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 데블 / 레벨 2 / 어둠 속성 / 언데드족 / 일반 / 공격력 : 700 / 수비력 : 500
사이코 검이라 불리는 검을 가지고 마계에 군림하는 암살자.
끈적 끈적한 액체를 내뿜어 움직일 수 없을 때 전격 공격!
이 카드가 "에볼드"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의 효과로 특수 소환되었을 때, 자신 묘지에 존재하는 "에볼더"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공격할 수 없다.
"에볼드"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의 효과로 특수소환된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발동한다. 이 턴, 선택한 몬스터는 전투 및 카드의 효과로 파괴되지 않는다.
이 카드가 "에볼드"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의 효과로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 이 카드의 수비력은 500포인트 올린다. "에볼드"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의 효과에 의해 특수 소환된 이 카드가 전투에 의해 파괴되었을 때, 자신의 덱에서 "에볼드"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자신 필드 위의 "에볼드"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한다. 덱에서 "에볼더"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에볼드"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의 효과로 특수 소환한 것으로 취급한다.
자신 필드 위의 파충류족 몬스터 1장을 선택하고 발동한다. 선택한 몬스터를 파괴하고, 덱에서 "에볼드"라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장을 뒷면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②: 1턴에 1번, 이 카드보다 공격력이 높은 몬스터가 상대 필드에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700 올린다.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강귀"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자신 필드의 "강귀"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릴리스한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 올린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강귀 트위스트코브라" 이외의 "강귀"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패에서 "강귀"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가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강귀 스플렉스" 이외의 "강귀"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카드명의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또는 "강귀" 몬스터뿐일 경우, 이 카드는 릴리스 없이 일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강귀 라이징스콜피오" 이외의 "강귀"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패에 있을 경우, 이 카드 이외의 "강귀" 몬스터 1장을 패에서 묘지로 보내고, 자신 필드의 "강귀"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하고, 대상 몬스터의 공격력을 턴 종료시까지 800 올린다.
②: 이 카드가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강귀 헤드배트" 이외의 "강귀"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①: 이 카드의 발동시 효과 처리로서 이 카드에 카운터를 3개 얹는다.
②: 자신의 "강귀" 몬스터가 전투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카운터 1개를 제거한다.
③: 이 카드의 효과로 이 카드에 얹혀있던 카운터가 전부 제거되었을 경우 발동한다, 자신은 패 / 덱에서 "강귀" 몬스터를 가능한 만큼 특수 소환한다.(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까지), 이 효과 발동 후 다시 카운터 3개를 얹는다.
이 카드명의 ③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상대 몬스터가 공격했을 경우, 그 데미지 계산시에 이 카드를 패에서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전투로 발생하는 자신에게로의 전투 데미지는 절반이 된다.
②: 자신에게 데미지를 주는 효과를 상대가 발동했을 때, 이 카드를 패에서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데미지 스텝에도 발동 가능). 그 효과로 자신이 받는 데미지는 절반이 된다.
③: 이 카드가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강귀 만지록" 이외의 "강귀"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또는 "강귀" 카드의 효과로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원래 공격력의 절반이 된다.
②: 이 카드가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강귀 허그베어" 이외의 "강귀"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이 카드명의 카드는 1턴에 1번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강귀" 카드 1장과, 자신 묘지의 "강귀"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대상 필드의 카드를 파괴하고, 대상 묘지의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①: 자신 메인 몬스터 존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에, 그 앞면 표시 몬스터는 자신 이외의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자신 묘지에 마법 카드가 3장 이상 존재할 경우, 추가로 이 턴에, 그 몬스터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①: "우아함의 마요괴-달희"는 자신 필드에 1장밖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고, "마요괴" 몬스터가 엑스트라 덱에서 자신 필드에 특수 소환되었을 때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를 발동하는 턴, 자신은 "마요괴" 몬스터밖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없다.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바퀴 자국의 마요괴-인력거꾼" 이외의 자신 묘지의 "마요괴"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②: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은 "마요괴" 몬스터밖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없다.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패에서 이 카드 이외의 "마요괴" 몬스터 1장을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은 "마요괴" 몬스터밖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없다.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이 카드명의 ②③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날개의 마요-탱구"는 자신 필드에 1장밖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고, 원래의 레벨이 9의 자신의 싱크로 몬스터가 전투 또는 상대의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에서 다른 언데드족 몬스터 1장을 제외하고,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③: 이 카드가 묘지에서의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고르고 파괴한다.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이 카드명의 ②③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바퀴 자국의 마요괴-수레귀"는 자신 필드에 1장밖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고, 원래의 레벨이 5의 자신의 싱크로 몬스터가 전투 또는 상대의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에서 다른 언데드족 몬스터 1장을 제외하고,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③: 이 카드가 묘지에서의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턴, 자신의 몬스터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이 카드명의 ②③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독의 마요괴-땅거미"는 자신 필드에 1장밖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고, 원래의 레벨이 7의 자신의 싱크로 몬스터가 전투 또는 상대의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에서 다른 언데드족 몬스터 1장을 제외하고,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③: 이 카드가 묘지에서의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서로의 덱 위에서 카드를 3장 묘지로 보낸다.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이 카드명의 ②③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우아함의 마요괴 - 요호"는 자신 필드에 1장밖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고, 원래의 레벨이 11의 자신의 싱크로 몬스터가 전투 또는 상대의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에서 다른 언데드족 몬스터 1장을 제외하고,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③: 이 카드가 묘지에서의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파괴한다.
①: 덱에서 "마요괴회천" 이외의 "마요괴" 카드 1장을 고르고, 패에 넣거나 묘지로 보낸다.
①: 패를 1장 버리고, 자신 묘지의 몬스터 및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몬스터 중에서, "마요괴"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이 턴 상대의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①: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은 언데드족 몬스터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고, 자신 필드에 "시라누이" 몬스터가 2종류 이상일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이 카드는 필드를 벗어났을 경우에 제외된다.
②: 이 카드가 제외되었을 경우 자신 필드의 언데드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600 올린다.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자신은 "업신-시라누이"를 1턴에 1장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표시형식을 변경한다.
②: 이 카드가 제외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 위에 "시라누이 토큰"( 언데드족 / 화염 속성 / 레벨 1 / 공격력 0 / 수비력 0 )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①: 상대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패에서 언데드족 몬스터 1장을 버리고 발동할 수 있다. 버린 몬스터와 카드명이 다른 "시라누이" 몬스터 1장을, 자신의 덱 / 묘지에서 고르고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의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언데드족 몬스터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 이 카드는 마법 & 함정 존에 존재하는 한, 카드명을 "시라누이류 전생의 진"으로 취급한다.
② : 1턴에 1번,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 자신의 묘지에서 언데드족 몬스터 1장을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턴, 자신의 언데드족 몬스터의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은 무효화되지 않는다.
● 자신 필드의 언데드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제외한다. 그 후, 덱에서 수비력 0의 언데드족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낼 수 있다.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패 / 묘지에 존재하고, 자신 필드에 "고드름의 마요괴-설랑" 이외의 "마요괴" 카드가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그 후, 덱에서 언데드족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낸다.
②: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은 "마요괴" 몬스터밖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없다.
이 카드명의 ②③의 효과는 1턴에 1번, 어느 쪽이든 1개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상대 필드의 몬스터의 공격력/수비력은 자신 묘지의 "마요괴" 몬스터의 종류 × 100 내린다.
②: 자신 필드의 "마요괴" 몬스터 1장과 이 카드를 묘지로 보내고 발동한다. 덱에서 카드를 1장 드로우한다.
③: 자신 묘지의 이 카드와 언데드족 몬스터 1장을 제외하고 자신 묘지의 "마요괴"'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명의 ②③의 효과는 1턴에 1번, 어느 쪽이든 1개밖에 발동할 수 없다.
①: 이 카드는 자신 필드의 통상 소환된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한 턴의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몬스터 1장을 일반 소환한다. 자신은 이 효과로 일반 소환한 턴, 그 몬스터와 원래의 종족이 같은 몬스터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③: 이 카드의 ①의 방법으로 특수 소환한 이 카드가 릴리스되었을 경우에 발동한다. 자신은 2050 LP 회복한다.
①: 1턴에 1번,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은 상대 필드의 몬스터의 수 × 1000 내린다.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의 "강귀"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스텝 개시시부터 데미지 계산 전까지, 이 카드를 패에서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자신의 몬스터는 턴 종료시까지, 공격력이 500 올라가고, 상대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이 카드가 필드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강귀 아이언 클로" 이외의 "강귀"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IP보기클릭)112.148.***.***
...너네 좀 너무 막간다?
(IP보기클릭)220.82.***.***
링크없는 사이버스 링크없는 오르페골에 이어 링크없는 강귀라니
(IP보기클릭)211.49.***.***
강귀랑 마요괴는 좀 선넘는 거 아닌가?
(IP보기클릭)112.148.***.***
옛저녁에 둘이 같은 세계관으로 판명 났습니다만
(IP보기클릭)218.148.***.***
딱지겜은 듀링밖에 안했고, 오프는 성각까지만 맞추고 접어서 잘 몰라요... ㅡㅡ
(IP보기클릭)218.148.***.***
(IP보기클릭)112.148.***.***
Esper Q.LEE
옛저녁에 둘이 같은 세계관으로 판명 났습니다만 | 20.05.25 20:33 | |
(IP보기클릭)218.148.***.***
덱짜는기루스
딱지겜은 듀링밖에 안했고, 오프는 성각까지만 맞추고 접어서 잘 몰라요... ㅡㅡ | 20.05.25 20:35 | |
(IP보기클릭)112.171.***.***
둘이 치고 박고 적대 세력입니다. | 20.05.26 01:09 | |
(IP보기클릭)106.240.***.***
마법카드만 보면 둘이 친한 줄 알았는데, 그런줄도 모르고... 아아.... | 20.05.26 09:16 | |
(IP보기클릭)220.82.***.***
링크없는 사이버스 링크없는 오르페골에 이어 링크없는 강귀라니
(IP보기클릭)112.148.***.***
...너네 좀 너무 막간다?
(IP보기클릭)223.33.***.***
(IP보기클릭)1.231.***.***
(IP보기클릭)211.49.***.***
강귀랑 마요괴는 좀 선넘는 거 아닌가?
(IP보기클릭)11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