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단편] 포챔스 아쉬운점... [13]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429281)
22 | 13 | 5796 | 비추력 1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3
1
 댓글


(IP보기클릭)119.171.***.***

BEST
감사합니다 이렇게 편한걸 이제 알다니......
26.06.01 10:25

(IP보기클릭)119.171.***.***

BEST
로그만 있어도 10배는 쾌적해질것같읍니다..
26.06.01 11:44

(IP보기클릭)183.100.***.***

BEST
로그는 진짜 있어야될듯..
26.06.01 10:01

(IP보기클릭)175.123.***.***

BEST
제일 아쉬운점이 없네요 카운터에 있는 아줌마가 너무 못생겼어! 당장 스킨 출시해라! 가디안이나 메가이어롭으로 바꾸는 스킨!
26.06.01 11:35

(IP보기클릭)211.55.***.***

BEST
스카우트 화면에서 보유 중인 포켓몬은 포켓볼 문양으로 표시해주긴 합니다. 보유수는 안나오지만...
26.06.01 09:50

(IP보기클릭)211.55.***.***

BEST
스카우트 화면에서 보유 중인 포켓몬은 포켓볼 문양으로 표시해주긴 합니다. 보유수는 안나오지만...
26.06.01 09:50

(IP보기클릭)119.171.***.***

BEST Shaytan
감사합니다 이렇게 편한걸 이제 알다니...... | 26.06.01 10:25 | |

(IP보기클릭)183.100.***.***

BEST
로그는 진짜 있어야될듯..
26.06.01 10:01

(IP보기클릭)119.171.***.***

BEST NO인증=주작ON
로그만 있어도 10배는 쾌적해질것같읍니다.. | 26.06.01 11:44 | |

(IP보기클릭)175.123.***.***

BEST
제일 아쉬운점이 없네요 카운터에 있는 아줌마가 너무 못생겼어! 당장 스킨 출시해라! 가디안이나 메가이어롭으로 바꾸는 스킨!
26.06.01 11:35

(IP보기클릭)119.171.***.***

코르크론충성주의자
캐릭터 디자인은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모델링이 좀 과하긴합니다.. | 26.06.01 11:43 | |

(IP보기클릭)118.37.***.***

어차피 고인물들만 있을 것 같아서 처음부터 접근조차 안하..
26.06.01 11:36

(IP보기클릭)119.171.***.***

[피젯트레이닝] 토범태영
모바일 출시때 뉴비들 많이 들어올것입니다... 아마.....! | 26.06.01 11:44 | |

(IP보기클릭)118.235.***.***

로그도 필요하지만 제 생각엔 리플레이 기능 추가 좀... 전략 게임인데 리플레이가 없어서 복기도 못하고 내 플레이랑 상대 플레이 분석도 못하고 했던 실수 반복하고... 뭐 구현하기 어려운 기능이라고 리플레이도 안만들어놨는지 모르겠어요... 완전 뉴비를 위해서 원하는 포켓몬 픽업하는 티켓같은건 아이디어 좋네요 ㅋㅋ 저도 9세대 포켓몬을 하나도 안해서 이어롭 뽑으려다가 도저히 안나와서 묵혀놨던 브다를 다시 켜서 이어롭을 가저왔었던...
26.06.01 12:39

(IP보기클릭)175.193.***.***

저도 리플 기능 있었으면... 나의 개쩌는 플레이를 다시 보고 싶다고!!
26.06.01 13:55

(IP보기클릭)211.235.***.***

마스카나 너무 꼴려요
26.06.01 15:22

(IP보기클릭)14.50.***.***

화들짝 놀라서 나중에 계산해보니까 급소 맞았던 거였음 ㅋㅋㅋ
26.06.01 16:51

(IP보기클릭)175.192.***.***

와 생각해보니 로그는 진짜 왜없을까요...!
26.06.01 21:0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