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6.7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얘한텐 진짜 남은게 없군요 [11]


profile_image


(4830088)
11 | 11 | 6553 | 비추력 1406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1
1
 댓글


(IP보기클릭)211.251.***.***

BEST
오는가 "데스티니 히어로 드라군 D엔드"
26.05.10 17:14

(IP보기클릭)211.105.***.***

BEST
도그마 가이도 새로나왔겠다, 적당히 와이즈맨처럼 리메이크나 기다려야 일단 드라군 D엔드 기재명 관련 지원 있으면 퓨데 서치나 브데 덤핑 가능해질지도 모르니....
26.05.10 17:09

(IP보기클릭)116.41.***.***

BEST
정작 또 드라군 D-엔드는 꼬박꼬박 지정해준다는 것이 얼척 없는 부분
26.05.10 18:27

(IP보기클릭)211.234.***.***

BEST
리메이크 가야죠
26.05.10 17:28

(IP보기클릭)175.200.***.***

BEST
그래서 이름 대로 The END가 되었나 봅니다.
26.05.10 17:30

(IP보기클릭)211.105.***.***

BEST
도그마 가이도 새로나왔겠다, 적당히 와이즈맨처럼 리메이크나 기다려야 일단 드라군 D엔드 기재명 관련 지원 있으면 퓨데 서치나 브데 덤핑 가능해질지도 모르니....
26.05.10 17:09

(IP보기클릭)219.254.***.***

키라타
퓨데는 일러에 디드라군이 나와있을 뿐이지 카드명은 안쓰여 있어요(소근 | 26.05.10 18:32 | |

(IP보기클릭)59.25.***.***

타계정과유사닉네임

아이에에에 사죄의 뜻으로 D-퓨전을 케지메하겠습니다 | 26.05.10 20:34 | |

(IP보기클릭)211.251.***.***

BEST
오는가 "데스티니 히어로 드라군 D엔드"
26.05.10 17:14

(IP보기클릭)211.234.***.***

BEST
리메이크 가야죠
26.05.10 17:28

(IP보기클릭)175.200.***.***

BEST
그래서 이름 대로 The END가 되었나 봅니다.
26.05.10 17:30

(IP보기클릭)116.41.***.***

BEST
정작 또 드라군 D-엔드는 꼬박꼬박 지정해준다는 것이 얼척 없는 부분
26.05.10 18:27

(IP보기클릭)211.235.***.***

심지어 나올 당시 내성도 뺏긴 슬픈 생물...
26.05.10 18:46

(IP보기클릭)39.118.***.***

"데스티니 히어로 en-D라군 가이"를 기다려보죠
26.05.10 18:59

(IP보기클릭)115.138.***.***

진짜 마지막 히어로라서 END로 지은 건가? 이름이 엔딩이 뭐야 ㅋㅋㅋ
26.05.10 21:40

(IP보기클릭)106.101.***.***

데스티니 히어로 디엔드로 리메이크를
26.05.11 08:1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희왕 종합

평점
6.7
장르
TC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코나미


유통사
코나미
일정
[출시] 1999.02.04 (온라인)
[출시] 2003.12.09 한국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