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애니] [유희왕 GX] 땅 속성이 아니라 공기 속성이구나 [4]


profile_image_default


(4760261)
7 | 4 | 4951 | 비추력 5781
프로필 열기/닫기


#GX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21.172.***.***

BEST
듣기로는 후일담에서 어찌어찌 이세계에서 원래 세계로 돌아오고 아쉽게도 아카데미는 중퇴로 끝나지만 동창회에서 동료들이랑 재회하고 츠바인슈타인의 조수로서 잘지낸다는데요.
26.05.15 00:27

(IP보기클릭)175.120.***.***

타니야는 왜 혼자서 듀얼을..???
26.05.14 23:38

(IP보기클릭)112.187.***.***

미사와는 이세계에 남았던가요..... 참 미사와 나머지 덱도 공개하라고!!! 그래서 파이어 드래곤이 뭔데!!!
26.05.14 23:45

(IP보기클릭)121.172.***.***

BEST
듣기로는 후일담에서 어찌어찌 이세계에서 원래 세계로 돌아오고 아쉽게도 아카데미는 중퇴로 끝나지만 동창회에서 동료들이랑 재회하고 츠바인슈타인의 조수로서 잘지낸다는데요.
26.05.15 00:27

(IP보기클릭)118.235.***.***

드래그닐
어떻게 보면 하야토와 같은 길을 걷게 되었군요 | 26.05.17 05:44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