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6.7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제가 이렇게 무시무시한 사람입니다 [33]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896426)
20 | 33 | 5865 | 비추력 52905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3
1
 댓글


(IP보기클릭)175.204.***.***

BEST
데몬 소환을 살려주세요 (데몬이 아니라 데몬 소환)
26.05.11 17:47

(IP보기클릭)1.227.***.***

BEST
파괴검! 파괴검 잘 받으라고 기도좀 제발..! 파괴검이 싫으면 첩자라도..!
26.05.11 17:46

(IP보기클릭)39.115.***.***

BEST

26.05.11 17:57

(IP보기클릭)223.39.***.***

BEST
천기 어나더일러 나온김에 염성 지원 좀
26.05.11 17:48

(IP보기클릭)14.37.***.***

BEST
붉은 눈이 개초딩 테마가 되게 해주세요!!!!!!!!!! 제발요
26.05.11 17:43

(IP보기클릭)14.37.***.***

BEST
붉은 눈이 개초딩 테마가 되게 해주세요!!!!!!!!!! 제발요
26.05.11 17:43

(IP보기클릭)106.101.***.***

yUTE 50

딱멘 | 26.05.11 21:03 | |

(IP보기클릭)1.227.***.***

BEST
파괴검! 파괴검 잘 받으라고 기도좀 제발..! 파괴검이 싫으면 첩자라도..!
26.05.11 17:46

(IP보기클릭)106.101.***.***

수준김피카츄

딱멘 | 26.05.11 21:04 | |

(IP보기클릭)175.204.***.***

BEST
데몬 소환을 살려주세요 (데몬이 아니라 데몬 소환)
26.05.11 17:47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3415367951

어 음... 어... 딱...멘...? | 26.05.11 21:04 | |

(IP보기클릭)223.39.***.***

BEST
천기 어나더일러 나온김에 염성 지원 좀
26.05.11 17:48

(IP보기클릭)106.101.***.***

타계정과유사닉네임
뭐라고 염무-천기는 문라이트 트라이브리게이드 카드가 아니였단 말인가 힘든 나날이겠지만 기도해드리겠습니다 딱멘 | 26.05.11 21:05 | |

(IP보기클릭)39.115.***.***

BEST

26.05.11 17:57

(IP보기클릭)106.101.***.***

왕포도
그 동안 툰이 받아온 모멸과 핍박을 이겨낼 슈퍼 오버 밸런스 ㅋㅋㅋㅋㅋ | 26.05.11 21:05 | |

(IP보기클릭)121.167.***.***

홀리 라이트닝 지원 좀... 가스타 지원 좀... 제발 두 테마 지원 좀 주세요 코나미... ㅠㅠ
26.05.11 18:02

(IP보기클릭)106.101.***.***

로이드온

아아... 딱멘... | 26.05.11 21:06 | |

(IP보기클릭)61.75.***.***

마건은???
26.05.11 18:06

(IP보기클릭)106.101.***.***

danielxcutter

딱멘 | 26.05.11 21:07 | |

(IP보기클릭)220.83.***.***

이미 받은 뱅키시소울은 필요가 없겠군 홀리수 달라고 했는데 진짜로줬어
26.05.11 18:34

(IP보기클릭)106.101.***.***

ShironekoProject
이제 줬으니 뺐어보겠습니다 | 26.05.11 21:07 | |

(IP보기클릭)118.235.***.***

×ㅅ×
26.05.11 18:41

(IP보기클릭)106.101.***.***

Odin.L.Strange

\ ㅁ / | 26.05.11 21:07 | |

(IP보기클릭)219.254.***.***

혹시 라의 익신룡이랑 엘드리치 신지원을 위해 기도해주실 수 있나요...!
26.05.11 18:50

(IP보기클릭)106.101.***.***

하루만발렌치나의담배가되고싶어

딱멘 | 26.05.11 21:09 | |

(IP보기클릭)219.254.***.***

부들부들시
아아! 보인다!! 신지원을 받고 날아오르는 라엘드 덱이!! 마침 둘다 레벨 10!! | 26.05.11 21:10 | |

(IP보기클릭)211.234.***.***

블매, 히어로, 스덕, 호프, 오드아이즈마술사, 파이어월 매일 기도해주세요!
26.05.11 19:09

(IP보기클릭)106.101.***.***

카이제르시안

딱멘! | 26.05.11 21:09 | |

(IP보기클릭)14.46.***.***

혹시 엄브럴, 인벨즈, 마리스보라스, 전갈 등을 위해 기도해주실 수 있으신가요(반쯤 진심)
26.05.11 19:27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3952953362
와 저도 그 친구들 되게 좋아하는데 이번에 전갈단 리메이크 되면 좋겠네요 기도 올리겠습니다 딱멘 | 26.05.11 21:10 | |

(IP보기클릭)211.235.***.***

네오스 트리플 융합체 빛과 물 속성 지원 기도해주세요...
26.05.11 20:28

(IP보기클릭)106.101.***.***

오우야...

딱멘 | 26.05.11 21:11 | |

(IP보기클릭)119.82.***.***

SR에게… 크샤에게… 킬러튠 때문에 잊힌 헤카톤케일과 에니아에게…기도를…
26.05.11 20:37

(IP보기클릭)106.101.***.***

쌩쌩쌩

진짜 SR한테 왜 그런거냐 코나미 프플 팬나 오드아이즈는 억지로 밀어주면서 SR는 왜ㅡ!! 아무튼 같이 힘내봅시다 딱멘 | 26.05.11 21:12 | |

(IP보기클릭)182.210.***.***

점술공주를 위대하게!
26.05.11 21:47

(IP보기클릭)106.101.***.***

SNOW per
리버스 테마를 더욱 위대하게! | 26.05.11 21:51 | |

(IP보기클릭)1.252.***.***

갤럭시!! 갤럭시를 위해서 기도좀 부탁드립니다!
26.05.12 02:25

(IP보기클릭)59.29.***.***

하비st

딱멘 | 26.05.12 04:49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희왕 종합

평점
6.7
장르
TC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코나미


유통사
코나미
일정
[출시] 1999.02.04 (온라인)
[출시] 2003.12.09 한국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