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베한정 제타3호기... 제타 리바이브 색놀이 판이라 분할자체는 똑같겠죠.
까보자 마자 한숨만 나오더군요...
에어브러쉬가 없는고로 왠만하면 붓도색으로 부분도색 해주는 저에게도,
저렇게 크고 많은 부분을 다 스티커로 땜빵한다는 발상은 충격이었습니다.
면적이 붓으로 도저히 커버가 안되서 결국 죽어라 마스킹하고 에어브러쉬 빌려 썼죠...
가장 어이 없는 건,
건프라 에볼루션 프로젝트니 하는 거창한 타이틀 앞세워 놓고 십수년전 나왔던 구판이랑 색분할 수준이 대동소이하다는 거;;;
에혀... -_-)
좋게 좋게 말해서 " 절반의 성공" 이란 표현을 쓴 거지
개인적인 감상으로만 말하자면 이정도 세월의 흐름에, 이정도 홍보에, 이정도 결과물이면 실패라고 해도 할말 없다고 생각합니다.
색분할하기 어려운 부분도 아니고,
제타가 비인기 기체인 것도 아니고...
대체 왜 그랬을까요....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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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은 했다고 생각합니다. 제타 리바이브의 에볼루션 포인트는 가동이었고 이후 나오는 HG대다수는 제타 리바이브에서 채용된 가동 구조를 채용한 킷들이 이것저것 나왔거든요. 이건 에볼루션 프로젝트에 대해 사람들이 이해를 잘못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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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볼루션 프로젝트는 각 건프라마다 정해진 목표가 있고 해당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것이지 한 킷에서 모든 부분에서의 발전을 이루는 프로젝트는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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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제타라는 킷만 놓고 보면 실패일지 몰라도, 제타를 이용해 실험된 가동 구조는 이후 킷들에도 쓰일만큼 성공적이었단 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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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IPP 형광 바이올렛 이에요~ | 19.05.17 10:4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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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은 했다고 생각합니다. 제타 리바이브의 에볼루션 포인트는 가동이었고 이후 나오는 HG대다수는 제타 리바이브에서 채용된 가동 구조를 채용한 킷들이 이것저것 나왔거든요. 이건 에볼루션 프로젝트에 대해 사람들이 이해를 잘못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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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pran[엘프란]
에볼루션 프로젝트는 각 건프라마다 정해진 목표가 있고 해당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것이지 한 킷에서 모든 부분에서의 발전을 이루는 프로젝트는 아닙니다. | 19.05.16 13: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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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pran[엘프란]
즉 제타라는 킷만 놓고 보면 실패일지 몰라도, 제타를 이용해 실험된 가동 구조는 이후 킷들에도 쓰일만큼 성공적이었단 거죠. | 19.05.16 13:2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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킷 자체도 88 제타처럼 통수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았거나 그걸 오히려 리바이브 제타라고 내놓았다면 킷마저 성공이었겠죠 이래저래 아쉬운 리바이브 제타입니다 | 19.05.16 13:4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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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여태 나온 제타 프라모델 중에서 가동이 잘되면서 막 굴릴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좀 후하게 생각하는 편이긴 합니다. 0088은 막상 사놓고나니 아까워서 막 못 굴리겠더라고요. | 19.05.16 13:4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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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19.05.16 19:4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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