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래 아티팩트6 때문에 오픈런 한건데 애초 물량이 무척 적었기 때문에 정말 아슬아슬하게 구매했습니다.
추가로 기라도가 레즌과 양산기도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한 박스의 기본구성은 이것과 별로 다르지 않은 듯합니다.
총 7종이며 리가지 사자비 뉴건담은 중복입니다.
그리고 한 상자당 클리어에메랄드그린의 한정 색상이 부속됩니다.
역대 한정 색상중에 클리어레드와 함께 가장 마음에 드는 색상 같습니다.
전에 빅토리2건담 나오던 시리즈는 클리어다크그린이었는데 최악이었습니다.
집에 와보니 생각보다 빨리 받은 웹한정들. 예정보다 1달 빨리 왔더군요. 이런 경우가 있었던가 싶은...
기다리면 언젠가 재판하기는 하는군요. 와....
이 시리즈를 모으게 될줄은...
그리고 클리어그린은 야크트도가 퀘스기와 기라도가 레즌기에 하나씩 나왔네요.
기왕이면 클리어가 야크트도가 규네이기였으면 정말 좋았을것 같은데 극히 일부 파츠만 다르기 때문에
무장과 머리만 바꿔서 부분도색으로 얼추 재현 가능할 것 같습니다. :)
상황봐서 규네이기는 하나 더 사서 클리어 부분도색 버전 외에 풀도색 버전도 하나더 만들까 고민해봐야겠네요.






(IP보기클릭)125.181.***.***
짐 스나이퍼 커스텀은 이런 것도 가능합니다. ( -_-)b
(IP보기클릭)203.229.***.***
와 풀아머건담 ...이것도 재판때 못구하는 바람에....ㅠ | 26.05.12 22:04 | |
(IP보기클릭)222.102.***.***
(IP보기클릭)203.229.***.***
오프라인은 낱개구매도 가능한데 박스에 쿠폰먹이는건 안돼요. 반몰은 가능....그래서 생돈 깨졌네요 ㅠㅜ | 26.05.12 22:0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