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유희왕 종합 |
||
|---|---|---|
평점장르TCG한글 지원한국어지원(자막) |
|
|
Elloy제로Max
(4969989)
출석일수 : 3172일 LV.46
Exp.88%
추천 18 조회 7740 비추력 986
작성일 2026.05.15 (14:06:48)
IP : (IP보기클릭)211.234.***.***
유희왕 종합 |
||
|---|---|---|
평점장르TCG한글 지원한국어지원(자막) |
|
|
(IP보기클릭)39.115.***.***
용서못해 가가가 학원 풍기위원
(IP보기클릭)118.33.***.***
하 일판 구매를 망설이게 만드네요 또...
(IP보기클릭)112.149.***.***
저러고 미탄압 버전은 특별동봉으로 뽑을거 같네요.......
(IP보기클릭)175.124.***.***
그냥 선배옷 긴빠이+커스텀 했단 걸로 뇌내보정을...
(IP보기클릭)182.210.***.***
슬슬 왜 검열판이 따로 있나 싶기도하죠
(IP보기클릭)39.115.***.***
용서못해 가가가 학원 풍기위원
(IP보기클릭)175.124.***.***
그냥 선배옷 긴빠이+커스텀 했단 걸로 뇌내보정을...
(IP보기클릭)118.33.***.***
하 일판 구매를 망설이게 만드네요 또...
(IP보기클릭)112.149.***.***
저러고 미탄압 버전은 특별동봉으로 뽑을거 같네요.......
(IP보기클릭)182.210.***.***
슬슬 왜 검열판이 따로 있나 싶기도하죠
(IP보기클릭)182.211.***.***
(IP보기클릭)211.234.***.***
상대 엑덱 특소에 반응해서 꺼낼만한게 시원찮고, 요즘 필드에 뭘 남기는 전개덱은 아니다보니 이수마수만 살았어도 | 26.05.15 21:35 | |
(IP보기클릭)182.211.***.***
그런데 호프쪽 계열은 필드에 남겨서 전개해서 전 좋다고 생각했는데 ㅠ | 26.05.16 18:32 | |
(IP보기클릭)211.234.***.***
호프덱이면 더 애매해지는게 상대턴에 던져서 견제할 카드가 없어요 | 26.05.16 18:49 | |
(IP보기클릭)182.2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6.05.16 19:0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