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파즈를 완성했습니다. [4]


profile_image
profile_image (857696)
7 | 4 | 4148 | 비추력 11164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4.4.***.***

장갑을 벗어도 생각보다 듬직하네요.
26.05.15 20:13

(IP보기클릭)122.32.***.***

호리미야
윙실드가 없어도 하박이 좀 얇아도 두툼하더라고요. | 26.05.15 20:20 | |

(IP보기클릭)113.30.***.***

역시 풀아머덥젯계열은 파즈가 갑인 듯 합니다.
26.05.15 20:41

(IP보기클릭)211.33.***.***

저는 처음 나왔을때 만들었지만 적으신대로 파츠 입힌것도 멋지지만 벗긴것도 멋집니다 마치 더블제타 3호기 ^^
26.05.15 22:3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