21 19:20 | |

(IP보기클릭)211.234.***.***

설마? 뭔가 스커트 부분이 빠진것 같은데요!?
26.05.21 17:00

(IP보기클릭)121.161.***.***

BUYEE는 사용시에 옵션이 여러 가지인데 검수, 보상 옵션 넣지 않았으면 배상받기 매우 어렵습니다. 문제는 검수, 배상 옵션이 터무니 없이 비싸서 보통은 신청 안한다는 건데요. 제작사인 반다이한테 다이렉트로 문의넣는게 더 빠를지도 모릅니다. 구매시에 하자품인걸 입중 가능할때 얘기겟지만요. 사진자료라도 보내 보심이...
26.05.22 11:3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