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6.7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솔직히 흑마술사에서 못마땅한 것 하나 [9]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862939)
11 | 9 | 4485 | 비추력 104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9
1
 댓글


(IP보기클릭)175.200.***.***

BEST

리메이크가 되었음에도 쓸 일이 없는 놈
26.05.10 15:36

(IP보기클릭)218.156.***.***

BEST
원작엔 없었다로 따질거면 흑룡은 왜 있냐 소리가 나올 수밖에 없어서 ㅋㅋ 결국 이도저도 아니게 카드 선정한 콘마이가 나쁜걸로
26.05.10 16:45

(IP보기클릭)211.105.***.***

BEST

573: ㅋㅋ...ㅈㅅ 굳이 말하면 시간의 마술사의 효과로 드래곤이 진화했다! 라는 천년룡 기믹을 흑룡이 먹어버린 탓이긴 한데, 이건 뜬금없이 레듀팩에서 베이비 드래곤을 붉은 눈 유룡으로 만든 코나미 탓이라 치죠 (?) 베이비 드래곤 리메이크로 천년룡 내장해서 소환시 흑마술사 서치 + 흑마술사 발동되면 공격력이 2400으로 증가하는 컨셉 같은 거면 되지 않을까 싶은
26.05.10 15:28

(IP보기클릭)119.192.***.***

BEST
애니에서도 카이바랑 3/4위 결정전때 썻죠. 원작엔 없었던게 똑같지만.....
26.05.10 15:44

(IP보기클릭)1.227.***.***

BEST
뭐 빛금궤 처럼 블매+블매걸 같은 게 올지도 모르고, 이제 첫술 뜬 거니 나중에 더 추가되리라 기대해보죠
26.05.10 16:54

(IP보기클릭)211.105.***.***

BEST

573: ㅋㅋ...ㅈㅅ 굳이 말하면 시간의 마술사의 효과로 드래곤이 진화했다! 라는 천년룡 기믹을 흑룡이 먹어버린 탓이긴 한데, 이건 뜬금없이 레듀팩에서 베이비 드래곤을 붉은 눈 유룡으로 만든 코나미 탓이라 치죠 (?) 베이비 드래곤 리메이크로 천년룡 내장해서 소환시 흑마술사 서치 + 흑마술사 발동되면 공격력이 2400으로 증가하는 컨셉 같은 거면 되지 않을까 싶은
26.05.10 15:28

(IP보기클릭)27.177.***.***

키라타

그거 완전 빛금궤 침묵콤비 | 26.05.10 17:49 | |

(IP보기클릭)175.200.***.***

BEST

리메이크가 되었음에도 쓸 일이 없는 놈
26.05.10 15:36

(IP보기클릭)119.192.***.***

BEST
애니에서도 카이바랑 3/4위 결정전때 썻죠. 원작엔 없었던게 똑같지만.....
26.05.10 15:44

(IP보기클릭)112.160.***.***

돌프른
그 결정전보다도 더 전에 썼더랬죠. vs 에스퍼 로바 전.. 성공시켰는데도 초합금이라는 명분으로 녹슬지 않았던 게 인상에 강하게 남았었습니다 | 26.05.10 19:23 | |

(IP보기클릭)220.116.***.***

그랑카트
아 맞다.... | 26.05.10 19:36 | |

(IP보기클릭)218.156.***.***

BEST
원작엔 없었다로 따질거면 흑룡은 왜 있냐 소리가 나올 수밖에 없어서 ㅋㅋ 결국 이도저도 아니게 카드 선정한 콘마이가 나쁜걸로
26.05.10 16:45

(IP보기클릭)27.177.***.***

마루모

전부 콘마이 맘대로긴하죠 | 26.05.10 17:49 | |

(IP보기클릭)1.227.***.***

BEST
뭐 빛금궤 처럼 블매+블매걸 같은 게 올지도 모르고, 이제 첫술 뜬 거니 나중에 더 추가되리라 기대해보죠
26.05.10 16:5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유희왕 종합

평점
6.7
장르
TC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코나미


유통사
코나미
일정
[출시] 1999.02.04 (온라인)
[출시] 2003.12.09 한국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