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다시 시작했다는 취미가 팽이입니다 예
근데 리셀테크니 뭐니 하는 되팔렘 문제가 진짜 지독하더라고요
대만 트위터에 뭐 조카가 베이블레이드 사달라는데 안 보임 뭐 그런 트윗이랬나?
그 뒤로 베이 붐이 터져서 되팔렘들이 일본 원정을 가면서까지 팽이를 싹 털어간다는 모양입니다.
구슬프게도 그게 대만 쪽에서는 돈이 진짜 잘 벌려서 매달린다더군요...
우리나라는 정발 업체가 바뀐 여파로 6개월 넘게 발매가 방치당한 탓에 더 심하다고 들었고
지난번 글에 적은 대로 국내 인기가 와장창난 이유도 컸지만
진짜 장난감 매장만 가면 맛도리 베이가 하나도 없어서 죽을 맛입니다그려
근데 1주일쯤 전에 진짜 어마어마한 사례가 나왔습니다
빡겜 파츠가 들어있다는 이유만으로, '갑자기 어느 매장에 엄청 입고된' 베이가
되팔렘들에 의해 단!하루!만에 동났다는 어마무시한 비극..
오죽하면 이 사건을 목격한 유저들이,
안 그래도 재고 찾느라 삼만리를 찍어야 하는 게임에서
재고 운운을 전면 금지할 정도겠습니까;;
당연히 이번 리미트 오버 컬렉션에서 이 비극이 재현되고 있어서 적는 글이기도 합니다
다른 커뮤니티를 보니 되팔렘들 속여넘기겠다면서
구데기 상품을 개꿀픽이라고 거짓말을 치는 걸 보니 눈물이 다 나더라고요...
어떻게 씨 3년 전에 화낼 때보다 요즘 상황이 더 심해졌냐 응애도 되팔이 나쁜 건 알아




(IP보기클릭)116.41.***.***
용만이 전재산 급 재태크
(IP보기클릭)118.46.***.***
허...되팔렘들이란........잠깐 베이 돌렸던 사람으로써 이건 참 마음 아프군요. 우린 그저 순수하게 베이를 겨루고 싶을 뿐인데...........
(IP보기클릭)210.205.***.***
되팔이 기승은 매번 분노가 가득 차게 만듭니다. ㅂㄷㅂㄷ
(IP보기클릭)106.101.***.***
쓰바 그때 참기토커하던때인데 트랜스코드토커 재록전이라 저때 진짜 보고 개빡쳤던 기억이
(IP보기클릭)118.235.***.***
되팔이는 늘 문제죠..
(IP보기클릭)118.46.***.***
허...되팔렘들이란........잠깐 베이 돌렸던 사람으로써 이건 참 마음 아프군요. 우린 그저 순수하게 베이를 겨루고 싶을 뿐인데...........
(IP보기클릭)116.41.***.***
용만이 전재산 급 재태크
(IP보기클릭)106.101.***.***
덱짜는 파라기르수💯🗞
쓰바 그때 참기토커하던때인데 트랜스코드토커 재록전이라 저때 진짜 보고 개빡쳤던 기억이 | 26.05.15 17:47 | |
(IP보기클릭)1.238.***.***
(IP보기클릭)210.205.***.***
되팔이 기승은 매번 분노가 가득 차게 만듭니다. ㅂㄷㅂㄷ
(IP보기클릭)118.235.***.***
되팔이는 늘 문제죠..
(IP보기클릭)18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