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뒷면 수비표시로 한다(1턴에 1번만)
②: 이 카드가 리버스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를 1장 고르고 묘지로 보낸다. 반전 소환에 성공하는것으로 효과를 발동할 경우, 다시 상대 필드 위의 카드를 2장까지 고르고 묘지로 보낼 수 있다.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뒷면 수비표시로 한다(1턴에 1번만)
②: 이 카드가 리버스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에게 1000 데미지를 준다. 반전 소환에 성공하는것으로 효과를 발동할 경우, 다시 상대에게 1500 데미지를 준다.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뒷면 수비표시로 한다(1턴에 1번만)
②: 이 카드가 리버스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의 패를 1장 고르고 묘지로 보낸다. 반전 소환에 성공하는것으로 효과를 발동할 경우, 다시 상대의 패를 1장 고르고 제외한다.
대충 이런 리버스&반전 소환 테마가 나왔으면 좋겠다는 소리.
반전 소환했을시 리버스할때보다 효과가 강력해지는 컨셉입니다.
차피 리버스 효과부터가 시대에 뒤쳐지는 취급이고 반전 소환은 훨씬 뒤쳐지는 효과겠다. 하나하나가 막강한 효과로 쥐어줘도 괜찮다고 봐요.
(IP보기클릭)39.123.***.***
수호신 엑조드:하하 난 반전 소환한 경우에만 효과를 쓴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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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호신 엑조드:하하 난 반전 소환한 경우에만 효과를 쓴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