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6.7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또)되팔렘에 대한 격노 [7]


profile_image


profile_image (3946270)
9 | 7 | 6698 | 비추력 1985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7
1
 댓글


(IP보기클릭)116.41.***.***

BEST

용만이 전재산 급 재태크
26.05.15 01:40

(IP보기클릭)118.46.***.***

BEST
허...되팔렘들이란........잠깐 베이 돌렸던 사람으로써 이건 참 마음 아프군요. 우린 그저 순수하게 베이를 겨루고 싶을 뿐인데...........
26.05.15 01:28

(IP보기클릭)210.205.***.***

BEST
되팔이 기승은 매번 분노가 가득 차게 만듭니다. ㅂㄷㅂㄷ
26.05.15 07:22

(IP보기클릭)106.101.***.***

BEST
쓰바 그때 참기토커하던때인데 트랜스코드토커 재록전이라 저때 진짜 보고 개빡쳤던 기억이
26.05.15 17:47

(IP보기클릭)118.235.***.***

BEST
되팔이는 늘 문제죠..
26.05.15 10:15

(IP보기클릭)118.46.***.***

BEST
허...되팔렘들이란........잠깐 베이 돌렸던 사람으로써 이건 참 마음 아프군요. 우린 그저 순수하게 베이를 겨루고 싶을 뿐인데...........
26.05.15 01:28

(IP보기클릭)116.41.***.***

BEST

용만이 전재산 급 재태크
26.05.15 01:40

(IP보기클릭)106.101.***.***

BEST
덱짜는 파라기르수💯🗞
쓰바 그때 참기토커하던때인데 트랜스코드토커 재록전이라 저때 진짜 보고 개빡쳤던 기억이 | 26.05.15 17:47 | |

(IP보기클릭)1.238.***.***

개인적으로는 되파는 것도 본인이 오랫동안 쓰다가 피치 못할 사정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파는 거면 납득하는 편입니다. 근데 새 제품 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걸 원가보다 비싸게 되파는 행위를 하고 있으니...
26.05.15 02:05

(IP보기클릭)210.205.***.***

BEST
되팔이 기승은 매번 분노가 가득 차게 만듭니다. ㅂㄷㅂㄷ
26.05.15 07:22

(IP보기클릭)118.235.***.***

BEST
되팔이는 늘 문제죠..
26.05.15 10:15

(IP보기클릭)180.68.***.***

아카 쟤는 걍 완장차고 완장질하는애라 사재기는 맞는데 쟤는 걍 의미없이 허공에 뻘짓하는애입니다
26.05.16 17:0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희왕 종합

평점
6.7
장르
TC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코나미


유통사
코나미
일정
[출시] 1999.02.04 (온라인)
[출시] 2003.12.09 한국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