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6.7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그래도 전룡 스토리 다행한감이 있군요 [10]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306508)
8 | 10 | 4837 | 비추력 50384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0
1
 댓글


(IP보기클릭)39.115.***.***

BEST

코나미야 설마 이런건 아니지? 그치?
26.05.10 22:14

(IP보기클릭)114.205.***.***

BEST
나는 아직 전룡의 탐색자의 숙명을 기다린다. 쩌는 지원이 되기 위해 폭주하렴(?) 라티스
26.05.10 21:45

(IP보기클릭)182.210.***.***

BEST

26.05.10 23:03

(IP보기클릭)182.210.***.***

BEST

26.05.10 23:03

(IP보기클릭)182.210.***.***

BEST
아니되오!
26.05.10 23:03

(IP보기클릭)218.234.***.***


'씨X ㅈ됐다...'
26.05.10 21:42

(IP보기클릭)182.210.***.***

날주겨봐라ㅂㄹㄹㅋ퓨전
러끼아아아앗 | 26.05.10 23:03 | |

(IP보기클릭)114.205.***.***

BEST
나는 아직 전룡의 탐색자의 숙명을 기다린다. 쩌는 지원이 되기 위해 폭주하렴(?) 라티스
26.05.10 21:45

(IP보기클릭)182.210.***.***

BEST star0905

| 26.05.10 23:03 | |

(IP보기클릭)182.227.***.***

그렇게 모험을 통해 도착한 마을에서 저주때문에 괴물 취급당하며 쫓겨나기도 하고 아기 용이 성장하면서 행복해하지만 저주가 악화되면서 아기 용한테 상처입히게 되는 전개라든가 꿀잼 각이군요
26.05.10 21:59

(IP보기클릭)182.210.***.***

BEST 잎날거북

| 26.05.10 23:03 | |

(IP보기클릭)39.115.***.***

BEST

코나미야 설마 이런건 아니지? 그치?
26.05.10 22:14

(IP보기클릭)182.210.***.***

BEST 왕포도
아니되오! | 26.05.10 23:03 | |

(IP보기클릭)58.151.***.***

오는가 전룡각-스텔라이스
26.05.11 13:48

(IP보기클릭)182.210.***.***

danielxcutter

| 26.05.11 21:46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희왕 종합

평점
6.7
장르
TC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코나미


유통사
코나미
일정
[출시] 1999.02.04 (온라인)
[출시] 2003.12.09 한국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