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만족스러운 하루였습니다 [4]


profile_image


(5705641)
5 | 4 | 3104 | 비추력 3005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25.181.***.***


짐 스나이퍼 커스텀은 이런 것도 가능합니다. ( -_-)b
26.05.10 17:39

(IP보기클릭)203.229.***.***

안경모에교단
와 풀아머건담 ...이것도 재판때 못구하는 바람에....ㅠ | 26.05.12 22:04 | |

(IP보기클릭)222.102.***.***

아 아티팩트 따로 낱개구매도 가능한거였나 보군요. 사자비 뉴건담만 어떻게 구할 수 있나 했는데 지금쯤은 늦었을 것 같고...
26.05.10 18:39

(IP보기클릭)203.229.***.***

EAKISE
오프라인은 낱개구매도 가능한데 박스에 쿠폰먹이는건 안돼요. 반몰은 가능....그래서 생돈 깨졌네요 ㅠㅜ | 26.05.12 22:04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