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이번 50주년 기념 영상 정말 마음에 드네요. [12]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753800)
14 | 12 | 6238 | 비추력 126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2
1
 댓글


(IP보기클릭)182.216.***.***

BEST
퍼건부터 실시간 감상한 사람은 손주까지 볼 나이라는게 리얼해서 무섭네요 ㅎㅎ
26.05.15 19:54

(IP보기클릭)182.216.***.***

BEST
퍼건부터 실시간 감상한 사람은 손주까지 볼 나이라는게 리얼해서 무섭네요 ㅎㅎ
26.05.15 19:54

(IP보기클릭)1.230.***.***

팬텀V2改
그건 그렇습니다 ㅋㅋㅋ 퍼건 첫방영때부터 줄곧 보아오신 분들은 연세가 있을때니 50년의 세월이 역시 만만치 않구나 다시 생각드네요 ㅋㅋ | 26.05.15 20:09 | |

(IP보기클릭)49.239.***.***

모든세대를 본건아니지만 그동안봐온 건담들 생각나서찡하더군요
26.05.15 19:54

(IP보기클릭)1.230.***.***

더울땐콜라
맞아요 동감합니다. 저도 퍼건부터 보진 않았고 중간부터 유입되었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건담이라는 작품을 좋아하고 함께 한 시간들을 생각하면 찡한게 올라오더라고요 :) | 26.05.15 20:19 | |

(IP보기클릭)211.222.***.***

와..너무 잘만들엇다
26.05.15 20:19

(IP보기클릭)1.230.***.***

화이트_모로
인정합니다. 이번 N주년 기념 영상도 너무 잘만들었어요 노래도 좋고 | 26.05.15 20:20 | |

(IP보기클릭)61.253.***.***

영상보다 노래가 듣기 좋네요 저는.. (일본어 못알아들음)
26.05.15 20:30

(IP보기클릭)1.230.***.***

MinTe
영상은 본문 쓴 대로 사람마다 느끼는 바가 다를거니깐요. 저는 영상과 노래 둘 다 정말 마음에 들었고 노래는 나중 풀버전 뜨면 자주 듣고 다닐 것 같습니다. | 26.05.15 20:36 | |

(IP보기클릭)14.56.***.***

제목도 참 괜찮음 소년과 건담
26.05.15 21:10

(IP보기클릭)1.230.***.***

花香蝶自來
영상의 내용을 생각하면 제목 잘 지은 것 같아요 | 26.05.15 22:33 | |

(IP보기클릭)175.120.***.***

G건담 장면에서 당황해서 먹던 거 떨어트리는 디테일;;;;
26.05.15 21:46

(IP보기클릭)1.230.***.***

CuKurz
맞습니다 ㅋㅋ 그 당시의 충격을 잘 표현 해낸 디테일 | 26.05.15 22:33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