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3147\u3147\u3131","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9c8\ub77c\ud1a4","rank":0},{"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c544\ub80c","rank":-1},{"keyword":"\uc57c\uad6c","rank":0},{"keyword":"\ud06c\uc544","rank":3},{"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5},{"keyword":"\uc6d0\uc2e0","rank":1},{"keyword":"@","rank":5},{"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new"},{"keyword":"\ub274\ud1a0\ub07c","rank":"new"},{"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cc38\uad50\uc721","rank":-3},{"keyword":"\ub125\uc2a8","rank":-8},{"keyword":"\uac74\ub2f4","rank":"new"}]
(IP보기클릭)222.107.***.***
진짜임다
(IP보기클릭)122.36.***.***
HGUC 카풀 제발.......
(IP보기클릭)14.4.***.***
(IP보기클릭)222.107.***.***
호리미야
진짜임다 | 26.05.15 20:15 | |
(IP보기클릭)182.221.***.***
의외로 안나온것들도 많네요 에이지는 에이지1만 나온것 같고말이죠 | 26.05.15 20:26 | |
(IP보기클릭)1.230.***.***
그러고보니 제타 건담 등장하는 장면에서도 막투가 아닌 디제가 나와서 조금 아리송 했죠 일반적으로 제타 3인방 하면 제타, 백식, 맠투이고 예전에 발매한 그리프스 전역 스페셜 컬러 세트에서도 그렇게 냈는데 어째 이번 영상에서는 맠투 대신 디제가 ㅋㅋ | 26.05.15 20:28 | |
(IP보기클릭)1.230.***.***
주인공 기체 등장 시킬때 TV판 주인공들만 등장 시키는가 보구나 했는데 F91은 또 극장판이고 강화형태가 아닌 주인공의 초기 기체만 등장하나 했는데 몇몇은 강화 기체 들고 나왔죠 살짝 기준이 갸우뚱 했습니다. 에이지나 시드 같은 경우 주인공이 2명 이상이니 상징이 되는 대표 1명만 등장 시킨 것 같다고 생각중입니다. | 26.05.15 20:31 | |
(IP보기클릭)121.187.***.***
20세기 주인공들은 후기형으로 나오고 21세기 주인공들은 초기형으로 나왔더군요 | 26.05.15 20:57 | |
(IP보기클릭)1.230.***.***
| 26.05.15 21:11 | |
(IP보기클릭)121.161.***.***
역학적으로 보면 무거운 몸통 부분이 지면으로 추락하기에 절대 날수 있을거 같지 않은데 뭔가 모르는 기술력이 들어갔나 보네요 | 26.05.15 21:39 | |
(IP보기클릭)222.107.***.***
(IP보기클릭)182.221.***.***
나름 주인공의 최종기체니까 언젠가는 나올지도요 ㅎㅎ | 26.05.15 20:26 | |
(IP보기클릭)122.36.***.***
설마 내부에 옥고를 잔뜩 탑재한 채로.......!? | 26.05.15 22:57 | |
(IP보기클릭)106.101.***.***
빅랑은 아가마 출격덱 같은거라던가 아크엔젤 브릿지같은 걸로 나오지않을까 생각하네요 | 26.05.16 11:21 | |
(IP보기클릭)211.213.***.***
(IP보기클릭)182.216.***.***
이것저것 보이는건 많습니다 G루시퍼도 있는것 같네요 | 26.05.15 21:40 | |
(IP보기클릭)122.36.***.***
HGUC 카풀 제발.......
(IP보기클릭)182.221.***.***
카풀도 발매가 절실한 놈이네요 | 26.05.16 04:49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2.156.***.***
RG | 26.05.16 23:43 | |
(IP보기클릭)11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