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요청] 건담 - G세이비어 [4]




(183520)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650 | 댓글수 4
글쓰기
|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

일단은 건담이 나오긴나오는검니까???
05.03.02 00:00

(IP보기클릭).***

아니, 좋지 않은가.
05.03.04 00:00

(IP보기클릭).***.***

흥미본위로 보시겠다면 상관은 없겠습니다만, "건담"의 한 작품으로서 보시려면 꽤나 문제 있는 작품입니다.. (참으로 간만에 비디오 대여료 1000원이 아까웠던 작품이었습니다...). 일단 기본적인 건담의 세계관 중 "이익을 독점하는 지구와 불이익을 받는 우주와의 싸움"이라는 점은 이어지지만 그 외의 어떤 부분도 이전의 건담들과 연결되는 부분이 없는 작품입니다. 미노프스키 입자의 존재 자체가 모호하기 때문에 MS라는 병기의 등장 이유 역시 모호해지고, 지구군에 비해 압도적으로 불리한 우주군의 전력 등... 하지만 무었보다 황당한 점은 이전 UC 시리즈에 나왔던 그 어떠한 기술도 이 작품에는 등장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V건담으로부터 70년 후라고 하지만 등장하는 기술은 "빔 실드" 하나 뿐....). 게다가 "그래도 헐리웃에서 전투장면을 풀CG로 만들었다니 그 부분은 멋있지 않겠냐?"라고 생각하고 봤다가 피본 황당 전투장면(콜로니 위에서 칼부림 하는 장면은 그래도 좀 볼만 했지만... 그나마도 배경이 우주만 아니라면 이게 콜로니 위에서 싸우는 건지 땅에서 싸우는 건지...)등.... 보고나면 꽤나 허무해지는 작품입니다.. 그리고 에우고님, "미국 전역에 건담을 널리 전파하는.."이라는 것도 조금 우스운게 당시 미국 내에서도 건담의 인지도는 나름대로 널리 퍼져있는 편이었습니다. 일단 건담 애니 몇편이 전국방송을 탔거든요.. G세이비어는 이런 상황에서 건담의 인기를 공고히 하고 일반인들에게도 인지도를 얻기 위해 만든 작품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애니메이션 시청자들 사이에선 이미 꽤나 인기를 얻고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05.03.05 00:00

(IP보기클릭).***.***

집에 다운받아놓은게 있는데...자막이 없어서 정확한 내용은 잘 모르겠지만, 재미없게 보이기는 하더군요. 그다지 재미도 없고, 설득력도 부족하고, 전투씬도 별로 없습니다. 특촬물+런딤 정도의 메카닉 씬 정도라고 보시면 될듯..
05.03.11 00:00


1
 댓글





읽을거리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23)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49)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3)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8)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5)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1)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게임툰] 키메라와 떠나는 모험, 덱 빌딩 로그라이크 '다이스포크' (39)
[게임툰] 번뜩이는 재치와 액션으로! 마리오 vs. 동키콩 (41)
[MULTI] 유니콘 오버로드, 아무도 전설의 오우거 배틀 3를 만들어주지 않길래 (147)
[게임툰] 슈퍼 민주주의를 위하여! 헬다이버즈 2 (77)
[MULTI] 낭만과 두려움 가득한 야간주행, 퍼시픽 드라이브 (23)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요청] 듀엘건담 조립 도와주세요 (1)
[요청] 건담 이글루 묵시록 오프닝 구해주세여~ (1)
[요청] 명대사 (12)
[요청] SD 건담 G 제네레이션 F 동영상 구해요,,
[요청] 건담 - G세이비어 (4)
[요청] 액시즈 밀어내기후 아므로와 샤아는? (8)
[요청] 건담계보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3)
[요청] 혹시 z건담 있으시면요... (4)
글쓰기 15개의 글이 있습니다.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