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건담 50주년 기념 영상 [6]


profile_image


(5771420)
16 | 6 | 6035 | 비추력 5375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
1
 댓글


(IP보기클릭)218.48.***.***

BEST
30주년 영상 본 게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이렇게...
26.05.15 19:17

(IP보기클릭)182.216.***.***

BEST
빌드 신작이라도 나오나해서 설랬는데 아니였네요 에잉 그래도 영상은 정말 잘 만들었네요 저런 CG스타일로 MS 전투씬 잘뽑으면 멋질것 같은데 말이죠
26.05.15 19:50

(IP보기클릭)112.148.***.***

BEST
영상 보는 내내 눈물이 멈추지 않네요.....내가 건담을알게된가 국민학고 1학년때니까요 책밭힘에 1화 하일라이트를 보고 두근 두근 한 저자신으로 돌아간 기분입니다.
26.05.15 19:39

(IP보기클릭)218.39.***.***

BEST
어...다.. 좋은데.. ...마지막 주인공 릴레이에서 신 아스카가 빠진게... 눈물나는군요 후우..
26.05.15 19:59

(IP보기클릭)218.48.***.***

BEST
30주년 영상 본 게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이렇게...
26.05.15 19:17

(IP보기클릭)112.148.***.***

BEST
영상 보는 내내 눈물이 멈추지 않네요.....내가 건담을알게된가 국민학고 1학년때니까요 책밭힘에 1화 하일라이트를 보고 두근 두근 한 저자신으로 돌아간 기분입니다.
26.05.15 19:39

(IP보기클릭)182.216.***.***

BEST
빌드 신작이라도 나오나해서 설랬는데 아니였네요 에잉 그래도 영상은 정말 잘 만들었네요 저런 CG스타일로 MS 전투씬 잘뽑으면 멋질것 같은데 말이죠
26.05.15 19:50

(IP보기클릭)218.39.***.***

BEST
어...다.. 좋은데.. ...마지막 주인공 릴레이에서 신 아스카가 빠진게... 눈물나는군요 후우..
26.05.15 19:59

(IP보기클릭)116.127.***.***

일본판 응답하라1979
26.05.15 22:56

(IP보기클릭)118.235.***.***

대충 67년생 정도라 치면 벌써 손주볼 나이인가??
26.05.16 12:4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