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연재] 조선엘프 다음엇지 : 99년생 [13]


profile_image


(3874836)
54 | 13 | 7752 | 비추력 5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3
1
 댓글


(IP보기클릭)58.239.***.***

BEST
99살 차이는 궁합도 안 본댔어
26.06.02 23:45

(IP보기클릭)211.177.***.***

BEST
서기 99년생 아닌게 어디야
26.06.02 23:55

(IP보기클릭)1.228.***.***

BEST
ㄹㅇㅋㅋ 이 세계관엔..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공룡 멸종했을때 느꼈다는 엘프분이...
26.06.03 00:57

(IP보기클릭)123.109.***.***

BEST
엘프치고는 애기네...
26.06.02 23:57

(IP보기클릭)125.143.***.***

BEST
기원전 99년보다는 희망찬 소식이군!
26.06.03 00:49

(IP보기클릭)58.239.***.***

BEST
99살 차이는 궁합도 안 본댔어
26.06.02 23:45

(IP보기클릭)125.189.***.***

텅장
궁합 볼 일 있으면 곤란하긴 함 | 26.06.04 00:15 | |

(IP보기클릭)211.177.***.***

BEST
서기 99년생 아닌게 어디야
26.06.02 23:55

(IP보기클릭)1.228.***.***

BEST
izuminoa
ㄹㅇㅋㅋ 이 세계관엔..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공룡 멸종했을때 느꼈다는 엘프분이... | 26.06.03 00:57 | |

(IP보기클릭)123.109.***.***

BEST
엘프치고는 애기네...
26.06.02 23:57

(IP보기클릭)175.195.***.***

어차피 거의 영생을 사는데 나이가 무슨 상관이야....
26.06.03 00:36

(IP보기클릭)125.143.***.***

BEST
기원전 99년보다는 희망찬 소식이군!
26.06.03 00:49

(IP보기클릭)124.197.***.***

1899년이면 엘프 치고는 진짜 응애응애인데?
26.06.03 01:54

(IP보기클릭)121.165.***.***


이 느낌인가? ㅋㅋㅋ
26.06.03 08:27

(IP보기클릭)99.233.***.***

엘프 관점에서 1899년하고 1989년이면 뱔로 차이 안나는 게 맞는 거 아님? 주선자 엘프는 왜 황당해 하는거지
26.06.03 11:53

(IP보기클릭)61.79.***.***

쟤네는 노화로 인한 사망이 관측이 안된거 처럼 존재해서 뭐...
26.06.03 15:49

(IP보기클릭)14.34.***.***

차이도 별로 안나구 (장이족 기준으로 진짜로)
26.06.03 15:55

(IP보기클릭)110.14.***.***


26.06.03 21:5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