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6.7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비보:가가가 걸 죽다 [10]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969989)
18 | 10 | 7740 | 비추력 98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0
1
 댓글


(IP보기클릭)39.115.***.***

BEST
용서못해 가가가 학원 풍기위원
26.05.15 14:44

(IP보기클릭)118.33.***.***

BEST
하 일판 구매를 망설이게 만드네요 또...
26.05.15 15:18

(IP보기클릭)112.149.***.***

BEST
저러고 미탄압 버전은 특별동봉으로 뽑을거 같네요.......
26.05.15 15:20

(IP보기클릭)175.124.***.***

BEST
그냥 선배옷 긴빠이+커스텀 했단 걸로 뇌내보정을...
26.05.15 14:59

(IP보기클릭)182.210.***.***

BEST

슬슬 왜 검열판이 따로 있나 싶기도하죠
26.05.15 15:21

(IP보기클릭)39.115.***.***

BEST
용서못해 가가가 학원 풍기위원
26.05.15 14:44

(IP보기클릭)175.124.***.***

BEST
그냥 선배옷 긴빠이+커스텀 했단 걸로 뇌내보정을...
26.05.15 14:59

(IP보기클릭)118.33.***.***

BEST
하 일판 구매를 망설이게 만드네요 또...
26.05.15 15:18

(IP보기클릭)112.149.***.***

BEST
저러고 미탄압 버전은 특별동봉으로 뽑을거 같네요.......
26.05.15 15:20

(IP보기클릭)182.210.***.***

BEST

슬슬 왜 검열판이 따로 있나 싶기도하죠
26.05.15 15:21

(IP보기클릭)182.211.***.***

성능...구렸구나...나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ㅠㅠ
26.05.15 21:25

(IP보기클릭)211.234.***.***

하나노유우키
상대 엑덱 특소에 반응해서 꺼낼만한게 시원찮고, 요즘 필드에 뭘 남기는 전개덱은 아니다보니 이수마수만 살았어도 | 26.05.15 21:35 | |

(IP보기클릭)182.211.***.***

Elloy제로Max
그런데 호프쪽 계열은 필드에 남겨서 전개해서 전 좋다고 생각했는데 ㅠ | 26.05.16 18:32 | |

(IP보기클릭)211.234.***.***

하나노유우키
호프덱이면 더 애매해지는게 상대턴에 던져서 견제할 카드가 없어요 | 26.05.16 18:49 | |

(IP보기클릭)182.211.***.***

Elloy제로Max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6.05.16 19:06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희왕 종합

평점
6.7
장르
TC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코나미


유통사
코나미
일정
[출시] 1999.02.04 (온라인)
[출시] 2003.12.09 한국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