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사실 반다이는 프라가격 확 두배쯤 올리고 싶은데... [10]


profile_image


(5705641)
19 | 10 | 6415 | 비추력 3007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0
1
 댓글


(IP보기클릭)125.132.***.***

BEST
반죽음 프반들 보면 기존 킷에다가 추가 장비를 포함시켜서 가격을 올려서 판매하긴 했죠 이전 부터 그러긴 했었죠 건담 에피온 ew만 해도 파츠 몇개만 추가했을 뿐인데 당시에 대강 계산해보니 추가장비가 24000원 정도 되더군요
26.05.12 22:07

(IP보기클릭)61.105.***.***

BEST
공감합니다 웹한정은 말할것도 없고 가격인상 시작한 이후로는 일반판도 재판할때마다 가격이 올라가 있더라구요
26.05.13 01:48

(IP보기클릭)203.229.***.***

BEST
반다이가 뭔가 예전만한 장인정신이 사라진 느낌이 들어요. 품질은 그대로에 가격은 쭉쭉 올라가는 느낌
26.05.13 09:07

(IP보기클릭)125.132.***.***

BEST
반죽음 프반들 보면 기존 킷에다가 추가 장비를 포함시켜서 가격을 올려서 판매하긴 했죠 이전 부터 그러긴 했었죠 건담 에피온 ew만 해도 파츠 몇개만 추가했을 뿐인데 당시에 대강 계산해보니 추가장비가 24000원 정도 되더군요
26.05.12 22:07

(IP보기클릭)203.229.***.***

피닉스건담
너무 말도 안되게 비싸지만 웹한정이니까 뭐....하고 암묵적 용인 느낌이네요. 거기다 소매점에 이윤 안줘. 재고 안 남겨... | 26.05.12 22:16 | |

(IP보기클릭)61.105.***.***

BEST
공감합니다 웹한정은 말할것도 없고 가격인상 시작한 이후로는 일반판도 재판할때마다 가격이 올라가 있더라구요
26.05.13 01:48

(IP보기클릭)203.229.***.***

靑之彈丸
12배 유지중인 갓도 머리아프네요 ㅠ | 26.05.13 09:05 | |

(IP보기클릭)211.60.***.***

그냥 차라리 열배 올리고 웹한정도 일반으로 풀고 일반 물량 넉넉하게 풀었으면 좋겠어요
26.05.13 05:36

(IP보기클릭)203.229.***.***

BEST 희동구86
반다이가 뭔가 예전만한 장인정신이 사라진 느낌이 들어요. 품질은 그대로에 가격은 쭉쭉 올라가는 느낌 | 26.05.13 09:07 | |

(IP보기클릭)122.36.***.***


더 짜증나는 건 저 추태도 예전보단 아주 쬐끔 나아진 거라는 겁니다. 이런 실드치는 사람이 건안분 소리 듣기 딱 좋은 흉물을 프반이라고 사기치며 팔던 시절도 있었던 거 생각하면.....
26.05.13 09:14

(IP보기클릭)203.229.***.***

클랑셰=씨
태업 그 자체에 얼굴이 진짜 못생겼죠 | 26.05.14 09:00 | |

(IP보기클릭)203.246.***.***

진짜 돈 받아먹는건 각종 코팅킷에서 그러지 않나 싶어요. 예전엔 원본에다 얼마 정도만 더 올려서 팔았는데 요즘 보면 일부만 코팅해서 파는데도 원본 2개 사는거랑 비슷한 가격이 나오니... 코팅 쪽 생태는 잘 모릅니다만 개인 의뢰품도 아니고 대량 양산품의 가격폭이 이렇게 차이 나는건 대체 뭐때문인지 싶어요
26.05.13 09:17

(IP보기클릭)106.101.***.***

엔가 대비 7~8배 하던 시절에 웬만한건 다 만들어본건 행운이었네요.
26.05.13 12:4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