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올해 8월로 오다이바 명물 유니콘 건담이 서비스 종료… [12]


profile_image


(937686)
10 | 12 | 5537 | 비추력 46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2
1
 댓글


(IP보기클릭)1.230.***.***

BEST

26.05.15 20:22

(IP보기클릭)1.230.***.***

BEST

26.05.15 20:22

(IP보기클릭)118.235.***.***

과연 다음 타자는?!
26.05.15 20:29

(IP보기클릭)182.221.***.***

새로 입상 만든다고하는것 같은데 다음 건담은 뭐가 될련지? 프리덤은 상하이에 있고 뉴건담은 아종이지만 후쿠오카에 있긴하니 제외되겠네요 건담 자체의 인기를 생각하면 제타나 스트라이크 건담 언저리가 타당해보이고 신세대들한테 어필한다면 에어리얼도 유력해보이는군요
26.05.15 20:30

(IP보기클릭)61.98.***.***

팬텀V2改
유니콘 이후에 나온것 중에 반응 젤 좋았던건 에어리얼 | 26.05.15 22:36 | |

(IP보기클릭)118.235.***.***

올 초에 도쿄가서 인상 깊게 보고 왔는데.. 아쉽..
26.05.15 21:02

(IP보기클릭)112.184.***.***

8년이면 꽤 오래있었네요. 그래도 퍼스트건담, 유니콘 둘다 한번씩 보고왔었으니 아쉽진 않지만... 다음엔 뭐가 세워질지 기대되네요
26.05.15 21:07

(IP보기클릭)121.161.***.***

햐 이걸 끝내 못보는 건가 ㅠㅜ
26.05.15 21:37

(IP보기클릭)223.38.***.***

하씨...오늘 익콩을 샀어야 했나?
26.05.15 22:00

(IP보기클릭)61.98.***.***

헐 그럼 아이에 철거하는건가요?.. 아니면 변신하는걸 이제 안한다는건가요?
26.05.15 22:35

(IP보기클릭)218.48.***.***

루리웹-9017808102
전에 것들처럼 그냥 없어지는 거겠죠. | 26.05.15 23:43 | |

(IP보기클릭)210.204.***.***

처음봤을때 그 감동이 다시 생각나에요. ㅠㅠ
26.05.16 00:32

(IP보기클릭)220.118.***.***

29년 50주년에 맟춰서 새거 만들겟네요
26.05.16 09:4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