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a85\uc870","rank":4},{"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864","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77c\ubcf8","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4},{"keyword":"\ud2b8\ub7fc\ud504","rank":"new"},{"keyword":"\ub358\ud30c","rank":7},{"keyword":"\uba54\ud0c0\ud018\uc2a4\ud2b8","rank":1},{"keyword":"jtbc","rank":6},{"keyword":"\uc774\ub780","rank":-3},{"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ba54\uc774\ud50c","rank":-8},{"keyword":"\uba54\uac00\ubc15\uc2a4","rank":"new"},{"keyword":"Jtbc","rank":"new"},{"keyword":"\ub9c8\ub77c\ud1a4","rank":"new"},{"keyword":"\ub974\ub9dd","rank":"new"}]
(IP보기클릭)104.28.***.***
4축 gs인 페테에서 쓸까 싶다가도 너무 수동적이긴 하네요 자체 특소라도 있었으면
(IP보기클릭)1.227.***.***
음.. 단일 소환 바운스가 아니라 조건부 소환 바운스... 2번은 멀리건.. 위치크 지원이 잘 나와서 시너지 자체는 있어보이는데 덱 공간이 얼마나 나올런지..
(IP보기클릭)118.235.***.***
애초에 마기스토스 페어리테일에서는 일소권을 거진 카구야 내지는 조로아에 쓰니까요. 뭐 카구야야 테일즈 오브 페어리테일로 내린다 해도 궂이 시드에 일소권을 뺀다? 조금 고개가 갸웃거리긴 하네요.
(IP보기클릭)125.132.***.***
흠.. 초록 쥬다이 머리 친구 오묘하군요. 패말림을 해소하기 위해 멀리건 요원을 투입해야하는가? 덱을 최적화 할 거면 굳이 필요한가 싶기도?
(IP보기클릭)58.151.***.***
기존의 60장 구축을 쓸 것 같진 않긴 한데…
(IP보기클릭)1.227.***.***
음.. 단일 소환 바운스가 아니라 조건부 소환 바운스... 2번은 멀리건.. 위치크 지원이 잘 나와서 시너지 자체는 있어보이는데 덱 공간이 얼마나 나올런지..
(IP보기클릭)58.151.***.***
수준김피카츄
기존의 60장 구축을 쓸 것 같진 않긴 한데… | 26.05.13 12:04 | |
(IP보기클릭)104.28.***.***
4축 gs인 페테에서 쓸까 싶다가도 너무 수동적이긴 하네요 자체 특소라도 있었으면
(IP보기클릭)118.235.***.***
sfcgba
애초에 마기스토스 페어리테일에서는 일소권을 거진 카구야 내지는 조로아에 쓰니까요. 뭐 카구야야 테일즈 오브 페어리테일로 내린다 해도 궂이 시드에 일소권을 뺀다? 조금 고개가 갸웃거리긴 하네요. | 26.05.13 12:15 | |
(IP보기클릭)125.132.***.***
흠.. 초록 쥬다이 머리 친구 오묘하군요. 패말림을 해소하기 위해 멀리건 요원을 투입해야하는가? 덱을 최적화 할 거면 굳이 필요한가 싶기도?
(IP보기클릭)118.235.***.***
멀리건 요원을 빼는 쪽이 패가 덜 말리지 않나 하는 문제가 있으니. | 26.05.13 12:46 | |
(IP보기클릭)222.232.***.***
저는 순수한 멀리건 요원이라기보단 필마로 과도하게 묻힌 마법들을 덱에 재충전하고 겸사겸사 새 패 받는용도라고 봅니다. 어차피 필마 있으면 되돌린것들 다시 덱에서 묻을 수 있으니 패에서 버리기보단 새패로 바꾸고 덱덤핑으로 바꾸는 나을테니까요. | 26.05.13 13:17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