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섬광의 해서웨이 5차 관람 [4]


profile_image


(1255689)
7 | 4 | 4674 | 비추력 264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211.234.***.***

1부에 비해 2부는 정신나가서 양산형뉴 지져죽이려는 개 강렬했었죠
26.05.15 21:47

(IP보기클릭)182.216.***.***

저는 5차까지는 아니고 3차로 내일 보러갑니다 이터널 쿠폰이 탐나기도하고 영화쿠폰 6천원짜리 뿌리길래 ㅎㅎ
26.05.15 21:51

(IP보기클릭)39.123.***.***

저는 딱 특전주기인 4차까지만 관람했네요 몇번을 봐도 질리지않았습니다
26.05.15 22:09

(IP보기클릭)182.222.***.***

당근 같은 데 보면 아주 싼 가격...으로 표가 올라 오기도 하더군요. 전 2천원!에 2회차 보고 - 인천쪽 - 특전도 챙겨 왔죠. ^^ㅋ
26.05.15 22:1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